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놓치면 후회할 개성만점 주방인테리어 비포애프터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인터넷이나 TV를 통해 쉽게 접할 수 있는 먹방이 사람들의 식욕을 자극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하나의 문화가 되었습니다. 먹는 즐거움 만큼이나 독특하고 예쁜 주방 공간을 가졌다면 어떨까요?

오래된 집들을 살펴보면 진한 체리색에 가까운 가구와 장판으로 획일적이면서 다소 칙칙한 공간이었지만 요즘은 개인의 취향을 담은 독특한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 많이 늘고 있습니다. 주방인테리어를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화려한 색감의 주방 가구를 만들거나 빈티지한 홈카페를 연출하는 등 어떠한 공간보다 유니크한 주방으로 변신한 인테리어 사례들을 모아봤습니다. 단순히 끼니를 해결하는 공간이 아닌 생활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개성만점으로 재탄생한 주방 비포애프터를 소개합니다.




러블리한 핑크빛 주방가구로 파티룸 분위기를 연출해요


시공전▲


붉은색 가득한 주방가구와 어울리지 않는 올리브 컬러의 벽지로 언밸런스한 주방 공간이었습니다.




시공후


기존 주방 가구를 전부 걷어내고 핑크빛 가득한 주방으로 새롭게 연출하였습니다. 화사한 조명과 대리석 테이블, 핑크빛 싱크대는 파티룸을 연상시켜주며 음식을 차리고 나면 플레이팅이 중요하듯이 분위기 만으로도 음식의 퀄리티를 높여주는 사랑스러운 주방으로 탄생하였습니다.




답답한 주방 가구를 걷어내고 여유로운 공간을 얻었어요


시공전▲


세련된 블랙 앤 화이트가 아닌 오히려 공간을 답답하게 막고 있는 느낌이 드는 기존의 주방 모습이었습니다.


시공후


답답하고 불필요해 보이는 아일랜드 테이블을 없애고 여백의 미를 갖춘 파스텔톤 컬러의 주방으로 리모델링 하였습니다. 모던하고 심플한 주방 공간으로 연출하여 답답했던 주방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는 깔끔한 공간으로 바뀌었습니다.




샹들리에 하나로 드라마속 럭셔리 주방이 현실이 되다


시공전▲


체리색 주방가구와 장판이 지난 세월을 보여주는 주방의 모습이었습니다.


시공후


모던한 분위기에 샹들리에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준 주방 인테리어입니다. 오른쪽에 수납장을 없애고 웨인스코팅으로 깔끔하게 마감해 주었습니다. 그레이 주방가구와 깔끔한 화이트 타일이 매치되어 모던한 분위기도 느낄 수 있으며 넉넉한 수납공간 대신 실용성 높은 아일랜드 테이블을 설치해 주었습니다.


시공후




뻔한 주방은 싫어요, 모던과 빈티지 그리고 인더스트리얼의 만남


시공전▲


기존에 화이트 주방가구로 다른 주방보다는 깔끔한 공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시공후


예쁘지는 않지만 제법 깔끔했던 기존의 주방을 좀 더 색다른 주방으로 바꾸기 위해 전부 걷어냈으며 모던과 빈티지의 조합이 어우러지는 주방 공간으로 리모델링 하였습니다.


시공후


매치하기 힘든 빈티지스러운 벽과 바닥을 가졌지만 아일랜드 테이블을 걷어낸 자리에 식탁을 설치해 주었으며 블랙 컬러의 모자이크 타일과 진한 블루 컬러의 주방가구로 세련된 주방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철 지난 체리색 가구가 리폼으로 재탄생! 톤 다운 컬러의 차분한 주방으로 변신


시공전▲


칙칙한 체리색 가구와 붉은색 가득한 마루에 매치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샹들리에가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시공후


시공후


기존의 주방가구를 그대로 리폼했습니다. 톤 다운된 모노톤 컬러의 문으로 교체하였고 화이트 타일과 바닥교체로 공간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넉넉한 주방공간이라 아일랜드 테이블을 설치하여 조리공간을 넓혀 주었으며 심플한 조명을 더해 모던한 주방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모던과 클래식의 적절한 조합을 이뤄진 주방으로 탄생했어요


시공전▲


넓은 공간의 주방이라 답답함은 없지만 올드해 보이는 주방 가구 컬러와 장판으로 인해 촌스러워 보이는 주방의 모습이었습니다.


시공후▲


기존의 구조방식을 동일하게 살리고 화이트 베이스에 조명을 곳곳에 설치하여 더욱 화사한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모던과 클래식의 조화가 적절하게 어우러지는 주방가구는 유행을 타지 않는 모노톤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우와함이 풍기는 드라마속 주방의 모습이 재현되었어요


시공전▲


시공후


TV속 고급 주택의 주방이 나온다면 바로 이런 느낌이 아닐까요? 독립된 주방 공간을 오히려 답답하게 해주는 자 형태의 씽크대를 걷어내고 수납공간을 늘린 주방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중심에만 모여있던 형광등 대신 천장 라인을 따라 조명을 설치하여 더욱 밝은 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모던한 홈카페로 변신!


시공전▲


시공전 주방의 모습입니다. 올드해 보이거나 지저분하진 않지만 알록달록한 테두리와 빨간 수납공간으로 촌스러움이 엿보였던 공간이였습니다.


시공후


하부장은 기존 그대로 사용하되 알록달로한 테두리를 창문과 동일한 색상인 깔끔한 모노톤으로 바꿔주었습니다. 무겁고 답답해 보였던 상부장을 걷어내고 불투명 유리로 덮인 상부장으로 교체하여 좀 더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작은 카페 겸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개인의 취향을 담은 주방 인테리어


시공전▲


곰팡이 가득한 발코니와 색이 바랜 주방가구가 자리를 차지했던 모습입니다.


시공후


넓은 주방을 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리모델링한 모습입니다. 기존 바닥에 강마루를 걷어내고 타일로 마감하여 깔끔한 주방을 연출해 주었습니다. 애주가를 위한 술 진열장을 만들어 주었으며 넓은 공간을 활용하여 조리대 겸 식탁으로 사용이 가능한 테이블을 설치해 주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은정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