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잘 선택한 벽시계 하나, 열 인테리어 안부럽다!

무료견적 신청
나무꼴
나무꼴
|1522-5668
| www.namooggol.co.kr



작은 투자로 큰 수익을 얻는 것은 비단 주식의 얘기만이 아닙니다.


같은 공간도 스타일링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고급 맨션이 되기도, 사랑스러운 신혼집으로 변하게 되는데요.


보기만 해도 구매 욕구가 샘솟는 다채로운 디자인의 소품들로 공간을 꾸미고 싶지만, 큰 투자를 하기 부담스럽다면 실용적인 인테리어 아이템, 시계부터 스타일링을 시작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다양한 스타일의 시계와 찰떡궁합처럼 매치된 사례들을 통해 내 집에 어울리는 디자인 시계를 골라보세요!




오브제 역할을 하는 독특한 디자인의 시계 스타일링




차분한 뉴트럴 컬러 벽지 위로 설치된 디자인 시계는 아트피스적인 오브제로 자리매김하여 한층 더 세련된 거실을 연출합니다.




자칫 차가워 보일 수 있는 스틸 소재의 가구와 화이트 컬러로 이루어진 주방에 따스한 느낌의 우드 시계를 포인트로 주어 화려하면서도 균형감 있는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고급스러운 멋을 더해주는 앤티크 디자인 시계 스타일링



별다른 디자인 요소 없이 깔끔하게 마감된 벽면 위로 클래식한 디자인의 시계가 입체적으로 표현되어 고급스러운 멋을 자아냅니다.




인더스트리얼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빈티지 디자인 시계 스타일링




철재로 제작한 책장형 슬라이딩 도어와 빈티지한 디자인의 시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인더스트리얼 무드를 자아냅니다.




첫째도 깔끔, 둘째도 깔끔! 심플하지만 멋스러운 모던한 디자인 시계 스타일링



별도의 장식장 대신 박스형으로 제작한 아트월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벽걸이 전자시계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한 멋을 더했습니다.




밝은 톤으로 마감한 거실의 아트월에는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어 무게감을 더했고, 그 위로 심플한 그래픽의 시계를 매치하여 모던한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맞춤가구로 깔끔하게 완성한 아이방에 '활력'을 더해주는 밝은 옐로 컬러의 시계로 포인트를 주어,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개당 9900원! 가성비 넘치는 가격의 시계로 선물도 하고, 공간 스타일링도 하고~


지금 당신은 어디에 기대고 계시나요? 혹시 휴대폰과 랜선 친구들에게만 빠져있지는 않은가요? 바쁜 도심 속 지친 나에게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요즘 셀프 인테리어 많이들 하시죠? 이것저것 꾸미고 싶지만 문제는 비용이죠. 그래서 준비한! 불황을 이길 착한 가격의 인테리어 시계입니다.


친환경 소재와 100% 핸드메이드 제작한 모던한 디자인의 시계는 아날로그적 감성을 불러일으킵니다.


집데코와 나무꼴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친환경 핸드메이드 시계를 소개합니다.




째깍째깍 소음은 NO! 무소음 무브먼트는 YES!



잠귀가 밝으신 분들은 시계 초침소리 때문에 잠 못 이루는 경험이 한 번쯤 경험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무소음 무브먼트를 사용했습니다.



유행을 타지 않고 모던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벽시계입니다. 친환경 페인트로 마감하여 인체에 유해하지 않고 재단부터 샌딩까지 모두 핸드메이드로 이루어져 더욱 소장 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퓨어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



화이트는 깨끗한 이미지와 함께 어느 공간이든 녹아들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




진그레이와 유광의 시침 매치로 도시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시계입니다.




모던하고 도회적인 느낌의 색감으로 좀 더 시크한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진그레이 컬러를 추천합니다.




클래식한 느낌을 원한다면 스퀘어 시계



모던하지만 클래식한 분위기를 좀 더 내고싶다면 모서리가 둥근 스퀘어 벽시계는 어떠신가요? 두께도 얇아 벽에 걸어두어도 거슬리지 않고 공간과 잘 어우러집니다.



사각형이지만 모서리 라운딩으로 곡선의 미가 살아있어 보는사람으로 하여금 안정감을 주는 클래식한 느낌의 스퀘어 시계입니다.




아라비아 숫자와 로마숫자 두 가지 종류가 있고 컬러도 다양해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크기도 두 가지 종류가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의 정석 아라비아 숫자 타입



평범한 듯 어느 곳에나 잘 어울리는 컬러와 디자인의 시계입니다.




크기도 두 가지가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두께감이 많지 않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