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86년생 오래된아파트에서 모던하우스로 대변신

무료견적 신청
동현
B&G디자인컴퍼니
서울 강남구 언주로146길
시공비 : 3100~32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12일
B&G디자인컴퍼니



모든 걸 내려놓고 쉴 수 있는 안락한 쉼터 같은 집이었으면 해요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의 공간에서 온전한 휴식을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케렌시아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집은 올해 32년이 된 굉장히 오래된 아파트입니다. 때문에 전체적으로 보수와 리모델링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디자인 못지않게 설비를 보수하는 것에서도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모던 콘셉트로 방향을 설정하고 차분한 그레이 톤과 조명이 어우러져 어느 하나 눈에 거슬리지 않고 조화를 이루는 집입니다. 자칫 지루할 수 있는 그레이 톤은 다양한 질감과 조명이 더해져 공간에 다채로움을 주었습니다.


나만의 케렌시아, 무채색의 아늑한 공간이 매력적인 32살 모던 하우스를 소개합니다.




차분한 컬러 마감과 육각 타일로 포인트를 준 웰컴 공간




화이트와 그레이로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특히 육각 타일 마감으로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고 은은한 조명으로 아늑함을 더했습니다.




매입등 하나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복도



그레이 벽지 마감과 내추럴한 강마루 마감이 안락함을 더해주는 복도는 매입등으로 지나가는 공간이 아닌 머무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고급스러운 아트월과 유연한 공간 활용이 가능한 폴딩도어로 완성한 거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의 거실은 고급스러운 그레이 타일로 마감한 아트월이 시선을 빼앗습니다. 무자주 선반까지 제작하여 미니멀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발코니창은 폴딩도어로 설치하여 공간을 자유롭게 확장할 수 있도록 했고 홈카페를 조성하였습니다.



LED조명과 매입등을 함께 설치하여 상황에 따라 분위기를 바꿀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매입등은 따뜻한 색으로 설치하여 아늑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주방의 전경입니다. 연그레이 톤으로 주방까지 이어져 공간이 더욱 개방감이 있고 주방 또한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어 톤앤매너를 맞추었습니다.




아늑한 분위기 UP! 조명 디자인이 인상적인 침실




가장 아늑한 케렌시아를 느낄 수 있는 부부 침실입니다. 주조명을 레일 조명으로 선택하여 아늑함을 극대화했습니다.



특히 침대 헤드에는 양쪽으로 스탠드등을 설치하였고 자기 전 조명을 컨트롤할 수 있도록 스위치를 배치하여 사용자의 편리함을 도모했습니다.




맞은편에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그레이 컬러 마감의 붙박이장을 제작하였습니다.




파스텔 톤 마감으로 분위기를 살린 방




창을 제외한 모든 곳을 리모델링 한 방입니다. 상큼한 그린색 마감으로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었고 한쪽에는 붙박이장으로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이 방 또한 창을 제외하고 모두 리모델링을 하였으며 사랑스러운 분홍색 벽지로 마감하였습니다.




화이트와 우드의 만남으로 내추럴 스타일의 욕실 완성



화이트 톤 공간에 내추럴한 우드 마감의 수납 선반과 거울을 포인트를 준 욕실입니다. 공간에 알맞은 크기와 형태로 맞춤 제작을 하여 만족도가 높은 공간입니다.



바닥은 브라운 컬러의 육각 타일로 마감하여 공간에 무게감과 안정감을 줍니다.



한쪽에는 욕조를 배치하였고 물이 튀는 것을 방지하게 위해 유리파티션을 별도로 설치하였습니다.

코너에는 선반을 두어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