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푸른 호수가 한눈에, 지중해를 품은 전원주택

무료견적 신청
칠곡리 단독주택
하우스톡
경기 안성시 원곡면 칠곡호수길
스타일 : 프로방스|
기간 :
하우스톡


선선해진 가을, 풍경을 바라보며 천천히 걷는게 일상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넓은 호수가 한눈에 보이는 주택을 통해 자연에 묻힌 듯 한 집의 분위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바쁜 생활 속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전원주택으로 스트레스 없이 우리가족만 사용할 수 있는 주차장은 덤! 앞에 펼쳐진 풍경까지 완벽한 한폭의 그림같은 목구조 주택을 소개합니다.




HOUSE PLAN


건물규모 : 지상 2

건물용도 : 단독주택

연 면 적 : 165.46 (49.05)

1층면적 : 102.97 (30.15)

2층면적 : 62.49 (18.90)

구조 : 경량목구조

지붕마감재 : 스페니쉬기와

외벽마감재 : 스타코플렉스

창호재 : 독일식 시스템창호

특징 : 주택 바로앞에 호숫가가 보이며 마당에는 작은 텃밭이 있습니다. 미세먼지와 환기문제를 해결해주며 열손실을 막아 안정적인 환기량을 확보할 수 있는 열회수환기장치를 도입했으며 친환경 목구조주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평면도




동화 속 한폭의 그림같은 주택





도로에서 바라본 모습으로 넓게 펼쳐진 청량한 하늘과 푸른 숲을 바탕으로 집이 놓여져있으니 정말 그림같지 않나요~?




주차 걱정 끝! 우리가족만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 공간!




전원주택 주차장에 출입문이 없이 오픈을 해놓으면 어떤 문제가 발생할지 짐작이 가시지 않나요? 가택침입을 막을 수 있는 주차장으로 오직 우리가족만 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주었습니다.




화이트&우드의 조화로 안내해주는 깔끔한 현관



바닥을 띄운 신발장으로 공간이 넓어 보이며 깔끔한 화이트톤의 신발장과 전신거울이 있습니다. 바닥에는 그레이톤의 타일로 마감해주었으며 무늬가 있는 타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거실과 다이닝공간이 한눈에 보이는 곧게 뻗은 복도



현관문을 열고 들어서면 길게 뻗은 복도가 나오며 거실과 주방이 보입니다.




바깥 풍경과 조화를 이루는 지중해풍 거실




지중해풍 컨셉에 맞게 청량한 블루톤의 웨인스코팅과 지중해 산토리니의 상징인 새하얀 집들을 떠오르게 하는 화이트톤의 인조석 아트월로 꾸며주었습니다. 조명까지 더해져 공간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만들어줍니다.



2층이 보이는 오픈형 천장으로 개방감을 주어 더욱 넓어 보입니다.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통일감을 준 주방



수납장과 주방제품들까지 화이트 컬러로 맞추어 통일감을 주어 공간을 화사하고 밝게 만들어주었으며, 비앙코 타일로 지루해 보이지 않도록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고급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뷰 끝판왕! 다이닝 공간




뷰 좋은 고급 레스토랑 부럽지 않아요! 바깥풍경을 바라보며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풍경도 좋고 수납공간도 좋은 안방 인테리어



연한 컬러의 벽지로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주며 안쪽에 수납을 많이 할 수 있는 드레스룸이 있습니다.




호텔처럼 고급스럽게! 똑똑하게 공간활용하기




세면대를 외부공간으로 배치하여 호텔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습식과 건식 공간을 분리해주었습니다.




2층으로 안내하는 내추럴한 느낌의 계단



고급스러운 조명이 내추럴한 오크디딤판과 블랙 프레임의 난관을 화사하게 밝혀줍니다.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하는 가족실



2층에 위치한 가족실로 테라스를 통해 바람을 쐴 수 있으며 바로 앞 호수가 보여 펜션으로 놀러 온 기분을 낼 수 있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조리를 할 수 있는 주방공간이 배치되어 있어 요깃거리들을 만들어 먹으며 즐기실 수 있습니다.




블랙을 포인트로 준 분위기 갑! 2층욕실



1층 같은 구조의 2층 욕실입니다. 세면대를 바깥 공간에 배치하여 습식과 건식의 공간을 나뉘어주었으며, 1층과는 분위기가 상반되는 블랙 프레임의 사각 거울과 수납장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습니다.




복도에 자리잡은 드레스룸




복도 중간에 위치한 드레스룸으로 두 아들이 같이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풍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작은 방



앤틱한 가구로 꾸며진 방이며 커다란 창 너머로 호숫가가 보입니다.




복층 구조를 활용여 공간을 나눠준 다락방




취미와 일상생활을 함께할 수 있는 방입니다. 다락방을 활용하여 1층은 운동실로 꾸며져 있으며, 2층은 잠자리 공간으로 아늑하고 사적인 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유진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