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너른마당과 그네가 있는 전망좋은 전원주택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공기 좋고, 물 좋고, 아름다운 풍경이 함께하는 양평 전원 라이프로 노후를 즐기시는 건 어떠신가요?'

양평은 남한강과 북한강이 교차하는 천혜의 자연환경, 도심과의 교통 연계 편의성, 급속도로 성장하는 생활 편의시설 등으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지역입니다.

또한, 자치 내에서 노인 대학 운영, 경로당 지원, 노인 일자리 사업 지원, 노인들을 위한 튼튼 건강교실 등 다양한 복지정책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국유림에 둘러싸여 있어 맑은 공기와 더불어 훌륭한 전망을 자랑하는 집



양평의 동쪽 끝자락 청운면에 자리 잡은 전원주택입니다.

청운면 소재지에서 차량으로 5-7분 정도 소요되는 입지이며, 1km 이내에 국도가 위치하여 접근성도 좋습니다.

남향으로 아름다운 전망을 오롯이 느낄 수 있어, 자연 속에서 힐링하며 지내는 유유자적한 삶이 가능한 곳입니다.



매물정보

주소 경기 양평군 청운면

대지면적 1,727㎡ (522PY)

건축면적 98㎡ (30PY)

건축구조 목조주택

층정보 지상 2층




세월의 흔적이 더해질수록 깊은 멋을 자아내는 적벽돌로 마감한 외관입니다.




현관 앞에 소담하게 마련된 데크와 2층 테라스, 곳곳에 내어진 창을 통해 황홀한 전경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여유롭게 걷기 운동이 가능한 너른 마당과 그네, 반려동물이 지내기에도 적합한 자연환경



노년층에게 가장 좋은 운동은 걷기라고 합니다. 빨리 걷지 않고, 산책하듯이 걸으면 자연스럽게 운동이 되고 노화를 막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신선한 공기와 아름다운 전경을 만끽하며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공간입니다.




비옥한 토양이 품은 어린 나무들이 쑥쑥 자라나는 공간, 소일거리로 유기농 텃밭 가꾸기는 어떠세요?




잔디 마당 주변으로 소일거리로 활용할 수 있는 작은 텃밭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 홀로 주택은 외로워요! 옹기종기 모여 있는 소규모 전원주택지로 이웃들과 다정한 왕래가 가능해요



집 주변으로 소규모 전원주택들이 삼삼오오 모여 있어, 활발하게 교류할 수 있습니다.




탁 트인 전망과 높은 천장고로 가슴이 뻥 뚫려요! 따뜻한 분위기의 거실





기름보일러와 공간에 온기를 더해주는 벽난로가 설치되어 있어 한겨울에도 난방 걱정이 없습니다.

거실과 마당 사이에 데크를 마련하여 상황에 따라 자유로이 공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고, 포인트 월을 제외하고 화이트와 우드로 마감하여 정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전면 붙박이장 덕분에 자질구레한 살림과 짐을 보관할 수 있어요! 마당 뷰가 인상적인 침실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침실입니다.

남향에 위치하여 볕으로 풍성하게 채워지는 공간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마감이 돋보이는 욕실



수납 기능을 겸한 거울 장을 설치하여 깔끔한 보관이 가능하도록 했고, 샤워 파티션으로 구역을 분리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2층 구조라 집안에서도 부지런히 걸을 수 있어, 실내 운동하기 적합해요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목재 계단과 볕이 환하게 담기는 큰 창이 매력적인 계단실입니다.




그림 같은 풍경을 폭넓게 바라보기 좋은 2층 테라스 방






큰 인테리어 요소가 없어도 그림 같은 풍경을 통해 몸과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특별한 방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