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마크로스코 특별전이 열리는 갤러리 같은 집

무료견적 신청
강남
ik디자인하우스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
시공비 : 4000~45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20일
ik디자인하우스


공간의 기본이 되는 컬러는 가장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그레이로 하고, 현대 미술계에서 가장 몸값이 높은 러시아 출신 색채의 대가 마크 로스코의 작품으로 포인트를 더한 집을 찾았습니다.


모던하고 심플한 공간에 전체를 아우르는 간접 조명 레이아웃을 이색적으로 조화시켜 집을 더 풍요롭고 감각적으로 표현했다고 합니다.


차분하고 깊이 있는 컬러 구성과 조명, 시선을 사로잡는 색감의 그림이 어느 하나 튀지 않고 함께 균형을 이루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구현한 집을 소개합니다.





단차를 두어 편의를 더하고, 고급 자재로 마감하여 세련미를 자아낸 현관



디스플레이 효과와 편의 기능을 고루 갖춘 디자인 벤치와 그림으로 스타일링하여 멋스럽게 완성한 현관입니다.



*마감재정보-오로라포세린타일




좁은 현관을 시각적으로 넓히는 장점이 있는 하부가 오픈된 신발장을 설치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간접조명을 활용한 집의 콘셉트와 명맥을 유지하기 위해 수납장 하단에는 간접조명을 매입하여 깔끔하게 연출했습니다.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비안코카라라 무늬의 큼직한 타일로 시공하여 세련미를 더하고 공간감을 확대했습니다.




밋밋한 공간이 집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공간으로!




집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마크 로스코 그림과 미니멀한 소품 스타일링은 모노톤으로 꾸며진 집에 포인트 요소를 상징적으로 보여줍니다.




모노톤으로 컬러를 통일해 깔끔하게 연출한 거실





전체적으로 모노톤으로 일관해 보다 심플하게 연출한 거실입니다.


조명은 밝고 환한 LED등으로 시야를 넓히는 효과를 주었고, 부분적으로 펜던트나 간접 조명을 활용해 전체적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유지했습니다.


단열효과는 물론 원하는 만큼 공간을 조절할 수 있는 폴딩 도어를 설치하여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마감재정보-한샘 폴딩도어, 강마루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공간



중앙 벽을 잇는 천장 구조물을 설치하여 다이닝을 독립공간으로 분리했고, 천장과 구조물 사이에 간접조명을 설치해 주변을 밝히고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거실로부터 이어지는 마루를 주방 공간부터는 모던한 그레이 컬러 타일로 변경하여 영역을 깔끔하고 멋스럽게 구획했습니다.


모노톤과 짙은 우드 색감의 테이블, 디자인 조명이 고급스럽게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입니다.






마크 로스코 작품의 풍부한 색채와 선명한 색감의 식기, 테이블 스타일링이 한데 어우러져 멋스럽게 연출된 공간입니다.




넉넉한 수납은 물론, 유지 관리가 편한 화이트 주방



주방과 연결된 발코니가 있기 때문에, 냉장고 자리 대신 수납 장으로 채워 자질구레한 살림부터 주방 가전까지 넉넉한 보관이 가능하게 했습니다.




화이트&그레이로 모던하게 꾸민 주방입니다.


'ㄱ'자형 레이아웃에 매입형 손잡이로 마감한 주방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마감재정보-한샘주방(수퍼화이트)-상부플랩장, 시스템장, 주방포세린타일




로맨틱한 보랏빛 컬러로 물든 침실



고급스러운 질감이 돋보이는 보랏빛 실크 벽지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 침실입니다.


집안 전체를 아우르는 간접 조명을 방에도 설치하여 공간의 깊이를 더하고, 콘셉트를 유지하도록 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게 꾸민 방



기존의 붙박이장을 깔끔하게 리폼하여 완성한 방입니다.




기능성 가구와 포인트 컬러의 재미있는 만남! 아이방



한참 자라나는 아이에게 정서적인 안정감과 집중력을 향상시켜 주는 블루 컬러로 콘셉트를 정한 아이방입니다.


유행을 타지 않는 모노톤 컬러 벽지와 일정한 패턴이 돋보이는 실크 벽지로 마감했고, 아이에게 필요한 가구와 소품은 그것 자체로 공간의 포인트가 되도록 보다 선명한 블루 컬러를 선택했습니다.




마감재가 매력적인 모던한 분위기의 욕실



석재 느낌의 패턴 타일로 벽과 욕조를 마감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거실 욕실입니다.




위생기구 외에 전체를 무채색의 타일로 마감하여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한 욕실입니다.


컬러 유리로 마감된 샤워 파티션을 설치하여 부분적으로 시야를 가리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