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무채색으로 담백하고 깔끔한 33평 모던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푸른마을 4단지
로이인테리어디자인
서울 양천구 신정로7길
시공비 : 2600~27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15일
로이인테리어디자인



오래도록 질리지 않는 실용적인 모던 심플 인테리어


취향을 가리지 않고 누구나 좋아하는 심플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그레이를 사용하여 단조롭지만 깔끔하게 꾸며주었으며 거실에는 무채색의 제한된 컬러가 아닌 블루 컬러의 패브릭 소파를 배치하여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주었습니다. 오래도록 질리지 않는 심플한 컬러 선택으로 간결하게 꾸민 33평 모던 인테리어, 자세히 보러 가실까요~?


공사내역

철거, 도어, 도배, 주방타일, 씽크대, 타일공사, 붙박이장, 거실 아트월, 욕실공사, 도어틀 및 몰딩인테리어 필름시공, 발코니 도장 공사, 현관중문




공간 분리로 단열과 방음은 물론 깔끔하고 실용성 있는 똑똑한 현관




화이트와 그레이 톤으로 밝음과 어두움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안정감을 주었습니다. 신발장에는 거울이 부착되어 있어 외출 시 스타일링 확인이 편리하며 천장에 달린 조명과 신발장 하부에 은은한 조명이 설치되어있어 공간을 화사하게 밝혀줍니다.



바닥 마감에는 비앙코 타일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으며, 내부가 다 보이는 현관 중문으로 개방감을 주면서 방음과 단열에 효과를 주었습니다.



순백의 공간에 블랙 컬러의 직선이 포인트인 중문이 공간을 무게감 있게 잡아줍니다.




컬러와 소재로 선택으로 청량함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넓은 거실



소파의 컬러는 시원한 블루 컬러이지만 패브릭 소재로 따뜻한 느낌도 선사해줍니다. 천장에는 두께가 얇은 슬림한 조명으로 공간을 넓게 보이는 효과와 함께 깔끔해 보이면서 전체를 밝게 연출하였습니다.




거실 전체에 화사한 화이트톤을 사용하여 공간이 넓어 보이며 한쪽 벽면에는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으로 조명을 달아 겨울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베란다 확장을 한 공간에도 매입등을 설치하여 공간을 밝혀주었습니다.




대리석 테이블과 조명으로 고급스러움을 뽐내는 주방



화이트와 그레이 색상만을 사용하여 모던한 주방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고급스러움 대리석 상판의 테이블까지 배치해주니 스타일리쉬한 다이닝 공간이 완성되었습니다.



거실 소파와 주방에 놓인 의자를 같은 색상과 재질로 맞춰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상부장은 화이트, 하부장은 진그레이 컬러로 두 가지 색상을 사용하여 깔끔한 주방을 꾸며주었습니다. 색감으로만 꾸미기 밋밋하여 스톤 느낌의 헤링본 타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방안의 은하수! 별빛이 샤랄라 내리는 방



화이트 벽지에 수많은 별들이 내리는 방입니다. 별빛이 가득한 벽지와 다른 벽면은 화사한 컬러를 사용하고 도어는 진그레이 컬러를 사용하였습니다.




도어와 붙박이장 컬러를 맞추어 통일감을 주었으며 세로 스트라이프 무늬의 벽지를 포인트로 준 방입니다.




빈 공간 없이 한 벽면의 규격에 맞도록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해주었습니다. 도어는 다른 방과 같은 컬러를 사용하여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공용욕실과 안방 욕실이지만 전체적으로 비슷한 분위기로 꾸며주었습니다. 같은 무늬의 타일로 벽면을 마감하였으며, 그레이톤과 화이트톤을 사용하였습니다.




로즈골드와 블랙 컬러의 얇은 철제 조명을 사용하여 공간을 비춰주었습니다. 집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현관부터 주방공간까지 전체적으로 화사한 공간으로 만들어주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유진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