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이국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워너비 신혼집

무료견적 신청
호매실GS
ik디자인하우스
경기 수원시 권선구 매실로
시공비 : 2100~23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모던,믹스&매치|
기간 : 15일
ik디자인하우스



성향 다른 두 사람이 함께 하는 첫 보금자리인 만큼 애정이 가득 담기는 신혼집.

때문에 작은 소품 하나까지 신경 쓰게 되는데요.

다양한 신혼집 사례 중에서도 베스트 오프 베스트~ 사례인 이곳은 고재로 제작된 파티션과 센스 넘치는 가구&소품 스타일링으로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흐르는 곳입니다.

모든 신혼부부의 워너비 공간~ 호텔 남부럽지 않은 20평대 신혼집을 소개합니다.




고재 파티션으로 고급스러움 물씬 나는 현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의 수납장과 도어, 블랙&화이트의 패턴 타일이 어우러진 현관입니다.



현관에서 가장 특별한 점은 고재 느낌의 목재와 갈바(철제), 유리(모루 유리)로 제작한 유니크한 파티션입니다.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이국적인 느낌으로 공간에 특별함을 더하였습니다.




센스 있는 홈스타일링이 돋보이는 깔끔한 거실



바닥은 보통 장판, 마루, 타일 등으로 마감하는데요.

이곳의 경우 홈스타일링을 감안하여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600각 그레이 타일을 선택하였답니다.



TV 벽면은 바닥과 대조되는 마블형 타일로 아트월을 연출하였으며 목재와 골드 금속이 어우러진 가구와 소품으로 이국적이고 고풍스러운 느낌을 연출하였습니다.



천장은 깔끔한 블랙 프레임 디자인의 LED 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어두운 그레이 컬러로 설치한 문에 골드 컬러의 손잡이와 공간명을 적은 미니 현판으로 포인트를 주고 욕실 앞에는 귀여운 러그로 스타일링을 완성하였습니다.



욕실 옆쪽 허전해 보이는 벽면은 따뜻함을 더한 전기 벽난로와 소품으로 데코 하여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골드 펜던트로 포인트를 준 다이닝



철제와 대리석으로 제작된 고급스러운 테이블과 따뜻한 목제 의자가 어우러져 공간 밸런스를 맞추고 천장에는 골드 색상의 펜던트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컬러 대비로 깔끔하게 연출한 주방



하부는 무게감 있는 그레이, 상부는 밝은 화이트로 컬러 대비를 주어 깔끔하게 연출한 주방입니다.

벽면은 마블형 타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호텔 아니야? 응 아니야~ 부부 침실이야~



이국적인 스타일링으로 마치 외국 호텔에 방문한 듯한 부부 침실입니다.

발코니 쪽 섀시는 슬라이딩 도어로 새로 교체하여 기존 주거공간에서는 느낄 수 없는 유니크함을 더하고 내추럴하고 편안한 느낌의 가구와 소품 스타일링으로 부부만의 특별한 공간이 완성되었습니다.



가죽 러그와 라탄 의자가 공간에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줍니다.




브라운 계열로 내추럴하게 연출한 드레스룸



요즘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핫한 스타일러 제품과 두꺼운 목재 프레임의 전신거울 배치 만으로도 트렌디한 느낌을 주는 드레스룸입니다.



벽면 컬러와 가구는 브라운과 화이트로 통일 시켜 편안한 느낌으로 연출하고 붙박이장과 수납장으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고급스러움에 편리함까지 더한 욕실



마치 포인트월을 연상시키는 사각 타일과 고급스러운 스톤 그레이 타일로 모던하게 연출한 욕실입니다.

한쪽 벽면 전체에 젠다이를 설치하여 선반을 연출하고 샤워공간 쪽에는 코너 선반을 설치하여 욕실 용품을 진열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더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