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비주얼 전성시대! 감성충만 카페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카페 공화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카페가 많은 우리나라인데요, 한국인의 커피 소비량이 늘면서 자연스럽게 카페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획일적인 카페들이 즐비했다면 최근에는 골목 상권이 살면서 아기자기하고 나만의 개성을 가진 카페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비주얼 전성시대인 만큼 인증하는 문화가 퍼지면서 SNS에 올리기 좋은 장소나 '예쁜' 카페를 찾아다니는 게 일상이 된 요즘! 무한 해시태그를 할 수 있는 비주얼 짱짱맨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도 이런 분위기와 감성의 카페가 있다는 것에 뭔가 뿌듯한 느낌적인 느낌의 감성이 충만한 카페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퓨어한 느낌의 화이트 인테리어



전창과 화이트 톤 벽 마감으로 전체적인 공간에 개방감을 극대화 한 사례입니다. 테이블도 많이 두지 않아 여유가 넘쳐 보입니다. 한쪽 벽에는 우드 선반을 배치하여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진열하였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화이트 톤의 공간입니다. 한쪽으로 전창이 나있어 볕이 잘 들어와 공간에 음영을 더욱 살릴 수 있고 튀지 않는 가구배치로 공간에 잘 스며들도록 하였습니다.



화이트 타일로 독특한 분위기를 풍기는 사례입니다. 천장은 기다란 보와 간접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가운데에 화단을 조성하여 플랜테리어를 하였습니다.



화이트 톤 마감에 웨인스 코팅 마감으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아담한 카페입니다.




생기발랄한 컬러로 연출한 공간



한눈에 보기에도 사랑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입니다. 연핑크로 포인트를 주었고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블랙으로 모던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입구부터 컬러풀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 뿜뿜하는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내부도 컬러감이 돋보이는 가구배치로 작지만 귀여운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감성 충만! 은은한 분위기의 카페 인테리어



아늑한 느낌 충만! 거기에 감성까지 충만한 분위기의 카페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높은 천장고로 답답함을 주지않으면서도 왠지 모르게 나만의 공간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공간입니다.



파라솔을 배치하여 야외같은 실내를 연출한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모노톤의 마감과 우드 가구 배치로 아늑함을 연출하였습니다.




이온음료의 청량감을 시각으로 느낀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블루톤으로 포인트를 주어 마치 이온음료 광고를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카페입니다. 할로겐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더했고 폴딩도어가 있는 발코니가 개방감을 줍니다.



파란 의자가 포인트로 들어가 강렬하진 않지만 은은하게 퍼져 나오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듯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카페 인테리어의 베스트셀러는 바로! 빈티지 인테리어



빈티지함이 온 몸으로 느껴지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공간입니다. 노출 콘크리트와 원목 가구의 매치가 오묘하게 잘 어울립니다. 바닥에는 화려한 타일로 마감하여 빈티지한 분위기에 잘 녹아듭니다.



파벽과 시멘트 벽으로 빈티지한 느낌을 주었고 레일조명과 철제 파티션을 매치하여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높은 천정고가 인상적인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세로로 긴 창이 웅장함을 자아냅니다.



빈티지한 마감재로 가득찬 마치 동화 속 집을 보는 듯한 느낌의 카페 인테리어입니다. 은은한 조명과 함께 세월이 느껴지는 가구를 매치하여 빈티지한 스타일의 공간이 되었습니다.




따뜻한 느낌이 좋아 우드 인테리어



바닥부터 천장까지 전체를 우드로 마감하여 내추럴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한 사례입니다.



우드 마감의 건축물과 철제 조형물로 제주에 명소가 된 카페입니다. 지분까지 우드 마감을 하여 주변 경관과도 잘 어울립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아늑한 감성의 제주만의 감성을 담은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타일과 플랜테리어로 공간에 포인트를 준다면?!




테이블 상판을 육각 타일로 마감하여 가구 자체만으로도 독특한 분위기를 풍기는 공간입니다. 아기자기한 플랜테리어와 은은한 조명을 더해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모던한 공간에 큰 육각 타일로 공간을 자연스럽게 구분하여 공간 자체가 포인트가 되도록 디자인한 카페 인테리어입니다.




테라스 있는 여유로움을 느껴보아요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여유가 넘치는 카페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바닥은 같은 우드 마감이지만 헤링본과 기본 마감으로 다르게 시공하여 자연스럽게 공간을 구분하였습니다. 평소에는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개방감이 극대화되고 야외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복층 인테리어로 아늑한 공간을 연출해봅시다



천장고가 높고 공간에 여유가 있다면 해볼 만한 복층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물론 좁은 공간에서도 복층 인테리어는 할 수 있습니다. 복층의 가장 큰 장점은 아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또한 사용할 수 있는 면적이 넓어지는 것도 있습니다.




독특한 벽 디자인으로 개성 뿜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같지만 사실은 아트월로 꾸며놓은 공간으로 방문객들로 하여금 카페에서 커피만 마시는 것이 아니라 공간에 대한 재미도 함께 줄 수 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