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포인트 조명으로 엣지있는 공간 연출 하즈아!

무료견적 신청
현대2차(311-126번지)
B&G디자인컴퍼니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시공비 : 3000~31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12일
B&G디자인컴퍼니



평범한듯하지만 공간마다 눈에 띄는 포인트 조명이 시선을 사로잡는 이곳은 부평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보통 심플하고 단조로워 보이는 공간은 가구나 소품, 조명 등을 이용하여 공간을 꾸미는데요.

이곳은 다양하고 예쁜 포인트 조명으로 공간을 채워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평범한 조명은 NO! 조명 하나로 엣지있는 공간을 완성한 31평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크리스털 조명으로 블링~ 블링~ 해진 현관



하프 갤러리장과 네이비 컬러로 시공한 깔끔한 현관에는 크리스털 형태의 센서등을 설치하였습니다.



크리스털 조명은 빛을 분산시키고 반짝이기 때문에 공간에 고급스럽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습니다.

*제품 정보: 비비나 라이팅 / 아네모네 크리스털 2등 센서등




원형 비즈 조명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 거실



네이비 컬러의 3연동 중문을 지나면 마주하는 거실입니다.

전체적으로 비슷한 톤으로 밝고 넓어 보이도록 조성하였으며 시각적으로도 튀지 않는 화이트 컬러의 원형 직부등과 할로겐으로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거실 직부등은 높낮이가 다른 원형 디자인의 조명을 선택하였는데요 원형은 사람에게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이러한 형태의 조명은 공간에 편안함을 조성합니다.



할로겐은 TV 벽면과 일자 선반이 위치해 있는 위쪽에 설치하여 직부등을 소등하였을 때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원형 비즈 조명으로 공간은 한층 부드러워 보이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비즈가 더해져 여성스러운 느낌도 상승하였습니다.

*제품 정보: 비비나 라이팅 / LED 루시아 거실등




브론즈 컬러의 펜던트로 포인트를 준 다이닝



식탁이 배치될 다이닝 공간은 깔끔한 공간에 일자 선반으로 심플함을 더하였습니다.



특히 고급스러운 컬러로 손꼽히는 브론즈 컬러의 펜던트를 다른 높낮이로 설치하여 공간에 재미를 더하고 다른 조명을 소등하였을 때에는 술 한잔하기 좋은 멋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제품 정보: 메가룩스 / 노블 펜던트




원하는 위치에 똮~ 레일 조명을 설치한 주방



화사하고 밝은 화이트 컬러로 연출한 주방의 모습입니다.

주방 가구는 몰딩 장식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주고 창문을 제외한 공간에 수납공간을 최대로 조성하였습니다.



벽면에는 클래식한 패턴의 유광 화이트 타일을 설치하여 청소도 용이하고 깔끔해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화이트톤으로 연출한 주방에는 가구 라인을 따라 설치된 3등 레일 조명으로 때에 따라 각도와 위치를 조절하여 사용자가 보다 좋은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으며 다이닝에 설치한 펜던트와 동일한 브론즈 컬러를 선택하여 공간에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제품 정보: 비츠 조명 / 코퍼 리엔 3등 레일 조명




패브릭 조명으로 공간에 따스함을 더한 부부 침실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편안함이 느껴지는 이곳은 부부 침실입니다.

한쪽 벽면에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부부 침실은 부부의 쉼을 위한 공간으로 깔끔하면서도 따뜻한 재질의 패브릭 조명을 선택하였으며 둥근 디자인과 전구로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고자 하였습니다.

*제품 정보: 바이빔 / 윈디 5등 직부




유니크한 조명으로 모던 내추럴 스타일을 완성한 작은방



그레이 컬러로 모던하게 연출한 작은방의 모습입니다.



작은방은 스틸과 목재가 어우러진 유니크한 디자인의 조명을 설치하였는데요 고급스러우면서 따뜻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제품 정보: 공간 조명 / 델리트 5등 방등




하늘의 달과 별을 담아놓은 자녀방



싱그러운 민트색으로 귀엽고 생기발랄함이 느껴지는 자녀방입니다.



자녀방에는 아이들의 창의성과 감성 발달을 위한 키즈 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마치 밤에 반짝이는 별과 달을 담아 놓은 디자인으로 자녀들이 수면시 무서움을 느끼지 않도록 하였으며 무선 리모컨 조정이 가능하여 소등이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제품 정보: 비츠 조명 / LED 슈팅스타 방등




위생적인 방습 매입등으로 깔끔하게 연출한 욕실



화이트 컬러인 다른 방 문과는 차별성을 두어 톤 다운된 핑크 컬러로 욕실 문을 연출하였습니다.



욕실은 습기에 유독 취약한 공간이라 위생적이고 안전한 방습 매입등으로 깔끔하고 위생적인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