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설악산 풍경으로 주목받는 속초 전원주택부지

무료견적 신청
양평엔 양평점
양평엔 양평점




2016년 11월 속초 IC가 개통된 이후에 다양한 스타일의 전원주택들이 끊임없이 들어서고 있는 속초는 설악산 국립공원과 드넓은 동해 바다 사이에 위치하여 풍족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곳입니다.

이토록 멋진 설악산 절경 사이, 주변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는 속초시 노학동에 전원주택용지가 들어섰습니다.

이곳은 단지 내 도로도 넓을 뿐만 아니라 주변과의 접근성도 좋아 계획 당시부터 이슈로 떠올랐으며 멋진 설악산 울산바위를 병풍 삼아 살아갈 수 있다는 메리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노후주택 #내집마련 #농가주택 을 아우르는 단 한 번의 기회, 속초 전원주택용지를 소개합니다.




속초 전원주택용지가 인기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속초 전원주택용지는 강원도 속초시 노학동 속초 종합 경기장 근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량 기준으로 속초 IC가 2km, 속초시청이 7.3km, 700m 근방에는 버스정류장이 있습니다.

또한, 30분 거리에는 양양 국제공항이 있으며 '춘천~속초 동서고속화철도' 건설 사업이 완료되면 서울부터 속초까지 1시간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고 하니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속초 전원주택용지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주거용도 뿐 아니라 펜션으로 수익창출도 가능하다고요?



단독형으로 전원주택을 지을 경우 토지의 용도와, 도로, 상하수도 등을 모두 충족해야하기 때문에 일일이 확인을 거쳐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속초 전원주택용지는 단지형으로 계획된 곳이라 아스팔트 도로와 경계석 공사, 상하수도 배관과 하수도 연결등이 완료된 상태이며 정해진 대지 위에 건축만 진행하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주거용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단독형 펜션으로 활용해 수익형부동산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편일률적으로 디자인된 동일한 건축물이 아닌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할 수 있는 실내 인테리어와 건축물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단지 내 도로는 넓게 조성되어 쾌적한 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집과 집 사이도 거리가 넓어서 개인 프라이버시가 높은 편입니다.




멋진 경치는 덤~ 볼거리 가득한 속초 관광지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설악산과 속초 8경, 갯배로 유명한 아바이마을 등 주변 15분 거리 이내에 다양한 관광지들이 몰려있습니다.




국립공원 설악산 최적의 온천휴양지, 척산온천에서 꿀 피부 만들기



지하 4,000m에서 형성된 53℃의 온천수가 용출되는 국내 최고의 온천탕 속초 척산 온천이 대지 근방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영자 맛집 부럽지 않은 먹방 핫플레이스~ 요기 있네!



차량으로 9분 거리에 위치한 곳에는 매년 설악산 등산객과 여름 피서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 '학사평 콩꽃마을 순두부촌'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직접 재배한 콩과 바닷물로 간수하여 손수 만든 손두부를 맛볼 수 있답니다.



차량으로 13분이면 도착하는 '속초 관광 수산시장'에는 다양한 해산물과 먹거리를 만날 수 있으며 동해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별미들을 만나보기 충분합니다.




근방에 위치한 수련관과 골프장에서 다양한 스포츠를 즐겨보자




주택용지 근방에는 야구장, 축구장, 풋살장, 육상 트랙과 궁도장까지 다양한 체육시설을 갖춘 수련관이 있으며 멋진 경치를 배경으로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차량으로 5분 거리에는 24만 평의 대지의 '플라자 CC 설악'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속초 전원주택용지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108평부터 253평까지 총 29세대로 이루어진 주택용지단지이며 평당 150~200만원으로 면적과 위치별로 차등해 거래되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과 매물에 대한 문의는 아래 배너를 참고해주세요.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