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깔끔함의 정석! 순백의 32평 화이트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신도림우성3차
하모니인테리어
서울 구로구 신도림로21길
시공비 : 3400~3500만원|
스타일 : 미니멀,심플|
기간 : 22일
하모니인테리어



빛이 나요! 빛이 나! 화이트톤으로 환하게 빛나는 집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을 사용하여 화사하게 밝혀주어 공간을 깔끔하고 넓어 보이게 하였습니다. 안정되고 심플한 화이트 컬러는 오랫동안 질리지 않는 장점이 있으며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습니다. 가족들의 개인 공간은 각자의 취향을 담아 포인트 컬러로 꾸며주어 더욱 애정이 가도록 만들었습니다.


심플&화이트! 가족 모두에게 사랑받는 32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간접조명과 비앙코 헥사곤 타일로 고급스러움을 풍기는 현관




화이트톤을 베이스로 신발장 하단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화사한 현관을 연출하였습니다. 바닥에는 비앙코 헥사곤 타일로 마감을 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으며, 우측에는 가벽에 망입유리를 설치하여 거실이 훤히 잘 보이도록 개방감을 더해주었습니다.




밝고 화사하게! 화이트톤으로 질리지 않는 심플한 거실




밝은 조명과 화이트톤의 조화로 화사함을 극대화 시켜 공간이 넓게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정리된 듯한 심플함으로 쉽게 질리지 않고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주었습니다.



거실과 현관 사이에 설치된 가벽은 공간을 깔끔하게 분리해줍니다. 군더더기 없는 컬러에 공간까지 나눠주니 흠 잡을 곳 없는 주거공간이 탄생하였습니다.




우리 집은 남다르다! 사선으로 처리된 간접조명으로 특별함을 더했어요



사선으로 처리된 등박스 간접조명은 인테리어의 퀄리티를 높이는 동시에 아늑한 분위기를 함께 연출해줍니다.




간접조명을 끄고 매입등만 켜도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이루어진 거실 공간에 무게감 있는 시크한 블랙 컬러의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깔끔함의 정석! 요리까지 청결해 보이는 화이트톤 주방




깔끔함의 상징인 주방 역시 화이트톤으로 안정된 공간을 만들어주었으며 규칙적이고 일정한 타일을 사용하여 지루해 보이지 않도록 꾸며주었습니다.




빈틈없이 채워진 상부장과 하부장으로 수납공간을 넉넉히 확보해주었습니다.



한 쪽에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작은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으며 컬러만 다른 귀여운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환하게 밝혀주었습니다.




브라운과 조명의 조화로 분위기 갑! 고급스러운 침실



포근한 브라운 컬러의 벽지와 고급스러운 붙박이장, 거기에 분위기까지 더해주는 은은한 조명이 한 공간 안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조화로운 공간을 만들어줍니다.




개인의 취향존중! 방마다 포인트 컬러가 있는 자녀방



개인의 공간인 만큼 취향을 반영하여 꾸며주었습니다. 은은한 컬러의 벽지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꾸며준 공간에 채도가 낮은 차분은 핑크 컬러로 붙박이장을 꾸며 사랑스러운 공간으로 연출해주었습니다.



시원하면서 포인트 컬러가 되는 블루톤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산뜻하게 꾸며주었습니다. 한층 밝은 분위기로 건강한 방안을 완성하였습니다.




타일로 개성있게! 분위기가 다른 두 개의 욕실



일자로 이어진 미러슬라이드장과 젠다이를 넓게 설치하여 편리성을 높였으며,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비앙코 타일과 슬라이드장 하부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분위기 있는 욕실을 완성하였습니다.



위에 욕실과는 다른 분위기로 무채색 컬러를 사용하여 차분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욕실입니다. 샤워공간과 세면대 공간 사이에 공간을 분리해주어 물 튀김 방지를 하여 뽀송함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유진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