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아이와 반려동물이 있어도 걱정없는 패브릭소파

무료견적 신청
(주)쏘홈
(주)쏘홈



최근들어 사용자에게 좀 더 편리하고 실용적인 가구를 제공하기 위하여 가구 업체 에서는 너도 나도 기능성 가구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자녀를 둔 부모, 반려견&반려묘와 함께 거주하는 반려인은 상상할 수 없었던 단점투성이 패브릭 소파도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기존 패브릭 소파의 단점을 보완한 신개념 패브릭의 기능과 우리집에 알맞는 소파 선택 요령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염에도 강한 패브릭이 있다고요?




물방울이 퍼지지 않고 둥근 형태를 유지하게되는 연잎 효과의 표면장력 원리를 패브릭 원단에 적용하여 물, 기름, 콜라, 사이다, 간장, 고추장, 물엿 등 다양한 오염에 강한 패브릭 원단을 개발하였습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안락함은 기본!



실용적이며 사람에게 편리한 가구를 개발하기 위하여 쏘홈은 12명의 의사와 함께 협업하여 인체공학적인 신개념 가구를 개발하였습니다.




인체 밸런스를 고려한 사람 중심의 가구



인체에서 경추와 척추는 우리 몸의 중심으로 이 부분이 틀어지면 몸의 밸런스는 무너지게됩니다.

때문에 사람의 몸과 맞닿는 가구의 라인과 신체가 알맞은 밸런스를 유지할 때 사람은 가장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됩니다.




기존 패브릭 VS 신개념 패브릭 오염도 실험 영상





아토피 환자, 자녀들이 있어도 문제 없어요!



시간이 흐를수록 곰팡이와 진드기가 서식하게 되는 패브릭 가구와는 다르게 오염에 강하며 향균력이 뛰어나고 청소가 용이한 로터스 패브릭 가구는 민감한 피부, 아토피 환자나 자녀들이 있는 공간에 효과적인 신개념 건강 가구입니다.




냥집사와 댕댕이 부모님들을 위한 애정템!



연잎 효과를 접목시킨 로터스 패브릭(Lotors Fabric) 가구는 소변과 대변을 못 가리는 반려견, 털 뿜뿜하는 반려묘에 상관없이 청소와 오염에 강하여 반려인들의 잇(it) 아이템이 되기에 충분합니다.




우리집에 알맞는 소파 선택 요령 TIP!




1. 어느 공간이든 잘 어울리는 기본템 소파



내추럴한 컬러가 더해진 패브릭 소재로 협소한 공간에도 배치가 가능하며 어떤 공간에 배치해도 어우러짐이 좋은 기본템, 일자형 소파입니다.



일자형 소파는 보통 1인 소파, 리클라이너 등과 믹스해서 배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간에 개성을 더하고 싶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도전해보세요!




2. 일자형 소파만으로는 부족해, 따로 또 같이 3+1 소파



기본 일자형 소파에 스툴형이 더해진 3+1 소파입니다.



3~4인용 형태로 때에 따라 개인 스툴로 사용하거나 카우치 형태로 만들어 다용도로 사용이 가 능하여 다양한 레이아웃을 선호하는 사용자에게 좋습니다.



일자형 소파를 사야 할지, 카우치형 소파를 사야 할지 고민 중이라면 이러한 고민을 덜어줄 소파가 바로 3+1 소파겠죠?




3. 달콤한 게으름을 즐길 수 있는 카우치형 소파



소파는 주거공간에서 사용빈도가 큰 편인 가구입니다.

특히, TV 시청 혹은 영화를 보다가 소파에서 잠들었던 경험은 한 번쯤 있으실 텐데요.

카우치형 소파는 이런 면에 대해서 눕방에 제격인 가구입니다.



침대 같은 포근함 덕에 침실이 거실이 되고 거실이 침실이 되는 현상을 느끼실 거예요

편안한 주거 생활, 카우치 소파 하나면 충분하겠죠?




4. 다양한 레이아웃 연출이 가능한 모듈형 소파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위에 보았던 소파의 형태를 모두 가지고 있는 모듈형 소파!



모듈형은 사용자가 원하는 일자형, 카우치형, 코너형 등이 가능하여 원하는 공간에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모듈형 패브릭 소파로 공간에 따뜻함과 포근함을 더해보세요~!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