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4인4색 룸과 우아한 세미클래식의 향연

무료견적 신청
르네상스빌
앤트인테리어
서울 송파구 오금로
시공비 : 10000~10500만원|
스타일 : 모던,엔틱|
기간 : 40일
앤트인테리어



각자의 개성이 강한 4인 가족의 룸투어와 모던 세미클래식 스타일의 아파트 인테리어 온라인집들이!


클래식한 분위기가 부담스럽다면 모던한 느낌이 섞여있는 세미클래식 스타일로 공간을 꾸밀 수 있습니다. 또한 집 전체를 통일된 콘셉트로 디자인하는 것도 좋지만 좀 더 프라이빗한 공간만큼은 사용하는 사람이 원하는 콘셉트로 꾸미는 것도 좋습니다.


클래식한 스타일을 기본으로 각각의 공간을 다양하게 연출하여 16년 된 집이지만 지루하지 않고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럭셔리 하우스를 소개합니다.




우아한 무광 그레이 웨인스 코팅으로 현관부터 고급스럽게



여유로운 크기의 화이트 톤으로 밝고 쾌적하게 마감한 현관은 바닥에 비앙코 타일 마감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자체 제작한 무광 그레이 톤의 비대칭 양개 도어와 우물 천장으로 제작하여 공간에 깊이감을 더했습니다.



복도는 무광 그레이 톤의 웨인스코팅 마감으로 세미클래식의 정석을 보여주는 공간입니다. 은은한 매입등과 복도 끝 벽에는 블랙 벽부등으로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마감재정보 비앙코수입타일(바닥), 도장도어(현관장), 자체제작(현관중문)




은은한 미색이 공간을 감싸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거실



ㄱ자 구조로 되어있는 발코니는 공간에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화이트와 은은한 조명이 더해져 미색의 우아함이 돋보이는 거실입니다. 아이보리 톤 소파와 내추럴한 소재의 테이블, 러그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레이아웃과 고급 자재 마감을 한 아트월로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고 우물천장에는 매입형 에어컨과 간접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거실 옆 슬라이딩 도어로 마감되어있는 방은 공용공간인 서재와 연결되고 안쪽으로 부부 침실까지 연결되어있습니다.


마감재정보 비앙코수입타일(바닥), 일부벽면(웨인스코팅+친환경페인트마감), 화이트 폴딩도어, 자체제작(TV장)




앤티크함과 모던함의 조화가 멋스러운 다이닝




앤티크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다이닝 공간입니다. 고풍스러운 장식장이 있고 독특한 조명과 다이닝 테이블은 마치 전시를 보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테이블 의자 또한 디자인이 가미된 다양한 컬러의 의자를 매치하였습니다.




세미클래식 스타일의 그레이 톤 주방




다른 공간에 비해 심플한 느낌이 좀 더 드는 주방은 화이트와 그레이 톤으로 차분하고 깔끔하게 마감하였습니다.



상부장은 한쪽에는 설치하여 개방감을 주었습니다. 크고 널찍한 그레이 타일 마감으로 톤앤매너를 맞추었고 하부장 또한 공간에 알맞게 맞춤 제작하였습니다.


마감재정보 비앙코수입타일(바닥), 한샘 IK7 시에나화이트(상부장), 한샘 IK7 시에나그레이(하부장), 수입타일(주방벽)




고가구와 내추럴한 마감으로 완성한 스위트룸 분위기의 부부 침실




따뜻한 컬러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완성한 부부 침실입니다. 친환경 우드 패널과 고풍스러운 가구 매치로 공간의 품격을 높였습니다.

침대 반대편에는 붙박이장과 TV를 두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마감재정보 친환경소재 우드패널(침대헤드), 한샘 레더에도프(붙박이장), 한샘 브러쉬마루(바닥), 우레탄도장도어




협소한 공간을 밝은 톤 마감으로 개방감을 부여한 드레스룸 겸 파우더룸



반투명한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밝은 화이트 톤으로 쾌적하고 심플하게 마감한 파우더룸 겸 드레스룸이 나옵니다. 실용성을 우선으로 공간을 계획하여 수납공간을 최대로 제작하였습니다.




사랑스러운 핑크 톤과 앤티크 스타일의 스타일링을 한 자녀방




화이트와 핑크로 사랑스럽게 연출한 자녀방입니다. 가구도 앤티크한 스타일로 매치하여 톤앤매너를 맞추었고 갤러리장으로 붙박이장을 제작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했습니다. 한쪽에는 키큰장을 제작하여 소품을 둘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마감재정보 실크벽지(벽), 마이너스몰딩(천장), 비앙코수입타일(바닥), 한샘 브러쉬마루(바닥), 루버셔터 자체제작




시크한 블랙 톤 가구와 과 그레이 톤 마감으로 완성한 차도남의 방





블랙과 그레이로 차분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한 방입니다. 저상 침대를 두었고 한쪽에는 취미 겸 서재 공간으로 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 젠 스타일의 공간입니다.


마감재정보 실크벽지(벽), 한샘 브러쉬마루(바닥), 우레탄도장도어, 자체디자인적용(우드블라인드)




부부 침실과 연결되어있는 시크릿한 공간, 서재




심플하고 밝은 톤 마감의 서재입니다. 부부 침실과 연결되어있어 자유롭게 왕래가 가능합니다. 빌트인 키큰장을 제작하여 공간을 좀 더 깔끔하게 연출했고 한쪽에는 고가구와 액자를 두어 아늑하게 연출했습니다.


마감재정보 자체제작(가구), 한샘 브러쉬마루(바닥), 우레탄도장도어




엣지가 살아있어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골드 포인트 공용욕실



수입과 국산 타일을 적절히 섞어 마감한 골드 포인트의 고급스러운 공용욕실입니다. 샤워 부스 설치로 공간을 활용하였고 특히 수전과 거울에 신경을 써 공간의 품격을 높였습니다.



블랙 유광 세면대와 젠다이를 설치했고 변기 위에는 몰딩 마감의 심플한 수납장을 두어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마감재정보 수입타일(벽), 국산타일(바닥), 대림(도기류), 대림+천연대리석상판(세면대), 자체제작(거울, 수납장)




화려한 패턴 타일 마감과 욕조가 있는 부부욕실



욕조가 있는 부부욕실은 화려한 패턴 타일 마감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화이트 대리석 상판의 긴 세면대는 호텔을 연상케 합니다. 욕조 맞은편에는 샤워부스를 따로 설치하여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반투명 유리 마감으로 개방감을 부여했고 한족에는 다양한 욕실 액세서리로 공간을 꾸몄습니다.


마감재정보 수입타일(벽), 국산타일(바닥), 한샘(도기류), 대림+천연대리석상판(세면대), 자체제작(거울, 유리파티션)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