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스위트룸스타일링에서 배우는 인테리어 노하우

무료견적 신청
곤지암리조트
(주)쏘홈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스타일 : 모던|
기간 : 20일
(주)쏘홈



리조트는 한 곳에 숙박과 위락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고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 여행객이나 쾌적한 환경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수도권 최대 크기의 스키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곤지암 리조트는 라스베이거스 시저스 팰리스(미국), The Palace of the Lost City(남아공), 제주 롯데호텔 등 리조트 디자인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WAT&G(Wimberly Allison Tong & Goo)가 설계하였습니다.

(다음 백과사전 곤지암리조트 소개 글 참조)


북미 스타일의 이국적이고 차별화된 분위기의 곤지암 리조트! 객실 또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객실 중에서도 1박에 100만원이 넘는 스위트룸은 친환경 소재로 만든 고품격 가구와 다양한 드라마 속 스타일링으로 유명한 쏘홈이 직접 맞춤가구 제작과 스타일링을 했다고 합니다.


좀 더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맞춤으로 제작한 가구제작과 스타일링으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A, B 두 가지 타입의 객실로 이루어진 곤지암리조트 스위트룸 스타일링!


우리집에도 다양한 가구매치 방법과 스타일링을 적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스위트룸 평면도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




자연과 어우러지는 컬러의 내추럴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거실 공간


▲A타입 내추럴 스타일링


편안한 휴식을 위한 공간, 비즈니스를 위한 공간 어떤 타이틀도 전혀 어색함이 없는 공간 스타일링입니다.


공간 전체가 화이트 톤과 통창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차분한 카멜색과 베이지색의 소파는 창밖으로 보이는 자연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심적 안정감을 줍니다. 또한 곳곳에 배치되어있는 화분과 감각적인 액자는 전체적인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A타입 내추럴 스타일링


거실 한쪽에는 시크한 매력의 안락의자를 배치하여 혼자만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두 가지의 그레이톤으로 모던 스타일링을 연출한 공간


▲A타입 모던 스타일링_1


같은 형태의 객실이지만 조금은 다른 분위기의 스타일링으로 모던한 느낌을 준 공간입니다.

모던함이 물씬 느껴지는 그레이 톤 가구와 카펫을 매치하여 모던함이 물씬 느껴지는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A타입 모던 스타일링_1


어두운 컬러의 원형 테이블은 직선적인 공간에 유한 느낌을 더해주었고 심플한 소파에 감각적인 패턴이 들어간 쿠션을 두어 밋밋함을 해소했습니다.

한쪽에는 은은한 스탠드 조명을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같은 투톤의 모던 스타일링이지만 화이트 대리석 원형테이블로 차이를 준 공간


▲A타입 모던 스타일링_2


▲A타입 모던 스타일링_2


소파 테이블만 바꿨을 뿐인데 분위기는 완전히 바뀐 객실입니다. 화이트 대리석 마감에 사선으로 처리된 다리는 조형적인 미를 더해줍니다.


▲A타입 모던 스타일링_2


벨벳소재의 카펫은 넓은 공간을 자연스럽게 구분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조명이 인상적인 간단한 다과를 즐길 수 있는 공간


▲A타입 모던 스타일링_2


거실 한편에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원형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마치 꽃잎이 흩날리는 듯한 모습을 닮은 조명은 공간에 화사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고객의 편안함과 숙면을 최고로 생각한 침실


▲A타입 침실


과한 장식은 배제하고 하나의 작품이 되는 창밖 풍경을 배게 삼아 편한 잠자리에 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안락한 침대를 배치한 침실입니다. x자 구조로 제작된 협탁과 베드벤치는 도회적인 느낌을 더해줍니다.




내추럴한 우드 마감의 파우더룸에 감각적인 스툴 하나로 공간 완성


▲A타입 파우더룸


자연스러운 소재는 보는 이로 하여금 편안함을 줍니다. 때문에 호불호 없는 우드와 대리석 마감을 한 파우더룸에는 그와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패턴의 스툴을 매치하였습니다.




과하지 않은 멋스러움으로 완성한 욕실


▲A타입 욕실


고급스러움의 대명사 대리석 마감으로 전체를 시공해 스위트룸이라는 이름과 걸맞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욕실입니다.

여자라면 다 아는 화장대와 의자 높이의 중요성! 그 적절한 높이를 맞춰 최적의 상태에서 화장을 할 수 있는 스툴을 배치하여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따뜻한 가죽의 느낌이 좋은 안락한 거실 스타일링


▲B타입 모던 스타일링


심플한 화이트와 우드 마루 마감의 공간에 군더더기없는 정갈한 가구배치가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따뜻함을 지닌 카멜색 가죽 소파와 X자 구조의 우드 테이블이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미니멀리즘 침실


▲B타입 침실


▲B타입 침실


심플한 듯 보이지만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침실입니다. 전체적인 톤은 화이트와 베이지 톤으로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었고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와 침구가 공간을 한층 고급스럽게 만들어줍니다.


▲B타입 침실


침대 옆에는 협탁 대신 심플한 책상과 스툴을 배치하여 실용적인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또한 모던한 스타일링으로 심심할 수 있는 공간을 꾸몄습니다.




은은한 조명과 함께 내추럴한 우드 슬랩으로 완성한 공간




하얀색 공간 중간에 존재감을 드러내는 우드 슬랩은 은은한 간접조명과 팬던트조명을 매치해 자연스러운 멋이 돋보이도록 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