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우리 집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스타일은?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 아이디어 우리집에 적용해보기


인테리어 스타일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최근 가장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모던이나 미니멀 스타일부터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앤티크나 인더스트리얼 스타일까지 그 스펙트럼은 굉장히 다양한데요. 인테리어를 하나도 모르는 분들이나 앞으로 리모델링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 참고하기 좋은 사례를 모아보았습니다.




1. 호불호가 없고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 미니멀 인테리어


군더더기를 빼고 깔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공간 구성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모던 스타일 인테리어입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강한 대비를 주고 거기에 레드까지 더해져 심플하지만 개성이 있는 모던인테리어 사례입니다. 너무 차가워 보일 수 있어 간접등과 따뜻한 컬러의 조명을 매치하여 전체적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모던 스타일 인테리어와 연관검색어로 뜨는 미니멀 인테리어는 젊은 신혼부부에게 더욱 인기가 많은 스타일입니다. 차분한 모노톤 바탕에 톤앤매너를 맞춘 스타일링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고 또한 개성있는 가구나 소품으로 포인트를 줘도 괜찮겠죠?




2. 개성 강한 분들을 위한 빈티지,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


요즘은 문 닫은 공장을 개조해 감각적이고 빈티지한 공간을 만든 상업 공간의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이 이제는 주거공간으로 들어와 독특하고 재미있는 포인트 요소가 되었습니다.



집에서 제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파벽 아트월과 레일조명으로 빈티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소 차가워보일 수 있지만 그만의 감성이 있는 다양한 철제 가구 스타일링으로 손쉽게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습니다.



고재를 사용한 빈티지 인테리어 사례도 있습니다. 따뜻한 느낌을 주면서도 고재의 질감이 그대로 살아있어 스타일리시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페나 상업공간에서 많이 쓰이는 에폭시 마감으로 집에서도 홈카페를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3. 지중해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보헤미안 느낌의 지중해풍 인테리어


좀 더 이국적인 공간을 꿈꾼다면 시도해볼만한 지중해풍 스타일의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대중들에게는 아직 생소할 수 있지만 이색적인 공간을 꾸미고 싶다면 참고해보세요.



특별해보이지 않지만 그만의 정체성이 담겨있고 아치형 개구부와 중간에 톡톡 튀는 색감이 인상적입니다.



좀 더 산뜻하고 정적인 느낌으로 연출한 사례입니다. 모던한 스타일과 믹스를 해 대중적인 인테리어 스타일로 재탄생했습니다.




4.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프렌치모던, 앤티크 인테리어


유럽, 그 중에서도 가장 화려했던 프랑스의 바로크, 로코코 시대 양식을 따온 프렌치 스타일의 인테리어는 앤티크한 가구와 스타일링이 특징인데요. 최근에는 프렌치와 모던을 조합하여 앤티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공간을 꾸민다고 합니다.



내추럴한 우드 마루와 크림색 웨인스코팅 벽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고 모던한 가구와 앤티크한 가구를 믹스 매치하여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프렌치 스타일의 가구가 조금 부담스럽다면 모던한 벽면에 웨인스코팅 마감으로 프렌치모던 콘셉트의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5. 온 집안에 생기가득! 자연 소재로 자연 친화적인 공간 연출하고 싶을땐 내추럴 인테리어



입식 공간에 길들여져 있는 현대인들에게 휴식과 힐링을 선사하는 평상을 집안에 두어 편안함을 극대화한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우드 가구 스타일링으로 내추럴함까지 연출하니 더할나위 없죠?




자연의 소재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내추럴 인테리어 중 플랜테리어는 집안 곳곳에 식물을 배치하여 좀 더 자연친화적인 공간으로 연출한 것을 말합니다.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많은 때에 공기청정기 대신 화분을 두는 것 어떠세요?




혹시 반려동물을 키워 바닥에 화분을 두는 것을 꺼려하거나 좁은 공간이라면 행잉 플랜트로 집안에 생기를 불어넣어 보세요.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