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쉼이 필요한 순간, 아날로그감성 충전!

무료견적 신청
나무꼴
나무꼴
|1522-5668
| www.namooggol.co.kr



바쁘게 움직이는 현대사회에 익숙한 우리들, 그리고 디지털이 점점 발전하면서 이젠 스마트폰 없이는 하루도 살아갈 수 없는 우리는 그 안에서 휴식을 찾기 마련인데요.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보는 것으로 휴식을 취하는 게 대부분입니다. 그 중 특히 음악을 듣는 건 가장 쉽고 어디서나 할 수 있는 보편적인 취미생활이죠. 하지만 음악을 듣는다고 다 같은 음악일까요?


여기 그 음악 감상을 도와줄 사랑스러운 아이템이 있습니다. 100% 자작나무로 제작하여 친환경적이고 우리의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합니다. 또한 휴대폰 거치대로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쓰임새를 가진 우드 앰프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나 이어폰 대신 소리를 증폭시킨 자연스러운 소리로 귀를 정화시켜주고 마음까지 안정시켜주는 잇 아이템입니다.


우드 앰프의 또 다른 매력은 DIY 반제품의 경우 나만의 커스텀 제품으로 DIY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손재주가 있다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우드 앰프를 제작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오직 세상에 단 하나뿐인 아날로그 감성 뿜뿜하는 나무꼴의 자작나무 우드 앰프를 소개합니다.




나에게로 와서 우드 앰프가 되었다



오롯이 100% 자작나무로만 제작된 아날로그 감성의 우드 앰프입니다. 별도의 충전이나 선을 연결할 수 없지만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가치있는 제품입니다.



사다리꼴 모양의 안정적인 형태로 만들어졌고 샌딩 처리가 되어있어 까칠하지않고 부드러운 질감을 뽐냅니다. 내부는 소리가 잘 퍼지도록 안에서부터 넓어지는 형태이고 내부까지 마감 처리가 깔끔하게 되어있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그 자체만으로도 인테리어가 되는 우드 앰프




집안에 두기만 해도 인테리어 소품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는 아이템입니다. 자작나무 특유의 색이 자연스러운 공간을 만듭니다.




본격 커스터마이징으로 나만의 우드 앰프 만들기!



DIY 반제품의 매력은 역시 있는 그대로도 좋지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는 것이죠! 이미 컬러링이 되어있는 제품도 물론 있습니다. 다양한 컬러와 콘셉트로 제작되어 보는 이로 하여금 취향 저격 당하는 제품들입니다.



카메라 콘셉트의 블랙 컬러로 심플하게 컬러링한 제품입니다. 얼핏 보면 실제 카메라로 착각할 만큼의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내게 다가와~




이 제품 역시 카메라의 콘셉트를 담았습니다. 앰프 자체에서 이미 카메라의 형태를 닮아 더욱 시너지효과를 내는 제품입니다.




앰프에 세계를 담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심플하게 마감한 앰프입니다. 위쪽에는 세계지도와 타이포 그래픽을 새겨 미니멀한 느낌의 우드 앰프를 완성했습니다.




아날로그 감성 끝판왕! 라디오 우드앰프




옛날 라디오 느낌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우드 앰프입니다. 우드의 질감을 그대로 살리고 차분한 톤으로 마감하여 우리의 향수를 더욱 자극합니다.




빈티지한 컬러 조합이 매력적이야~



그린과 진브라운의 조화가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고급진 컬러감 하나만으로 존재감을 들어내는 앰프입니다.



가운데 음표 무늬가 아기자기하게 자리 잡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킵니다.




진리의 화이트&블랙 앰프




어디서든 질리지 않는 컬러는 역시 화이트&블랙 조합이죠! 거기에 존재감을 들어내는 심플한 알파벳을 새겨 넣어 모던한 느낌으로 다가오는 앰프입니다.




컬러풀한 부엉이 앰프!




부엉이라는 콘셉트를 잡고 컬러는 화려하게 마감한 앰프입니다. 마치 부엉이의 눈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어 나도 모르게 빨려 들어가는 묘한 매력의 제품입니다.




삐리삐리! 나는야 귀여운 로봇이다.



귀여운 로봇으로 변신한 앰프! 파스텔 톤의 아기자기한 컬러로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파장 모양으로 중간에 입모양처럼 꾸며 더욱 귀여움을 뽐내는 제품입니다.



아이들이 더 좋아할 것 같은 핑크색의 로봇 앰프입니다.




뚜룰랄루 띠아모~ 미니언즈 앰프




미니언즈의 상징인 노란색과 동그란 안경을 콘셉트로 하여 귀여운 미니언즈를 완성했습니다. 미니언즈 특유의 사랑스러움까지 함께 담아 디테일을 살렸습니다.




I LIKE THE MOVE IT MOVE IT, 펭귄앰프




귀여운 펭귄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앰프입니다. 특히 초롱초롱한 눈망울이 생동감을 극대화하여 금방이라도 살아 움직일 것 같은 느낌을 들게 합니다.




들린다~들린다~ 자연의 소리가 들린다~





마치 자연의 소리를 담아 우리에게 들려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앰프입니다. 자작나무의 색을 그대로 살리고 스피커 안은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마감하여 진짜 앰프 같은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지친 일상에 쉼이 필요한 순간, 아날로그감성을 만끽하세요, ><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