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추운겨울,마음까지 녹여줄 난방비 절약템 7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겨울철, 너무 춥지만 난방비 걱정에 두툼한 옷으로 추위를 견디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하지만 옷을 뚫고 들어오는 냉기는 어쩔 수 없죠.


이제 덜덜 떠는 추위는 그만! 나의 몸과 마음까지 녹여줄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는 신통방통한 난방비 절약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거실온도, 이제 중문에 맡기세요!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거실은 바깥공간과 이어져 있어 쉽게 기온이 떨어지는 공간입니다.



중문은 외부 공기를 차단해 겨울 냉난방 효율을 높이는 한편, 현관과 거실을 분리해 집안 소음과 현관 냄새도 차단합니다.



과거에는 80mm 두께의 다소 두꺼운 프레임을 사용했다면, 최근에는 60mm의 얇은 프레임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한층 개방적이고 모던한 느낌을 주기 때문입니다.

두꺼운 판유리에 철망을 넣으면 더욱 튼튼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겨울바람 저리가~ 암막커튼 이리와~



커튼은 창문으로 스며드는 냉기를 막아주는 겨울철 인기템입니다.
그렇다면, 겨울에는 어떤 커튼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요?



겨울철에 가장 많이 찾는 암막커튼은 방풍과 방한효과가 뛰어난 잇템입니다.

부드러운 솜털이 있는 벨벳 소재의 커튼은 방한효과도 탁월하지만 벨벳 특유의 부드러운 감촉이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속커튼과 함께 2중으로 커튼을 매치하면 더욱 높은 단열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침대 특유의 포근함과 온수매트리스의 온기를 합친 제품이 있다고?



침실은 집 안에서 가장 편안해야 하는 공간이죠. 침대를 사두고도 온수매트나 전기매트를 쓰며 고급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누리지 못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이런 아쉬운 점을 보완한 제품이 있죠. 침대 특유의 포근함과 온수매트리스의 온기를 합친 제품입니다.



온열기를 별도로 사용하면 전기선 때문에 지저분해 보일 수 있었는데요. 이 제품은 온열토퍼를 내장하고 있어 전기선이 엉킬 염려도 없고 전기매트와 달리 누웠을 때 이질감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TIP)온수매트리스 사용 시에는 전자파 안전 인증을 받았는지 꼭 확인하세요!




폭신폭신 러그는 인생의 진리템


폭신폭신한 감촉이 최고인 러그는 바닥의 냉기를 잡아주는 고마운 소품입니다. 침대나 의자 등 자주 사용하는 가구 밑에 두시면 바닥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털이 굵고 긴 ‘섀소재의 러그가 좋습니다.
섀기 소재 : 보풀의 길이가 긴 융단



단, 정전기와 먼지가 많이 나지 않는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는 사실, 명심하세요!



겨울 난방시트로 인기몰이 중인 폼블럭 시트



겨울이면 어김없이 벽에서 스멀스멀 손을 뻗는 한기가 걱정이리면, 폼블럭 시트를 추천합니다.

폼블럭 시트는 방한, 단열효과는 물론, 방음효과까지 있어 요즘 벽지 시트계의 혁명템으로 급부상 중입니다.



또 실내외 온도차이를 줄여 곰팡이 번식까지 막아준다는 사실! 기특하네요!



폭신폭신 말랑말랑한 단열폼은 단순히 공간의 입체감을 살리는 것뿐만 아니라 외부 한기와 열기를 막아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우리집 건조함은 그만! 화분 하나로 촉촉하게



건조한 겨울에는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십상입니다. 이럴 때는 식물을 놓아 두는 것은 어떨까요?
광합성 작용을 하는 식물은 산소를 배출하고 습도를 조절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캔들, 보기에만 따뜻한 것이 아니에요



알록달록 예쁜 캔들, 이 캔들이 집안 온도를 높여준다는 사실, 알고 있었나요?
캔들을 1~2시간 정도 켜놓으면 집안 온도가 2도 정도 상승한다고 해요. 또 집안에 떠돌아 다니는 잡냄새도 잡아준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일석이조 잇템이죠?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난방 아이템 잘 보셨나요? 소개해드린 난방비 절약템으로 알뜰하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자료제공: 집데코, 한샘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