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실용만점 작은집인테리어로 예쁜 신혼집탄생!

무료견적 신청
성내삼성
(주)꾸밈
서울 강동구 풍성로
시공비 : 2000~23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모던|
기간 : 14일
(주)꾸밈



서로의 의견을 조율하여 '카페 같은 집'을 콘셉트로 정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마감재 선정과 그와 꼭 어울리는 가구 스타일링으로 만족도 높은 신혼집이 탄생했습니다.

공간의 부담을 덜어주고 자유로이 변주가 가능한 접이식 목제테이블, 폴딩 도어 설치 등과 같은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레일 조명이 인상적인 집입니다.

신혼집으로 안성맞춤! 25평 아파트 온라인 집들이를 소개합니다.




포인트는 살짝, 주변은 깔끔하게! 모던한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현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공간에 톤이 다른 그레이 컬러의 육각 타일을 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미니멀한 디자인 조명과 간접 조명으로 깊이를 더했습니다.



빛의 각도의 따라 오묘한 색감을 자아내는 네이비 컬러 도장이 공간의 포인트가 되어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조명으로 분위기를 바꿔요! 레일 조명으로 인테리어 효과 톡톡 챙긴 거실



가구 스타일링의 부담이 적은 화이트 컬러를 주조색으로 선정하여 깔끔하게 꾸민 거실입니다.

발코니와 연결된 공간은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상황에 따라 공간을 자유로이 활용할 수 있도록 했고, 개방감을 더했습니다.




천장을 에두르는 레일 조명은 원하는 상황에 따라 컬러 변화를 줄 수 있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미니멀한 목제 가구와 디자인 소품이 조명과 어우러져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접이식 테이블, 실용적인 레이아웃, 공간 활용이 돋보이는 주방






공간의 부담을 덜어주는 접이식 테이블을 아일랜드에 설치하여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내추럴한 목재 소재와 화이트 가구가 깔끔하게 매치되어 정갈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면적이 넓은 타일로 시야는 넓히고, 간접조명으로 분위기는 더하고! 욕실



고급스러운 질감을 자랑하는 벽타일과 관리가 편한 짙은 색 바닥 타일을 매치하여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욕실을 완성했습니다.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욕조 대신 샤워 파티션을 설치하여 활용도를 높였고, 간접 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내추럴한 목제 가구와 모던한 컬러 구성이 깔끔하게 어우러진 침실



가구의 컬러 소재와 어울리는 포인트 벽지로 마감하여 통일감을 준 침실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목제 가구와 정갈한 마감이 한데 어우러져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