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일상에 스며든 전시로 보는 홈스타일링아이디어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전체적인 소득 수준이 높아지면서 먹고사는 문제에서 나아가 문화를 향유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도심 곳곳에는 다양한 문화공간이 생기고 각자의 취향에 맞는 공간을 찾아갑니다. 그중에서도 전시는 단순히 보는 것을 넘어 다양한 카테고리와 형태로 발전해왔습니다. 최근에는 오감으로 느끼고 체험하는 전시가 인기인데요. 집데코에서는 빈티지와 내추럴 스타일의 고급 원목 가구를 제작하는 회사의 트렌디한 소규모 전시를 다녀왔습니다.


가구와 책의 만남이 신선하게 느껴졌던 이번 전시에는 빈티지한 우드 가구와 웅진씽크빅의 단행본 600여 권이 전시되었는데요. 가구도 구경하고 여유롭게 책도 읽을 수 있어 더욱 흥미로운 전시였습니다. 트렌드를 선도하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대중들에게 신선함을 어필한 전시에는 다양한 홈스타일링 아이디어가 눈에 띄었는데요.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우리집에 참고하고싶은 다양한 홈스타일링 아이디어를 보고 영감을 얻어보세요!




1. 고재와 조명으로 트렌디한 공간을 연출해보자




빈티지와 인터스트리얼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주목해야할 아이디어! 나뭇결이 그대로 살아있고 따뜻함을 가득 품은 고재와 그 아늑함을 더욱 빛내줄 은은한 조명으로 집안 어느 곳이든 포인트 공간으로 꾸며보세요~




2. 독특한 벽장식으로 우리집에 포인트를 담아보자





보통 거실이나 복도 공간에 포인트를 주기 위해 아트월을 많이 제작하는데요. 남들이 다 하는 일반적인 아트월 말고 특별한 마감재와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톡톡 튀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패턴의 타일과 내추럴한 우드 가구가 만나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상대적으로 공간이 협소한 욕실같은 공간에 연출하여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어보세요.



공간을 구분해줘야 하는 부분에 가벽이나 파티션이 지겹다면 와이어를 이용해 사진이나 액자를 설치하여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해보세요.




3. 빈티지한 가구와 소품으로 감각적인 공간연출을 해보자




무엇과도 잘 어울리는 우드 소재의 가구로 공간에 내추럴한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소품으로 공간에 소소한 재미를 담아보아요~



요즘 집에 스툴 많이 두시죠? 패브릭 스툴도 좋지만 이러한 조명박스를 두어 아늑한 분위기도 연출하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가능하니 일석이조!



빈티지한 우드슬랩과 어우러진 사무용품과 감성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이는데요. 서재 하나도 분위기를 듬뿍 담아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우드 마감의 다양한 소품으로 밋밋한 공간에 포인트가 되는 마법! 어떤 가구나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려 위화감 없이 스타일링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4. 철재 프레임을 이용해 독특한 수납공간을 연출해보자



주방같은 경우에는 수납공간에 대한 고민이 많습니다. 일반적인 수납장 말고 위와 같은 철재 프레임에 물건을 걸어 보관하는 것은 어떤가요? 보기에도 좋고 꺼내 쓰기에도 재미있는 아이디어네요~




5. 집에 손님을 초대했을 때 멋스러움 큐레이팅으로 파티 분위기를 내보자




홈파티를 많이 즐기는 분들을 위한 홈파티 아이디어! 다양한 형태의 트레이와 아기자기한 소품 스타일링으로 분위기있는 홈파티를 즐겨보세요~


공간과 가구, 그리고 책이 서로 조화를 이루며 무언가를 발견하고 영감을 얻으며 몰입할 수 있어 유익했던 전시에서 다양한 홈스타일링 아이디어를 보았는데요. 웅장하고 압도하는 느낌은 아니지만 일상 속 소재들로 작은 감동을 주고 특히 각각의 소재들의 컬래버레이션이 신선했습니다. 전시 이외에도 고급 원두를 사용해 풍미가 있는 말리커피를 맛볼 수 있고 비블리스토아 살롱에서 하는 북콘서트도 진행되니 더욱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전시명 채움의 공간-사적인사유

전시기간 2018.11.26~2019.01.19

장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16-9(키엔호 컬렉션-키엔호 플래그쉽 스토어)

프로그램 다양한 빈티지 우드 가구와 책을 마음껏 볼 수 있고 말리커피에서 제공하는 최고급 원두커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장르의 북콘서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