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확바뀐 주방과 욕실이 멋진 신혼집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마포벽산e-솔렌스힐
디자인서우
서울 마포구 광성로
시공비 : 4900~5000만원|
스타일 : 모던,미니멀,심플|
기간 :
디자인서우



핑크빛의 러블리한 신혼집은 너무 식상하고 실증나지 않나요? 쉽게 질리지 않는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의 조화로 두 사람의 생활이 새롭게 자리하는 둘만의 공간을 꾸며주었습니다. 요즘 젊은 부부들의 취향 저격하는 모노톤 컬러로 세련되고 모던 시크한 33평 신혼집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둘의 사랑처럼 변치 않고 질리지 않는 신혼 공간, 보러 가실까요-?




HOUSE PLAN


위치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

면적 108m2( 33평형)

공사내역 도배공사(실크벽지), 도장공사(베란다), 전기led공사, 바닥공사(거실,주방-포쉐린타일/ 방-일반 강마루/베란다타일/현관타일), 현관중문(금속 맞춤제작), 욕실 슬라이딩도어, 붙박이장-브론즈경 붙박이장, 욕실공사, 주방공사(레이아웃 변경, 진열장과 냉장고 배치, 도어-리폼후 도장)




▲시공전 평면도


▲시공후 평면도




화이트&그레이 조화로 모던 시크한 거실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낼 공간인 만큼 젊은 부부의 취향을 담아 깔끔한 화이트와 다크한 진그레이 컬러로 꾸며준 모던한 거실공간입니다. 소파와 거실장까지 어두운 계열로 맞추어 통일감을 주어 세련된 거실을 완성시켰습니다.




거실과 같은 화이트 벽면이지만 천장에 설치한 조명으로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주었습니다.




거실공간이 한눈에 보이는 개방형 주방




벽면과 천장은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게 연출하고 바닥은 진그레이 컬러의 무광타일로 거실과 주방에 통일감을 주며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주방과 거실은 한눈에 보이는 개방형 구조로 답답함을 덜어주었습니다.




'ㄱ'자에서 'ㄷ'자로, 주방 레이아웃을 완전히 뒤집어버리셨다!




기존 'ㄱ'자 주방을 '자 구조로 바꿔주고 개수대 또한 아일랜드 식탁쪽으로 옮겨주어 공간사용과 활동하기 편하며 한쪽 벽면에 포쉐린 타일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천장에는 레일조명을 설치하여 주방 공간을 화사하게 비춰주었습니다.



냉장고의 위치는 잘 보이지 않는 창가 쪽으로 배치해두었으며, 장식장의 설치로 깔끔한 주방을 연출하였습니다.




하루의 긴장을 풀어주는 사랑이 가득한 부부 침실



신혼부부만의 아늑한 공간을 연출하기 위해 벽면 전체는 깔끔한 화이트로 꾸며주었으며, 우드느낌의 가구와 디자인조명으로 분위기 있는 침실을 완성하였습니다.




안방 안에 세면대가?! 어메이징한 공간 활용




욕실 세면대 공간을 안방으로 배치하여 욕실 공간을 넓혀주는 동시에 편리성을 주었습니다. 욕실 도어는 브론즈경 슬라이딩 도어로 설치하여 전신거울 효과를 주며 부부만의 비밀공간 같은 느낌을 준답니다.



세면대는 화이트 타일로 깔끔하게 이루어져있으며, 블랙프레임의 거울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미니멀리즘의 끝판왕! 깔끔한 드레스룸



한 쪽 벽 전체에 우아한 브론즈경의 붙박이장을 설치하였습니다. 스타일러와 청소기까지 보관되어 다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면대를 없애고 욕조를 설치했어요! 유니크한 안방욕실



안방욕실의 세면대는 바깥으로 빼주어 여유 공간이 생겨 욕조공간을 만들어주었으며, 블랙프레임의 거울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마블타일로 벽면을 꾸며주고 샤워공간의 벽면은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완성시켰습니다.




욕실마다 다른 분위기! 타일 하나로 분위기 온도차 실화?



안방 욕실과 전혀 다른 분위기의 거실 욕실이죠? 벽면과 바닥 전체를 어두운 진그레이톤의 포쉐린 타일로 모두 마감해주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깔끔한 미러장과 젠다이를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미러슬라이드장 하단에 조명을 설치하여 마냥 어둡지만은 않은 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유진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