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핫한 것만 골랐다,극적인 비포애프터 7선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많은 사랑을 받은 극적인 비포애프터 모아보기


내가 살던 집이나 남이 살던 집을 리모델링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인데요. 다른 분들이 한 사례를 보며 아이디어와 용기를 얻어 내 집도 리모델링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집데코에서 소개한 많은 비포애프터 콘텐츠들이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중에서도 극적인 반전으로 모두에게 놀라움을 사고 많은 사랑을 받은 인테리어 비포애프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양한 사연을 가진 집들의 극적인 비포애프터! 보러 가실까요?




1. 나 혼자 살아도 멋지게 살자! 혼자남의 아늑한 아파트 인테리어




▲시공전




'홀로 라이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리빙 분야에서도 1인 가구 인테리어, 원룸 인테리어 등 인기 키워드로 자리 잡게 되고 싱글을 위한 디자인 가구와 제품군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1인 가구로 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기 좋은 밤하늘의 별과 우주를 좋아하는 감수성이 풍부한 싱글남의 25평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실용적인 구성의 인테리어와 디자인 가구, 소품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은 집입니다.




2. 나만의 케렌시아를 꿈꾸는 집주인의 로망을 이룬 인더스트리얼 카페같은 집



▲시공전



평소 둘보다는 지인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선호하는 부부는 단순히 '쉼'이라는 공간이 아닌 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이내믹한 신혼집이자 그들만의 케렌시아를 실현하고자 한 이 집은 마니아층에게 굉장한 인기가 있었던 집입니다.




지인들과 술 한 잔 기울일 수 있는 홈바, 드라마나 영화 등을 감상할 수 있는 빔 프로젝터, 남편의 취미를 모아둔 취미공간 등 부부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간 곳곳 고스란히 담아냈습니다.




3. 모두를 감탄시킨 29년 된 노후주택의 놀라운 변신!



▲시공전



지어진 지 약 29년이 된 이 노후주택은 집데코와 유명 블로거 유독스토리의 하유라씨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멋지게 변신하였습니다. 이 집을 리모델링하면서 가장 중점을 두었던 것은 애매했던 구조와 단열, 그리고 노후된 마감재와 설비 등을 정비하고 살면서 불편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시간과 예산 모두 부족했지만 10년 이상의 경험과 시공 노하우를 겸비한 집데코의 도움으로 별 탈없이 공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4. 24년 된 오래된 아파트가 생기발랄 가든 하우스로



▲시공전



준공된 지 24년이 지난 노후 아파트 또한 극적인 변신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집안 곳곳이 노후되어 있었고 곰팡이가 심하게 퍼져있어 기초공사가 시급했던 집입니다.



전체 리모델링과 더불어 가든 하우스로 변신한 발코니와 고객님의 가구 스타일링 센스까지 더해져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5. 센스 갑 디자이너 남편의 26평 신혼집 인테리어


▲시공전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일하는 남편은 결혼을 하면서 평소 꿈꾸던 나만의 집을 꾸몄습니다. 미니멀리즘을 콘셉트로 하여 최대한 심플하면서도 신혼집의 느낌을 살려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작은 평수이다 보니 수납에도 신경을 썼는데요. 벽면을 활용한 수납부터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심심하지 않은 부부의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6. 가성비로 승부했다. 환골탈태한 빌라 인테리어


▲시공전




부부와 20대 자녀가 거주할 예정이었던 이 빌라는 넉넉하지 않은 예산 안에서 분위기는 180˚ 변신 시키고 예산은 천만원대로 가성비 있게 완성하여 주변 이웃들의 감탄을 자아낸 사례입니다.




7. 동양의 미를 담을 고급스러운 아트월로 집안 분위기 반전! 52평 아파트


▲시공전




외국 바이어들이 집에 오는 경우가 종종 있어 그분들에게 한국인 고유의 정서를 전해주고 싶다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이 집은 '흙'이라는 자연 소재를 사용해 집안 곳곳에 한국 정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 요소를 배치하여 한국 고유의 멋을 담은 공간을 완성한 사례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