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다양한 마감재로 매력가득 34평 온라인집들이

무료견적 신청
미사강변도시9단지
로이인테리어디자인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시공비 : 2300~24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모던,빈티지|
기간 : 15일
로이인테리어디자인



특별한 주방을 품은 모던 내추럴 스타일의 34평 아파트 온라인집들이


평범한 인테리어가 싫증 나시나요? 특별한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참고할만한 이번 집은 따뜻한 우드와 빈티지한 콘크리트 벽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담아냈고 그린 컬러의 싱그러운 주방으로 집안의 포인트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2014년도에 지어진 아파트라서 리폼과 부분공사 위주로 했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비용에 인테리어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마간재가 존재해 매력 가득한 유니크 하우스를 소개합니다.


공사내역


철거, 도어, 도배, 주방타일, 주방리폼, 타일공사, 욕실공사, 도어틀 및 몰딩 인테리어필름 시공, 발코니 도장공사




컬러풀한 미니 타일로 현관부터 특별하게




개방감 있는 밝은 톤의 현관을 컬러풀한 미니 타일 마감으로 입구부터 특별함을 주었습니다. 내부 공간과의 구분은 짙은 컬러의 대리석으로 약간의 단차를 주었고 심플한 조명으로 마무리했습니다.




골드 포인트 손잡이로 멋을 낸 화이트 톤 붙박이장으로 공간 활용도 높이기



골드 포인트 손잡이로 마감한 화이트 톤 붙박이장으로 현관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수납공간이 있어 용도에 맞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외출 전 용모 점검은 필수! 빈 벽 활용 아이디어



큰 거울을 설치하여 공간에 확장감을 주는 동시에 실용적인 면까지 고려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복도 공간입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우드 소재로 나를 반겨줄 거실




격자무늬 바닥 마감과 우드 선반으로 내추럴한 분위기의 서재형 거실을 연출했습니다. 은은한 아이보리 톤의 아트월에는 클래식한 벽부등을 설치하여 믹스 매치를 했습니다.




인더스트리얼 느낌의 콘크리트 아트월로 거실과는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다이닝



콘크리트 벽과 철재 조명으로 빈티지한 분위기를 낸 다이닝 공간입니다. 마치 카페 같은 느낌이 들어 더욱 멋스럽고 사랑스러운 공간이네요.




고급스러운 그린 컬러의 ㄷ구조 주방으로 이 집의 주인공은 나야 나!




ㄷ자 구조의 싱크대와 상부장을 과감히 없애 개방감을 살렸고 특히 프랑스 귀족들이 좋아했던 그린으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주방입니다. 격자무늬로 시공한 화이트 톤 주방 벽에는 벽 선반을 설치하여 간단한 수납을 할 수 있도록 했고 레일 조명을 매치하였습니다. 하부장의 손잡이에는 골드 포인트로 화려한 느낌을 더했네요.



빈티지한 다이닝과 컬러 포인트 주방의 언밸런스한 조합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파벽과 벽지의 조화가 독특하고 멋스러운 발코니를 품은 침실



발코니가 있어 개방감이 극대화되는 침실입니다. 빈티지한 파벽과 핑크 컬러 벽지로 믹스 매치한 아트월로 공간의 콘셉트를 확실히 잡았고 은은한 벽부등을 매치하였습니다.




우드의 질감을 그대로 살려 내추럴한 멋을 낸 드레스룸



맞춤으로 제작한 우드 소재의 시스템 행거를 설치한 드레스룸입니다. 바닥의 컬러를 화이트 톤으로 마감하여 복잡해 보이지 않도록 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세로 스트라이프 벽지로 포인트를 준 방



얕은 파티션으로 침대 공간을 구분해준 이 방은 모노톤의 세로 스트라이프 벽지 마감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밤하늘을 수놓는 별을 가득 품은 방



아이의 동심을 자극할 수많은 별 패턴이 있는 벽지 마감과 달 모양의 조명을 매치한 아이 방입니다.




모노톤으로 모던하고 심플하게 연출한 욕실



고급스러운 석재 질감의 모노톤 타일 마감으로 완성한 욕실은 둥근 세면대와 수납을 할 수 있는 젠다이, 은경 슬라이딩장을 설치하여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