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서울전세값 절반으로 실속형 신축빌라 구매요령

무료견적 신청
하나월드
(주)하나월드
경기 광주시 초월읍 설월길
스타일 : 모던|
기간 :
(주)하나월드



KB부동산 시세에 따르면 서울 아파트 3.3㎡당 매매가격 추이가 2017년 4분기에는 2,105만원, 2018년 3월2일 기준으로는 2,234만원으로 상승했습니다.

서울에서 내 집 마련을 하려면 한 푼도 안쓰고 10년이상 벌어야 한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서울 집값은 쉬이 내려갈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이렇다 보니, 생활권이 서울에 있는 예비 신혼부부와 청년들이 수도권으로 주거지를 옮기는 추세입니다.


경기도 용인시와 광주시는 강남권과 근접해 있고 주변의 다양한 편의 시설과 학군이 밀집해 있어 서울 생활권의 젊은 인구들이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

집데코에서는 시세보다 저렴하고 서울과의 접근성이 좋은 집을 구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최근 부동산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실속형 빌라 실사례를 준비했습니다.




'강남˙분당 쪽에 생활권을 두고 있는 2년차 부부입니다. 전세 계약 만료가 다가오는데 마땅한 집을 구하지 못해서 걱정입니다.'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경기도 광주시는 서울 강남까지 30분대로 진입할 수 있는 경강선이 연결되어 있어 교통편이 편리합니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실속형 전원 빌라 ‘베르디움’은 경기 광주역(경강선)으로부터 5km 부근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자동차로 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경기 광주역에서 판교역까지는 경강선 기준으로 12분이 소요되며, 신분당선 강남역 기준으로 33분 걸립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서울 생활권의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출퇴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또한, 차로 45분이면 서울에 진입할 수 있어 도심과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월세 값이 만만치 않아 집을 갖고 시작하고 싶은데 은행 대출은 한계가 있고, 모아둔 적금으로는 10평대 아파트도 구하기 어렵더라고요.'


▲ 1층 평면도


인기있는 모던 인테리어로 구성된 실속형 전원 빌라 베르디움은 36.9평형이 서울 전세가격의 절반인 2억 원부터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어 시세보다 합리적인 금액을 자랑합니다.

거실, 주방, 침실 3, 욕실 2, 드레스룸, 발코니로 알차게 구성된 36.9평으로 가족 구성원에 따라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스타일로 인테리어가 잘된 빌라 구매로 가성비 넘치는 신혼집을 얻은 동료 부부를 보면서 열심히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바쁜 일상에 쫓기다 보면, 집을 구하는 것은 물론 공간에 어울리는 마감재와 인테리어, 가구 등을 여유롭게 신경 쓰기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특히, 결혼 준비로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는 예비 신혼부부들이라면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의 줄임말), 결혼식장, 신혼여행 등 집을 구하는 일 외에도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기 때문에 인테리어가 잘된 실속형 빌라를 찾아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베르디움은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깔끔한 모던 인테리어로 마감되어 있어 바로 입주해도 무방합니다.




' 필로티 건물은 주차공간이 넉넉해서 좋은데, 지진 위험도가 높다고 해서 불안해요.'




필로티 건물이 지진에 약하다는 인식이 있는데 이 건물은 내진설계를 실시하여 안전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각 세대별로 주차공간을 계획하여 편의를 더했습니다.




계단 오르락 내리락 힘들죠, 엘레베이터와 cctv 설치로 편의와 안전성을 높였어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연출한 현관



공간을 환하게 밝히는 led 조명과 화이트 컬러의 마감재가 고르게 어우러져 단정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현관입니다.

3중 슬라이딩 도어로 구성된 중문으로 영역을 깔끔하게 구분했고, 중문은 내부가 투영되는 유리 소재로 선택하여 시야를 확장시켰습니다.




포토존이 여기 있네! 집스타그램에 최적화된 모던한 감성의 거실 인테리어



천장의 일정 부분을 과감하게 드러내고 간접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어 단조로움을 피했습니다.




까다로운 소재 선정과 깔끔한 레이아웃으로 큰 요소가 없어도 자연스레 눈이 가도록 했고, 곳곳에 간접 조명을 매입하여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어떤 걸 매치해도 찰떡처럼 어울리니까 너무 편해요. 산뜻한 블루 컬러가 포인트! 주방




거실에서 마주 보이는 주방 천장 면은 일자 라인의 간접 조명을 매입하여 공간의 깊이를 더했습니다.

다이닝 공간은 풍성한 컬러감의 식기류와 소품을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는 화이트 컬러로 선정하여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조리대와 수납,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일랜드 가구와 시스템 인덕션이 매입된 일자형 싱크대를 '11'자형으로 배치하여 실용적인 레이아웃의 주방을 완성했습니다.

주방 환기구는 상부장과 같은 소재로 마감하여 깔끔하게 연출했고, 개수대 전면부에는 길게 창을 내어 통풍이 원활할 수 있게 계획했습니다.




야외 테라스로 소확행을 누려요! 주방 다용도실과 연결된 개별 테라스




1층의 경우 세탁실로 활용할 수 있고, 쿡탑이 설치된 간이 싱크가 마련된 다용도실 옆으로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반려동물이 있는 분들이라면 자유롭게 산책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기도, 텃밭을 가꾸는 취미가 있는 분들에게는 소담한 정원을 가꿀 수 있는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패턴의 타일 마감이 돋보이는 욕실



부피감이 큰 욕조 대신 유리 파티션을 설치해 활용도를 높였고, 벽과 바닥은 모노톤 타일로 마감하여 세련된 분위기의 욕실을 완성했습니다.




자투리 공간도 드레스룸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스마트 행거로 코너 부분까지 알차게 채운 침실



침실은 유행을 타지 않는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 벽지로 마감하여 오래도록 은은한 멋을 유지하도록 했습니다.




맞은편 면에는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 한샘 붙박이장으로 채워 실용성을 더했고, 코너 면의 자투리 공간은 스마트 행거를 설치하여 드레스룸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모노톤 배경에 블랙 컬러가 포인트로 콕! 깔끔한 침실 욕실



깔끔한 모노톤 배경에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는 잇 아이템 스트랩 미러와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수납 장으로 포인트를 준 욕실입니다.




신혼이라면 취미 공간으로, 아이가 있다면 아이방으로! 방이 3개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창문 너머로 아름다운 자연이 한눈에 들어오는 방입니다.



다채로운 컬러의 가구와 소품이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도록 내부 인테리어를 백색 계열로 깔끔하게 마감했습니다.

아이가 있는 세대라면 어린이집이 도보 3분내로 위치해있어 자유롭게 통학이 가능합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