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네가족의 현실적인 맥시멀라이프 54평 집

무료견적 신청
인천SK스카이뷰
이와이디자인
인천 미추홀구 용정공원로
시공비 : 6900~70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21일
이와이디자인


매거진에 나온 깔끔하고 스타일링이 잘 된 집도 좋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특히 집에 아이가 있고 짐이 많다면 더더욱 꾸미고 살기는 쉽지 않은데요.


부부의 개성을 살리고 아이에게는 동심을 선물하여 가족들의 추억이 쌓일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각각의 공간에 콘셉트를 확실하게 하여 개성이 묻어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마감재로 공간에 다채로움을 주었고 여러 소품들로 공간을 꾸며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짐이 많은 집이지만 그것대로 매력이 있고 현실적인 집입니다.


다채로운 마감과 은은한 조명이 더해져 매력적인 맥시멀라이프를 추구하는 54평 집을 소개합니다.



주요공사내역


바닥 포세린타일

거실 아트월 대리석공사

거실창 필름공사, 루버셔터공사

복도 콩돌자갈소품 웨인스코팅 및 아트스톤공사



다이아몬드 형태의 골드 포인트 조명으로 심플한 현관에 은은한 분위기 더하기



중간에 선반을 제작한 현관장과 흑경으로 마감한 현관장 두 개를 양쪽으로 제작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한 은은한 컬러 마감의 현관입니다. 바닥과 현관문은 짙은 컬러로 마감하여 무게감과 동시에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3연동 중문을 설치하였고 바닥에는 단차를 주어 공간을 구분했습니다. 현관에서 포인트로 자리 잡은 골드 조명은 전체적인 공간의 품격을 높여줍니다.




부부의 보물창고로 꾸민 빈티지 모던 스타일의 복도



차분한 모노톤에 따뜻한 조명이 더해져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 복도입니다. 웨인스코팅 마감에 그레이 아트스톤을 매치하여 독특한 입면을 완성했습니다. 한쪽 벽면에는 부부의 취미를 알 수 있는 소품들이 진열되어있어 개성이 드러나는 부분이면서도 인테리어 효과를 줍니다.



안쪽 복도에는 부부의 사진과 은은한 매입등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사선 입면이 돋보이고 은은한 조명을 매치한 아트월



그레이 포쉐린 타일과 사선 입면을 자랑하는 아트월이 돋보이는 거실입니다. ㄱ자 구조의 심플한 거실장을 제작하였고 다양한 소품들로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특히 위아트에서 구매한 투톤의 석고상을 두어 전체적인 공간의 퀄리티를 높였습니다.




거실장 밑과 돌출 벽 안쪽으로 은은한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루버셔터로 창을 자유롭게 개폐할 수 있어 좋은 차분한 분위기의 거실



전체적으로 밝은 톤의 거실에는 가구와 한쪽 벽은 짙은 컬러로 매치하여 무게감을 주었고 우물천장을 제작하여 거실등과 간접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파노라마 창에는 화이트 톤의 루버셔터를 설치하여 언제든지 자유롭게 열고 닫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골드 포인트 디자인 조명과 넓은 구조로 개방감이 돋보이는 모노톤 주방



시선을 돌려 주방을 바라봅니다. 답답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주방은 밝은 톤의 타일 마감과 유광 블랙 주방가구를 매치하여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수납을 위한 가구를 제작하여 실용성을 높였고 싱크대를 따라 레일 조명을 설치하여 어둡지 않도록 했습니다.



통로와의 적당한 공간 구분을 위해 블랙 프레임의 유리 파티션을 제작하여 답답하지 않으면서도 개방감있는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내추럴한 우드 가구와 웨인스 코팅 마감으로 우아한 분위기의 침실



밝은 우드 마감의 내추럴한 침실가구를 매치한 화이트 톤 웨인스코팅 마감의 침실입니다. 주 조명과 함께 벽 쪽에는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아늑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침대 맞은편에는 화장대 겸 TV를 설치하여 편리함을 높였습니다.



파우더룸과 부부욕실로 들어가는 문은 반투명 유리 마감의 슬라이딩 도어로 설치하여 공간 활용를 했습니다.




붙박이장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한 깔끔한 마감의 파우더룸



협소한 공간이지만 넉넉한 수납공간과 화장대를 두어 활용성을 높인 파우더룸입니다. 복도 끝에는 액자를 걸어 스타일링을 했고 천장 조명은 다운라이트로 설치했습니다.




화이트 톤으로 심플하게 꾸며본 멀티룸



깔끔한 화이트 톤의 멀티룸은 한쪽에 붙박이장을 제작하여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장난감과 소품을 둘 수 있는 긴 선반과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민 아이 방



모자이크 패턴의 바닥 마감으로 개성을 살린 아이 방은 아이를 위한 맞춤 가구와 소품을 진열할 수 있는 선반을 두어 공간을 알차게 구성했습니다. 특히 코너에 있는 벽 선반은 조명을 비춰 아이 방의 포인트 요소가 되었습니다.



한쪽에는 드레스룸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바닥 마감을 다르게 하고 흑경 마감의 붙박이장을 제작하여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은은한 조명과 아기자기한 스타일링으로 미니멀하게 완성한 방



심플한 화이트 톤 마감에 침대를 두어 깔끔하게 마감한 방입니다. TV위에는 벽 선반을 설치하여 아기자기한 소품을 진열해두었고 따뜻한 컬러의 조명을 매치하였습니다.



이 방 또한 반대편에 붙박이장을 제작하여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베이지 컬러의 타일 마감으로 편안한 분위기의 공용욕실




실용성에 중점을 두어 샤워부스를 설치한 공용욕실입니다. 세면대 위에는 선반과 거울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샤워부스와 욕조가 모두 있어 활용도를 높인 쾌적한 느낌의 부부 욕실



공용욕실보다 좀 더 큰 부부 욕실은 샤워부스와 욕조를 한꺼번에 설치하여 공간을 알차게 구성하였습니다. 큰 거울과 거울장을 나란히 설치하여 공간에 개방감을 부여했고 고급스러운 대리석 마감으로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안쪽에서 바라본 욕실 모습입니다.




집을 더 빛나게 하는 아이템, 골드 포인트 조명



이 집에는 굉장히 다양한 조명이 있었는데요. 특히 현관과 다이닝 공간에 골드 포인트 조명을 설치하여 좀 더 특별함을 주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