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따뜻한 온기가 도는 냥집사의 내추럴하우스

무료견적 신청



목재와 철재는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그 효과는 천차만별입니다. 적절히 믹스매치하여 공간에 사용한다면 내추럴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일산에 위치한 23년 된 아파트는 하얀 공간에 고제와 금속을 적절히 사용하여 따뜻한 분위기와 모던한 느낌을 동시에 보여준 집입니다.

대부분 맞춤 제작을 하여 공간과 잘 맞아떨어지고 확장을 한 발코니는 따뜻한 차 한잔하면서 하루를 정리할 수 있는 라탄 소재의 티 테이블을 두어 여유로운 느낌을 더했습니다. 또한 함께 사는 반려묘가 있어 딸의 방에는 반려묘를 위한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냥집사 가족의 감각적인 믹스매치로 재탄생한 23살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동양적인 무늬와 다양한 소재가 어우러져 감각적인 현관



입구부터 범상치 않은 느낌이 드는데요. 현관 신발장은 고제를 이용하여 내추럴한 슬라이딩 도어를 제작하였고 중문은 금속을 이용하여 도시적인 느낌을 주면서도 고제와 잘 어우러집니다.



현관 바닥은 심플한 아이보리 털러의 타일 마감을 하였고 약간의 단을 만들고 다양한 컬러의 카펫으로 장식요소를 더했습니다.



천장과 벽 모두 페인트로 마감해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복도



비교적 깔끔한 복도에는 실내화를 둘 수 있는 걸이를 배치하였고 방 문은 상큼한 민트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벽선반과 우드 마감의 액자로 화이트 톤 벽면을 꾸며 심심함을 덜었고 천장에는 매입등을 매치하여 은은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다이닝과 거실은 화이트 톤 벽과 천장, 그리고 화이트 우드 강마루 마감으로 개방감있게 연출하였고 천장의 레이아웃을 구별하여 공간을 구분해주었습니다.



차분한 컬러와 소재의 젠스타일 거실




발코니를 확장하여 좀 더 넓은 거실 공간을 연출한 거실입니다. 내추럴한 원목 스트랩 좌식 테이블에 차분한 컬러의 소파와 러그를 매치하여 젠스타일의 거실을 완성했습니다.



또한 은은한 간접조명과 함께 원목 아트월을 제작하여 집안에 포인트가 되도록 하였습니다.



라탄 소재의 의자와 테이블로 꾸며본 홈카페



거실보다 약간 높게 마감해 공간을 구분해주면서도 답답하지 않게 연출한 발코니 홈카페입니다. 라탄 소재의 의자와 테이블을 배치하여 시원한 느낌과 함께 화분으로 싱그러움을 더했습니다.



맞춤 수납공간으로 넉넉한 수납을 자랑하는 다이닝 공간




선을 돌려 다이닝 공간을 보면 가장 먼저 시선이 가는 곳은 바로 벽면에 수납공간입니다.

수납공간은 현관과 마찬가지로 고제로 제작하여 내추럴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슬라이딩 도어로 된 수납장 안쪽에는 은은한 조명을 설치하여 장식장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테이블 또한 우드 마감으로 제작한 것을 배치하였고 벽면에는 감각적인 액자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다이닝 공간에서 바라본 거실 전경입니다.



화이트 톤 주방에 블루 타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깨끗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화이트 톤 주방입니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함께 한쪽 상부장은 벽면을 남겨 답답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또한 시원한 느낌이 드는 블루 타일 마감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상부장 밑에는 은은한 간접조명을 설치해 분위기있는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냥이와 함께 생활할 수 있도록 꾸민 아이방



사선으로 제작된 천장의 레이아웃이 돋보이는 깔끔한 마감의 자녀방입니다. 내추럴한 느낌을 자녀방까지 가져와 침대와 테이블, 블라인드까지 모두 우드 소재로 매치하였습니다.

발코니에는 폴딩도어를 설치하고 반려묘를 위한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모던한 그레이 타일과 은은한 조명을 더한 욕실



욕실은 다른 공간과 달리 모던한 느낌을 더 살렸습니다. 그레인 톤 타일 마감과 은은한 간접조명을 매치하였고 빈티지한 세면대와 수전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샤워 공간은 유리 파티션을 제작해 공간을 구분해주었습니다.



자료제공: 집데코, 디자인서우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