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34년 애물단지 노후주택이 쉐어하우스로 변신

무료견적 신청
마을과집 한국사회주택 협동조합
마을과집 한국사회주택 협동조합
|02-447-7410
| www.mzip.kr



오래된 주택의 놀라운 대 변신!!

집이라고 하기엔 발길이 쉽게 가지 않을 것만 같은 34년된 노후건물이 있었습니다. 24평의 주거공간을 리모델링하여 쉐어하우스를 만들었는데요, 화사하고 모던하게 꾸며 넷이서 함께 라이프 스타일을 꿈꾸며 지낼 수 있는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화사한 화이트 벽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어 줄 아이보리 컬러의 마루와 편안하고 내추럴한 느낌을 전해주는 원목가구 배치로 지루하지 않은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넉넉한 공간의 개인 침실과 깔끔하고 모던하게 연출된 거실 공간, 넷이서 사용하기에 충분한 크기의 욕실, 요리하고 싶어지는 주방까지,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는 고척동 쉐어하우스를 소개합니다.





HOUSE INFO


공간구성

거실, 주방, 1인실 4개, 욕실2개


가구·가전 부엌 / 식기 / 냉장고 / 세탁기 / 전자레인지 / TV등

각실별 에어컨 / 침대 / 책상 / 수납장 / wifi







셀카의 명당 자리가 될 자연 채광 가득한 따뜻한 느낌의 현관



햇빛이 들어오는 현관은 화이트 컬러 가득한 깔끔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좁은 현관에 신발장을 대신할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넓고 여유로워 보이는 공용 거실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거실입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깔끔한 화이트 마감재로 완성된 거실은 각 문마다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거실 중앙에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소파와 TV를 설치했습니다.




모던한 거실장과 TV가 설치되어 있어 오순도순 함께 TV시청을 하며 지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작은 홈바가 갖춰진 맞춤형 주방 인테리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맞춤가구를 제작하여 주방을 완성했습니다. 넉넉한 크기의 냉장고를 설치하고 작은 홈 바를 연상시키는 아일랜드 테이블을 만들어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식탁으로 활용이 가능한 아일랜드 테이블에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마련했습니다.





러블리한 핑크빛 커튼으로 포인트를 준 침실



햇볕이 따사롭게 들어오는 침실 공간은 각 1인실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 공간으로서 안락하고 편안한 공간을 조성했습니다. 여성들을 위한 쉐어하우스답게 러블리한 핑크빛 커튼으로 장식하고 침대 머리맡에 조명과 콘센트를 설치하여 편리함까지 더했습니다.



칸막이가 넉넉하게 설치된 책상을 마련하여 화장대 겸 책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혼자서 여유롭게 지내기에 충분한 침실 공간입니다. 수납장뿐만 아니라 침대 하단에도 서랍장이 구비되어있어 많은 짐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침실 창문 틈새에 아기자기한 소품을 두어 인테리어 효과를 더했습니다.



또 다른 침실 공간은 그레이 컬러의 커튼을 설치하여 차분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욕실 공간



아침 시간에 욕실이 붐비는 현상을 막기 위해 4명이서 사용해도 불편함이 없도록 두 개의 욕실을 만들었습니다.



넉넉한 공간을 자랑하는 욕실에 화이트 타일과 그레이 타일로 마감하고 거울이 달린 수납장을 두어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은정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