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인테리어 욕구상승! 30평대 주방아이디어6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단순히 디자인만 예쁜 주방을 넘어서 가족을 위한 공간으로 취향을 담아내는 주방 인테리어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3~5인 가족이 많이 거주하는 국민주택규모인 전용면적 85㎡ 이하의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를 보면 더욱 다양해진 주방 트랜드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요리하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가족들과 함께 소통을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애착 공간 1순위가 될만한 주방 인테리어 사례를 모아봤어요.남들과 똑같은 주방이 아닌 특색을 담아낸 개성만점 주방 인테리어 아이디어 베스트 6, 지금 시작합니다.



1. 맞춤 가구로 주방을 알차게 활용하기



수납공간으로 채우자니 식탁이 놓일 공간이 좁지 않으셨나요? 두 가지 걱정을 한 번에 해결해줄 맞춤형 주방이 있습니다. 싱크대가 보이는 공간에 답답하지 않을 정도의 가벽을 세우고 맞춤 가구를 제작하여 넉넉한 수납도 가능하고 식사 공간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주방을 완성했습니다.



알록달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이닝 공간으로 공간에 맞게 가구를 제작하여 꾸몄습니다. 애매한 기둥이 있는 부분에는 보드판을 만들어 간단한 메모를 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2. 파티션 하나로 주방과 다이닝공간을 분리하기



전체적으로 같은 공간이지만 식탁과 주방 사이에 가벽을 설치하여 공간을 자연스럽게 분리했고 대가족을 위해 맞춤테이블과 벤치를 제작했습니다.



낮은 가벽 사이로 조리공간이 보이면서도 분리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다이닝 공간입니다. 모던한 공간에 원목 가구가 더해져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줍니다.



거실과 주방의 연결된 느낌을 싫어하는 분들이 주목할 인테리어입니다. 바닥재는 거실과 통일감을 주기 위해 동일한 마감재를 사용했지만 거실과 분리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중문을 설치했습니다. 유리 중문을 사용하여 답답함을 줄어들고 공간은 자연스럽게 분리시켰습니다.



3. 어서와, 이런 홈카페는 처음이지?



가족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집주인의 취향을 담은 주방입니다. 거실을 좁히고 주방과 식사 공간을 분리하여 홈카페를 연출했습니다. 식사를 하거나 차를 마실 때, 업무를 볼 때 등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4. 곡선이 아름다운 아치형의 주방공간



차분한 모노톤으로 꾸며진 주방이라 단순해 보일 수 있지만 아치 형태의 주방은 쉽게 볼 수 없는 디자인이라 더욱 세련되고 우아해 보입니다. 식탁을 거실에 분리하고 아일랜드 테이블을 만들어 조리공간을 더욱 넓혔습니다.



5. 남들과 똑같은 테이블은 사절! 개성만점 좌식테이블



현대인들에게 입식이 편리해진 요즘, 좌식 테이블을 찾아보기 힘들어졌는데요, 한국의 미가 담긴 세련된 좌식 테이블을 만들어 개성만점 주방을 완성했습니다.



6. 요즘은 홈 바가 대세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미니 홈바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인테리어를 찾는다고 한다면 바로 작은 홈 바가 있는 주방공간이 아닐까 싶어요. 주방의 조리공간을 최소화하고 T자 형태의 공간을 만들어 간단하게 식사할 수 있는 주방을 완성했습니다. 가족들과 마주 보고 오순도순 이야기를 나누며 요리를 할 수도 있기에 더욱 애착이 가는 주방 인테리어입니다.



발코니가 있는 공간에 식탁을 분리하고 주방 공간에는 작은 홈바를 만들었습니다. 조리대겸 간단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식탁이 놓여질 공간을 대신하여 작은 홈바를 만들어 예쁜 조명과 생기 가득한 컬러 의자를 두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은정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