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세련미와 품격넘치는 모던클래식풍의 40평대집

무료견적 신청
한강극동
한샘리하우스송파점
서울 송파구 토성로
시공비 : 4900~5000만원|
스타일 : 로맨틱,엔틱,클래식|
기간 : 21일
한샘리하우스송파점



여러분한테 집은 어떠한 공간인가요?


집이란 아늑함을 주어 심적으로 안정감을 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생크림처럼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색감을 사용하여 포근함을 주며, 웨인스코팅과 샹들리에 조명, 앤티크한 가구들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준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사례가 있습니다. 거실과 침실, 작은 공간까지 가구와 소품 하나하나 신경 쓰며 섬세하고 디테일하게 작업하였으며, 넓은 수납장을 배치하여 편리성과 실용성까지 주어 어느 하나 놓치지 않았습니다.


보기만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모던클래식 스타일의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마감재 정보


바닥재 - 수입 원목 마루

벽지- 국산 친환경벽지(제일 나무벽지)

욕식타일 - 수입타일

주방 - 한샘 키친바흐5 바흐맨하탄

붙박이장 - 주문제작

현관 신발장 - 한샘 프리미엄 현관장

중문 - 한샘 3연동 슬라이딩 도어

전체 방 문 및 몰딩 - 던에드워드 친환경 도장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 부드러운 크림톤의 포근한 현관



집의 첫인상이죠? 들어서는 순간 화사하게 반겨주는 따뜻한 느낌의 현관입니다. 3연동 슬라이드 중문을 설치하여 단열과 방음 효과를 주었으며, 신발장 하단 부분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화사함을 더해주었습니다.



현관문을 지나 들어서면 거실로 바로 이어지며 앤티크한 테이블이 놓아 작은 전시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샹들리에 조명과 고풍스러운 앤티크 가구들로 멋을 낸 거실



웨인스코팅과 앤티크한 가구들로 꾸며주었으며 매입등을 설치하여 화사하고 우아한 느낌의 거실을 연출해주었습니다.



가족의 소통이 이루어지는 거실 공간인만큼 포근한 느낌을 주려 전체적으로 밝은 크림톤의 색상으로 꾸며주었으며, 커튼 또한 화이트톤으로 화사함을 극대화시켜주었습니다.



주방과 거실 공간 분리를 하지 않고 개방형으로 트인 느낌을 주었습니다.



작은 공간까지 놓치지 않은 섬세한 인테리어가 느껴지시나요? 앤티크한 수납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등의 조화로 공간을 꾸며주었습니다.




로망을 현실로! 화이트톤의 로맨틱한 클래식 주방



누구나 주방에 대한 로망은 가지고 있지 않나요? 화이트와 우드의 조화로 이루어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었으며, 고급스러운 샹들리에 조명으로 실현시켜주었습니다.



넓은 수납공간으로 편리성을 더해주었으며, 우드 소재의 식탁을 배치하여 클래식한 주방 공간을 연출해주었습니다.




주방 벽면은 비앙코 타일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으며, 식탁과 별도로 대면형 아일랜드 식탁을 두어 심플한 다이닝 공간으로 꾸며주었습니다.




일반 가정집 맞나요? 앤티크한 가구들로 고급 호텔 연상시키는 침실



주방과 같은 디자인의 샹들리에 조명을 설치하여 통일감을 주었으며, 한쪽 벽면에는 넓게 수납장이 설치되어있어 수납과 함께 작은 전시공간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일반 아파트 인테리어가 맞나 싶을 정도로 호텔 스위트룸을 연상시키는 고풍스러운 침실입니다. 침대부터 화장대, 수납장까지 앤티크한 가구들로 배치하여 공간을 꾸며주었습니다.



작은 방 역시 앤티크한 가구들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넓은 책장이 설치되어 있어 다양한 소품들을 전시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조명과 거울, 소품들을 놓아 꾸며주었습니다.




골드 프레임의 거울과 매트 타일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욕실



넓게 이루어진 젠다이와 거울장으로 수납공간을 확보해주었으며, 욕실 역시 골드 프레임의 팔각형 거울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유진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