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리폼으로 비용절감!모던스타일 32평 오피스텔

무료견적 신청
문래파라곤(101동)
B&G디자인컴퍼니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11길
스타일 : 모던|
기간 : 15일
B&G디자인컴퍼니



예전에 리모델링 공사를 맡겼을 때의 좋은 기억을 간직하고 또 다시 공사를 맡겨주신 고객님이라서 더욱 친근하고 정감이 갔던 사례입니다.


공된지 약 13년 이 된 이 오피스텔은 짙은 고동색의 마감으로 트렌드에 뒤처지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때문에 전체적으로 어둡고 칙칙한 공간에서 차분하고 깔끔하게 정돈된 레이아웃과 컬러로 화사하게 바뀌었습니다. 특히 리폼을 통해 비용을 절감해 경제적인 면까지 소화해냈습니다.


깔끔한 시공과 차분한 모노톤 마감으로 빠른 귀가를 부르는 32평 오피스텔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리폼과 컬러 교체로 모던하게 바뀐 현관


▲시공전



유행을 타지 않는 심플한 모노톤으로 깔끔하게 완성한 현관입니다. 기존 현관장은 그레이 톤 필름으로 리폼하여 비용 절감을 하였고 브론즈 타일과 짙은 브라운 대리석 타일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현관장에는 선반 겸 화장대로 사용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어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고 상판 또한 짙은 컬러의 대리석으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현관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거실을 분리하여 방을 만들고 깔끔하게 마감한 거실


▲시공전



밝은 우드 강마루와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고 심플하게 마감한 거실입니다. 간접등박스를 제작하여 빛이 은은하게 퍼지도록 했고 거실에는 모던한 스타일의 조명을 매치하였습니다.



특히 트여있던 거실 중간에 벽을 세워 알파룸을 만들었습니다.



복도 벽에는 빈티지한 느낌의 아트월을 제작하여 밋밋할 수 있는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바닥 마감을 다르게 하여 공간을 구분해준 모노톤 주방


▲시공전





거실 바로 옆으로는 미니멀한 우드 테이블과 모노톤 주방이 있습니다. 벽면을 가득 채운 수납공간과 벽선반이 있어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하부장과 상판은 그레이 톤으로 좀 더 차분한 느낌을 더했고 주방 타일 또한 다른 느낌의 그레이 마감으로 모노톤이지만 밋밋한 느낌을 덜어냈습니다.



주방 바닥은 주방 싱크대의 구조를 따라 바닥 마감을 달리하여 공간을 구분해주었습니다.




화이트 우드 마루 마감의 깔끔한 부부 침실


▲시공전



깔끔한 화이트 무광 마감의 붙박이장이 있는 부부 침실입니다. 문은 그레이 톤을 마감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거울로 마감한 붙박이장과 리폼으로 세련된 파우더룸


▲시공전



어둡고 칙칙했던 파우더룸은 따뜻하고 화사한 느낌의 공간으로 변신했는데요. 거울 마감으로 공간이 좀 더 넓어 보이도록 한 붙박이장과 기존 파우더 공간을 밝은 컬러로 리폼하여 깔끔하게 완성했습니다.



안쪽으로는 부부 욕실이 이어집니다.




붙박이장을 두어 실용성을 높인 작은 방




각각의 방은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유리 파티션 설치로 물이 튀는 것을 방지해 보다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용 욕실


▲시공전




샤워 부스를 제작하여 욕실 일부를 건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공용 욕실입니다.



차분한 그레이 타일 마감을 했고 짙은 그레이 톤의 욕실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헥사곤 타일 마감으로 감각적인 분위기의 부부 욕실




밝은 그레이 톤의 헥사곤 타일 마감을 한 부부 욕실입니다. 간단한 세면을 위한 욕실 가구를 두어 미니멀하게 완성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