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너른텃밭과 사계절 잔디정원이 있는 양평주택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귀농의 핫플레이스! 양평은 이제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노후준비를 하는 분들에게 귀농의 메카인데요. 서울과 달리 맑은 공기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누리는 소확행의 실천을 제대로 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대지면적 320평 규모의 드넓은 토지를 자랑하는 양평 청운면 전원주택은 텃밭과 비닐하우스가 마련되어있고 잘 정돈된 잔디정원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앞에는 산이 마주하고 있어 진정한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디. 또한 6번 국도와 가까이 있고 청운면 소재지까지는 차량으로 7-8분 정도 소요되고 버스정류장은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남향이라서 하루 종일 볕이 잘 드는 양평 청운면 전원주택을 소개합니다.




매물정보


위치 경기도 양평군 청운면

준공년도 2013년 2월

대지면적 1,580㎡(320PY)

구조 철근콘크리트

건물면적 91㎡(28PY)

구성 방 3개, 욕실 2개

지하철 중앙선 용문역

층수 지상 1층

주차 2대이상




비교불가! 넓은 잔디 정원과 텃밭, 그리고 비닐하우스까지 있는 마당



낮은 담장 넘어로 고즈넉하게 자리잡고있는 붉은 벽돌 집이 보입니다. 푸르른 잔디정원과 뒤쪽으로 뻗어있는 산자락이 집을 감싸주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삼삼오오 모여 바베큐 파티를 해도 좋고 날이 좋을 때 간단한 운동을 해도 좋은 320평 규모의 대지는 이 주택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입니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마당은 전원 생활을 하는데 큰 힘이 될 공간입니다.




입구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도록 되어있고 작은 텃밭이 조성되어있어 간단한 농작이 가능해 다양한 농작물을 재배할 수 있습니다.




땅과 바로 맞닿아있지 않고 기단 위에 집이 있어 땅으로 부터 올라오는 냉기를 어느정도 차단했습니다. 또한 테라스에서는 풍경을 안주삼아 한잔 걸치기 좋은 공간입니다.




따뜻한 우드 마감의 옹기종기 모여 일상은 나누는 공간




따뜻함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우드 마감의 실내 공간입니다. 박공지붕의 형태를 그대로 가져와 아늑함을 더했고 남향이어서 하루 종일 볕이 잘 듭니다.

추운 겨울에는 창 밖에 내리는 눈을 보며 따뜻한 차 한잔 하기 좋은 공간입니다.



은은한 매입등을 설치하고 아트월을 제작하여 집안의 포인트 공간을 조성했습니다. 양옆으로는 길다란 창을 내어 답답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복도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현관에는 중문이 설치되어있어 외풍을 막아주고 벽에는 은은한 벽부등을 매치하였습니다.

바닥은 개방감이 돋보이는 화이트 타일 마감으로 모던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실용성을 우선으로 한 넉넉한 수납공간의 주방



실용성을 우선으로 생각한 깔끔한 화이트 타일 마감의 주방 공간입니다. 일자 구조의 싱크대에는 상부장과 하부장으로 부족하지 않은 수납 공간을 마련했고 옆에는 창이 있어 답답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고 심플하게 마감한 방



방은 총 3개로 넉넉하게 구성이 되있습니다. 모든 방은 심플한 화이트 벽지 마감이 되어있습니다.



다른 방에는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유리 파티션으로 샤워공간을 구분해준 욕실



샤워공간은 유리 파티션으로 공간을 구분해주어 파우더 공간을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욕실입니다. 파우더 공간에는 하단에 수납공간을 마련해두었습니다.



자연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양평 청운면 전원주택에서 소소한 행복을 누리며 살고 싶지 않으신가요?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