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시선강탈!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라운지 럭셔리스타일링

무료견적 신청
잠실 롯데월드 타워
(주)쏘홈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스타일 : 모던|
기간 : 10일
(주)쏘홈



여행객들에게 손꼽히는 핫플레이스 중 하나는 여행지의 아름다운 풍광을 오롯이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입니다.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떠나야 하는 여행객들에게 전망대는 여행지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게 해주는 고마운 장소이자, 그 도시의 참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좋은 매개체가 되기도 합니다

서울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전망대로는 롯데월드타워, 남산타워, 63빌딩 등이 있습니다.


@pixabay


롯데월드타워는 한국적 곡선미를 지닌 도자기와 붓의 형상을 모티브로 설계한 건물입니다.

한국의 문화예술 정신과 전통적 디자인 특유의 우아함, 한국 전통 오브제가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유연한 형태와 단순미를 아우를 수 있도록 곡선을 구현했습니다. (*롯데월드타워 소개글 참조)

롯데월드타워 123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 또한 이와 결을 같이하여 한국적인 것을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로 담아냈습니다.




프리미엄 라운지가 탄생하기 까지


@태오양 스튜디오 홈페이지


@서울 포시즌 호텔과 협업한 쏘홈 가구 스타일링


다양한 매체와 언론에서 주목받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씨와 국내 유명 기업, 디자이너와 협업 경험이 많은 쏘홈이 함께한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 고유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스카이라운지를 찾는 이들에게 품격있는 공간을 만나볼 수 있게 했습니다.


한국적인 색을 입히기로 유명한 태오양 스튜디오와 명품 가구 브랜드 쏘홈의 합작품, 롯데월드타워 123층 스카이라운지를 소개합니다.




시시각각 달라지는 풍경과 동양적인 미감의 앙상블






질감이 도드라진 대리석, 창호지의 미색이나 짙은 고동색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동양적인 미감이 반영된 공간에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들을 매치하여 현대적인 감성을 녹여냈습니다.




공간과 가구의 정반합, 현대적인 감성으로 풀어낸 한국 고유의 멋




아름다운 서울의 전경을 배경으로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는 창가 공간입니다.

화려한 색채와 디자인 요소를 배제하고, 선과 면으로만 강조한 가구로 스타일링하여 한국적인 단아함과 고상함을 구현했습니다.



고급스러운 사각 커팅의 천연대리석과 천연 무늬목을 입힌 원형 테이블 선반 사이에 은은한 광이 감도는 메탈 소재를 매치하여 깊이를 더했습니다.



가느다란 직선이 둥근 형태를 떠받치고 있는 가구의 형상은 마치 마천루 주변으로 하늘에 구름이 떠있는 모습을 연상케하여 공간의 아이덴티티와도 부합합니다.



바닥에서 천장까지 탁 트인 통유리창으로 파노라마 같은 전망을 정면으로 바라볼 수 있는 창가 공간은 고급스러운 질감의 가죽 소파와 천연 무늬목의 테이블을 배치하여 로맨틱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한옥 창호지 너머 일렁이는 빛의 움직임을 그려보다





실내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한옥 창틀의 곧은 직선과 빛의 움직임에 따라 생겨나는 부드러운 그림자를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공간과 가구 모두 전통 한옥 창호지의 미색과 결을 같이하여 동양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