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아이의 꿈이 무럭무럭 자라나는 34평 집

무료견적 신청
동선브라운스톤
퍼스트애비뉴
서울 성북구 아리랑로5길
시공비 : 6900~7000만원|
스타일 : 모던,믹스&매치|
기간 : 30일
퍼스트애비뉴



'집이 우리 아이의 꿈이 무럭무럭 자라나는 자양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기존 발코니를 활용한 거실 옆 평상 위에서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나누고,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이 방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공유하고 있는 특별한 집을 찾았습니다.

독특한 아파트 구조의 단점을 보완하고, 활용할 수 있는 기존 가구는 리폼하여 실용성을 더한 집입니다.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요소들을 곳곳에 담은 34평 온라인 집들이 시작합니다.




중문 대신 시원하게 개방했어요! 거울 장으로 시야를 넓힌 현관




모던한 그레이 컬러와 공간의 깊이를 더하는 거울 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현관입니다.

코너 면에는 선반을 두어 멋스러움을 더했고, 자유로이 디스플레이를 할 수 있게 했습니다.




발코니를 활용한 평상 공간이 매력적! 서재형 거실




사선 선반을 배치하여 코너 면이 많은 구조적 단점을 보완했고, 서재형 책장을 제작해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자질구레한 살림을 보관할 수 있는 여유 공간은 문을 설치하여 깔끔하게 마감했고, 맞은편 벽에는 독서를 즐겨 하는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서재형 책장을 제작했습니다.

단을 높여 마련한 툇마루 개념의 평상은 가족이 오랜 시간을 함께하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별다른 특징이 없었던 발코니 공간을 알파룸처럼 꾸며 일상 속 작은 여유를 내어주는 휴식처로 활용했습니다.




간결한 동선과 깔끔한 마감을 원해요! 심플한 레이아웃의 주방



비교적 관리가 잘 된 기존 싱크대를 살짝 리폼해 활용했습니다.

멀쩡한 가전제품과 싱크대를 살리고, 타일 변경 및 컬러 필름을 입혀 가성비 좋은 예쁜 주방이 탄생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 레일 조명을 설치해 분위기를 더했고, 부족한 수납은 다이닝 테이블과 결을 같이한 원목 수납 장으로 보완했습니다.




청량한 블루 컬러와 산뜻한 옐로 컬러가 포인트!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욕실



면적이 넓은 대리석 패턴 타일로 마감하여 시야를 넓혔고, 한 면은 청량한 블루 육각 타일로 시공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미니 공부방과 아늑한 휴식 공간이 한자리에! 부부 침실





따로 하는 공부가 있는 남편분을 위해 제작한 책상입니다.

파티션 역할을 겸한 책상을 배치하여 미니 공부방이 완성되었습니다.



붙박이장은 모던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필름을 입혀 실용성을 더했고, 공간의 부담을 덜어주는 수납형 침대를 제작하여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창의력 쑥쑥! 맞춤 제작 가구로 만족도가 높은 아이 방





정서 발달에 좋은 볼륨감 있는 디자인 가구가 공간에 배치되어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방입니다.

문을 열면 하부는 마음껏 놀 수 있는 놀이 영역으로 상부는 아늑하게 쉴 수 있는 침실 영역으로 나누어진 벙커형 침대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비밀 옷장이 먼저 보입니다.





맞은편에는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 멀티형 책장 선반과 책상, 칠판 기능이 있는 포인트 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가 자유롭게 공부하고 놀 수 있는 특별한 방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