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이건 혁명이야! 친환경 모던 인테리어 시계

무료견적 신청
나무꼴
나무꼴
|1522-5668
| www.namooggol.co.kr



'지치고 힘들 때~ 내게 기대'-GOD 촛불하나 中


지금 당신은 어디에 기대고 계신가요? 혹시 휴대폰과 랜선 친구들에게만 빠져있지는 않은가요? 바쁜 도심 속 지친 나에게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요즘 셀프 인테리어 많이들 하시죠? 이것저것 꾸미고 싶지만 문제는 비용이죠. 그래서 준비한! 불황을 이길 착한 가격의 인테리어 시계입니다. 친환경 소재인 원목으로 제작한 모던한 분위기의 시계는 아날로그적 감성을 불러일으킵니다.


하나를 만들어도 남들과는 다르게 자연과 공존하는! 집데코와 나무꼴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친환경 원목시계를 소개합니다.




째깍째깍 소음은 NO! 무소음 무브먼트는 YES!



잠귀가 밝으신 분들은 시계 초침소리 때문에 잠 못 이루는 경험이 한 번쯤 경험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무소음 무브먼트를 사용했습니다.



유행을 타지 않고 모던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벽시계입니다. 친환경 페인트로 마감하여 인체에 유해하지 않고 재단부터 샌딩까지 모두 핸드메이드로 이루어져 더욱 소장 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퓨어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



화이트는 깨끗한 이미지와 함께 어느 공간이든 녹아들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




진그레이와 유광의 시침 매치로 도시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시계입니다.




모던하고 도회적인 느낌의 색감으로 좀 더 시크한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진그레이 컬러를 추천합니다.




클래식한 느낌을 원한다면 스퀘어 시계



모던하지만 클래식한 분위기를 좀 더 내고싶다면 모서리가 둥근 스퀘어 벽시계는 어떠신가요? 두께도 얇아 벽에 걸어두어도 거슬리지 않고 공간과 잘 어우러집니다.



사각형이지만 모서리 라운딩으로 곡선의 미가 살아있어 보는사람으로 하여금 안정감을 주는 클래식한 느낌의 스퀘어 시계입니다.




아라비아 숫자와 로마숫자 두 가지 종류가 있고 컬러도 다양해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크기도 두 가지 종류가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의 정석 아라비아 숫자 타입



평범한 듯 어느 곳에나 잘 어울리는 컬러와 디자인의 시계입니다.




크기도 두 가지가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두께감이 많지 않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자작나무로 제작한 미니멀리즘 탁상시계



자작나무의 질감이 살아있는 미니멀리즘 탁상시계입니다.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하여 더욱 세심하게 배려한 디자인입니다.




원목의 느낌 그대로 가져가실게요~!



자작나무라는 원목 소재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센스와 솜씨가 있는 분이라면 DIY 페인팅으로 나만의 탁상시계를 만들어 보세요!



DIY 반제품으로 제작되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컬러링이나 데코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자의 개성을 살려 나만의 소품을 만들어보세요.




사다리꼴 모양의 독특한 분위기가 물씬!



손바닥 크기의 귀여운 탁상시계입니다. 사다리꼴 모양으로 좀 더 개성있는 디자인의 시계입니다.



두께감이 있어 안정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입니다.



유행을 타지않아 더욱 오래 두고 사용할 수 있고 숫자는 여러 타입이 있어 취향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미적감각 1도 없어도 괜찮아요~





이미 컬러링이 되어있는 제품도 준비가 되어있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친환경 원목 소재라서 좋고 착한 가격에 또 한번 믿음이 가는 인테리어 시계! 나의 지친 마음을 달래줄 수 있는 친구를 여러분도 한 번 만나보실래요?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