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플랜테리어와 센스가 돋보이는 신혼집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꽃메마을현대홈타운4차4단지
가나아트디자인
경기 용인시 수지구 푸른솔로
시공비 : 4500~50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23일
가나아트디자인



모던하면서도 그 안에 디테일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저 그런 모던 스타일이 지루하려던 찰나, 플랜테리어와 생기있는 컬러로 공간에 활력을 불어넣은 집이 있습니다.

이제 막 새로운 출발을 하는 신혼부부는 차분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공간을 갖고 싶었습니다. 화이트와 그레이로 전체적인 공간의 컬러를 계획하였고 알록달록한 화분과 소파로 생기있고 발랄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또한 곳곳에 살아있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집입니다.


새 출발과 함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30평대 신혼집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여유로운 공간과 차분한 컬러 마감의 현관




유광의 현관장이 공간을 좀 더 개방감 있게 만들어주는 현관 전실입니다. 창쪽에는 목재로 마감한 틀이 있어 내추럴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블랙 프레임의 여닫이 중문은 공간을 분리해주면서도 개방감있는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심플한 철재 캐비닛과 차분한 그레이 타일 마감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입니다.




모던한 스타일의 감각적인 아트월과 플랜테리어로 꾸민 거실



밝고 차분한 모노톤으로 깔끔하게 마감한 거실입니다.




그레이 타일로 심플하면서도 벽선반을 제작하였습니다. 특히 TV장 대신 벽을 음각으로 제작하고 블랙의 무광으로 마감해 심플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수납공간을 완성했습니다.



발코니 확장 후 테두리는 화이트로 마감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한쪽 모서리는 라운딩으로 부드럽게 마감하였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화분을 두어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었습니다.



한쪽에는 칸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화이트 톤의 심플한 수납장을 두었습니다.



큰 스탠드와 완만한 곡선의 그린색 패브릭 소파로 공간에 포인트를 주어 신혼집의 산뜻함을 표현하였습니다.



그레이 컬러의 러그로 훈훈한 공간이 되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유리블럭 파티션



소파 옆에는 시선을 사로잡은 화이트 톤에 색색의 유리블럭으로 포인트를 준 파티션이 있습니다.




사선 테이블이 인상적인 화이트 톤 복도



화이트 톤으로 깨끗하고 은은한 조명이 더해진 복도입니다. 사선으로 제작된 선반과 원형 거울로 미니멀리즘이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현대적인 미가 돋보이는 화이트 주방




ㄷ자 구조의 화이트 주방가구로 쾌적하고 실용적인 주방입니다. 한쪽 벽에는 보드로 마감하여 추억이 담긴 공간으로 꾸몄습니다.




은색의 모자이크 타일은 주방을 좀 더 세련되고 감각적인 공간으로 만들어줍니다.



그레이 타일로 마감해 모던한 느낌의 낮은 파티션 옆에는 다이닝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테이블 위에는 원형의 심플한 펜던트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앤티크한 스타일로 꾸민 우아한 침실



차분한 그레이 벽지와 화이트 우드 마감으로 고급스럽고 아늑한 침실을 완성했습니다. 특히 앤티크한 스타일의 침대와 벽부등이 어우러져 모던 앤티크 스타일의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벽을 활용하여 공간에 재미를 준 서재




발코니를 확장 후 벽에 목재 마감의 선반을 제작하여 독특한 공간을 연출한 서재입니다. 한쪽에는 목재 테이블을 두었습니다.



무광의 화이트 톤 붙박이장이 마련되어있고 컬러풀한 마감으로 다채로운 느낌의 공간입니다.




건식과 습식이 완벽하게 분리되어있는 모던한 공용욕실



깨끗한 화이트 톤의 욕실입니다. 유리 파티션과 다른 마감재를 사용해 샤워공간을 완벽하게 분리하여 좀 더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샤워부스는 브론즈 컬러의 화려한 타일로 마감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시크한 매력의 진그레이 타일로 마감한 부부욕실



진그레이 타일로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부부욕실입니다. 욕조가 있는 벽에는 수납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였고 세면대 위쪽 또한 수납이 가능한 거울장을 설치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