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최강추위도 거뜬해요! 단열짱짱 모던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현대2차
디자인레브
경기 고양시 덕양구 읍내로
시공비 : 3800~40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20일
디자인레브



'여기가 모스크바인가요? '

최강 한파로 인해 실제 체감온도가 영하 20도를 넘나드는 요즘, 매서운 추위로 소문난 러시아 수도 모스크바보다 낮은 기온을 기록했는데요.

이렇다 보니 보일러 배관이 동파되고, 발코니에 설치된 세탁기가 얼었다는 소식이 곳곳에서 전해지고 있습니다.

보일러 동파, 누수, 결로 등 단열에 취약한 아파트 탑층은 이러한 현상이 더 빈번하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러한 취약점을 깔끔하게 보완한 리모델링으로 따뜻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38평 아파트 탑층 온라인 집들이를 소개합니다.




수납 벤치 덕분에 삶의 질이 올라갔어요! 현관



패턴이 큰 타일로 마감하여 공간감을 넓혔고, 신발 장 중앙에는 매입형 선반을 두어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을 보관할 수 있게 했습니다.



가벽 옆에는 신발을 신고 벗을 때 불편함이 없도록 벤치를 제작하여 편의를 더했고, 그 외에도 틈새 수납으로 깔끔하면서도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3연동 슬라이딩 도어로 단열효과를 높였고, 시선이 닿는 곳은 빛이 투과되는 망입유리 유리로 마감하여 개방감을 더했습니다.




보온효과는 높이고! 멋스러움은 더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거실






군더더기 없는 레이아웃과 고급스러운 질감의 마감재가 조화를 이루어 빛을 발하는 거실입니다.

웃풍이 심한 탑층임을 고려하여 폴딩도어 대신 보온효과가 높은 섀시를 설치했습니다.



주조색을 화이트로 선정하여 시야를 넓혔고, 도어 컬러를 무게감을 더해주는 블랙으로 통일해 차분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정다운 조합!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주방



실용적인 'ㄱ'자형 레이아웃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완성한 주방입니다.

주방 가구에 들어가는 하드웨어 하나까지 신중하게 골라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유니크한 디자인 조명 아래 튼튼한 금속 다리와 대리석 상판으로 제작한 테이블을 중앙에 배치하여 아늑한 다이닝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육각 타일로 포인트 효과 톡톡! 모던한 분위기의 욕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모노톤 바탕에 육각형 타일로 포인트를 주어 멋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정갈하고 담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침실



따뜻한 색감의 벽지와 가구 컬러가 조화를 이루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침실입니다.

한 면을 붙박이장으로 채워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모노톤으로 심플하게 꾸민 침실 욕실



밝은 컬러의 마감재 선정으로 협소한 공간의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아늑한 분위기가 으뜸! 맞춤가구로 활용도를 높인 방



딱 떨어지는 마감과 가구 배치가 매력적인 방입니다.

한쪽 벽에는 사이즈에 맞게 가구를 제작하여 채웠고, 널찍한 창은 보온효과가 우수한 섀시로 교체했습니다.




틈새 바람까지 꼼꼼하게 막아야죠! 이중 섀시로 단열 효과를 높인 세탁실



웃풍이 제일 많이 들어오는 세탁실 공간은 섀시 교체 및 터닝 도어를 설치하여 단열효과를 높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