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자기애 넘치는 싱글족의 소확행 집꾸미기팁5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때론 실속있게, 때론 사치스럽게 나혼자족의 개취 라이프


싱글 500만 시대를 맞이하여 이제는 사회의 주류가 된 1인가구! 최근에는 1인가구의 수요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아이디어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좁은 우리집엔 해당이 안된다고요?


소소한 아이디어로 우리 집을 멋진 싱글 하우스로 꾸밀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내가 꿈꾸는 공간을 실현시켜줄 집꾸미기 꿀팁을 소개합니다.




1. 다양한 소품 활용



집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바꿀 수 없다면 작은 소품 하나로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자기 전 잔잔한 음악을 들을 수도 있고 그냥 둬도 멋진 우드 앰프는 어디에 두어도 어울리는 소품입니다.



피규어, 액자, 책 등 다양한 소품으로 아기자기하게 집을 꾸며보세요.


@일광전구


원래는 트리를 꾸밀 때 사용했던 알전구가 최근에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모양과 색이 다양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소품입니다.




2. 벽을 이용한 공간 활용



셀프 인테리어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꾸민 인테리어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밋밋한 벽에 페그보드와 벽선반을 이용하여 인테리어와 수납을 모두 해결한 아이디어를 준비했습니다.


페그보드는 인터넷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인데요. 침실 벽에 인테리어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작업 공간에도 설치하여 수납공간으로 변신한 사례입니다.



주방벽에도 페그보드로 마감하여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밋밋한 벽에 벽선반을 활용한 사례입니다. 내추럴한 느낌의 벽선반은 수납과 인테리어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겠죠?




3. 자투리 공간 활용



집이 좁다고 슬퍼하지 말아요, 우리에겐 자투리 공간이 있잖아요.



침대 위에 선반을 마련하거나 벽에 긴 책상을 설치하여 공간을 활용해 보아요!



슬라이딩 문에 수납공간을 제작한 아이디어가 뿜뿜하는 사례입니다.




집에 발코니가 있다면 홈카페를 꾸며 나만의 아늑한 공간을 만드는 방법도 있겠죠?



만약 발코니가 없다면? 침대 옆에 미니멀한 의자와 테이블로 세상에서 가장 작은 홈카페를 즐겨보세요.



외출 전 나의 상태를 점검하는 건 필수죠! 전신 거울과 러그만 있으면 나만의 피팅룸 완성!




4. 수납 가구 활용


@한샘


점점 짐은 늘어가는데 집의 크기는 늘지 않을 때가 많죠. 그렇다고 다 버릴 수도 없는 짐을 똑똑하게 수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예~ 여기 있습니다.

이동도 쉽고 간편한 공간박스로 똑똑하게 수납하세요!


@한샘


서랍장이 같이 있는 침대를 두어 옷장으로 부족한 수납공간을 채울 수 있습니다.




5. 통일된 컬러 사용



좁은 집을 좀 더 넓게 보일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같은 톤으로 통일을 하는 것인데요.



너무 다양하거나 어두운 컬러를 사용하면 넓은 공간도 좁아 보이는 역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밝고 통일된 컬러 마감으로 쾌적한 나만의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자기애 넘치는 싱글족을 위한 꿀팁! 잘 보셨나요?

나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소품과 아이디어로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누려보세요!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