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은하수를 닮은 간접조명이 멋진 32평 아파트

무료견적 신청
정릉풍림아이원
디자인컬러스
서울 성북구 솔샘로
시공비 : 3200~3800만원|
스타일 : 클래식|
기간 : 21일
디자인컬러스



지난 여름밤 수많은 별똥별들이 떨어진다는 기사를 보셨나요? 어두운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유성우들을 보러 관측 시간부터 장소까지 알아보는 분들이 많으셨을 텐데요. 어두운 밤하늘에 무수한 별들이 떨어져 나타나는 빛줄기를 떠오르게 해주면서 조명으로 집안에서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인테리어가 여기 있습니다.


별이 지나가면서 생기는 빛줄기를 떠오르게 하는 고급스러운 32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보러 가실까요-?




남들과 똑같은 건 싫어! 사선으로 독특한 현관 인테리어



일반 현관문과 달리 사선으로 틀어 처리된 매우 인상적인 구조의 디자인이며 바닥은 독특한 무늬의 타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부터 이 집의 남다른 인테리어를 느끼실 수 있겠죠~?




명도가 낮은 어두운 블루톤의 현관문으로 분위기 있는 현관을 연출해주었습니다. 한 쪽에는 넓은 신발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 확보를 해주었습니다.




여기 집 맞아?! 부드러운 곡선 조명으로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거실




곡선을 따라 설치된 등박스 조명으로 율동감을 주면서 부드러운 느낌의 거실을 연출해주었습니다. 벽 선반 하부에도 간접조명이 설치되어 있으며 여러 개의 매입등으로 화사하고 클래식한 거실을 완성하였습니다.



화이트톤의 매끄러운 대리석 타일을 바닥 전체에 사용하고 TV가 설치될 벽면 또한 그레이톤의 타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일자로 쭉 뻗은 직선 조명이 주방으로 안내해줘요~



일자로 곧게 뻗은 조명이 복도와 주방을 안내하듯 길게 이어져있습니다. 새하얀 도화지를 연상시키는 듯 화이트 인테리어로 화사하면서 공간을 더욱 넓게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화이트 대리석 타일로 세련미 가득! 깔끔한 주방인테리어



거실과 같은 고급스러운 대리석 타일로 통일감을 주면서 세련미를 더해주었습니다. 상부장은 한쪽에만 설치하여 요리를 조리하실 때나 설거지를 하실 때 답답하지 않도록 주방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자 구조의 주방으로 활동하기 편하며 화이트톤의 깔끔한 주방 공간에 골드 프레임의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거실과 같은 라운드 등박스로 방 인테리어도 낭만적으로!




거실과 같은 조명으로 통일성을 주었으며 별똥별이 떨어지면서 만들어내는 빛줄기를 연상시키는 라운드 등박스로 공간을 낭만적으로 만들어주었습니다. 화이트톤의 넓은 붙박이장과 조명으로 아늑하면서 세련된 방을 완성하였습니다.




갭차이 대박! 한 집에 서로 다른 분위기의 욕실



차분하고 세련된 화이트톤의 대리석 매트타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욕실로 팔각 골드 프레임의 거울을 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샤워부스와 세면대 공간 사이에 유리 파티션을 설치하여 물튀김을 방지해주며 깔끔한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앞에 보여드렸던 욕실과는 상반된 분위기의 욕실입니다. 강렬한 블랙타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시크한 욕실 인테리어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유진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