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모던 홈카페와 영화관까지,24평집 비포애프터

무료견적 신청



개인의 취향에 따라, 또는 구조에 따라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는 게 인테리어지만 유행을 타지 않는 공간을 유지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가장 기본 컬러인 블랙&화이트로 간결함이 묻어나면서 조명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여 오랜 기간 질리지 않는 인테리어로 완성한 주거공간이 있습니다. 모던하고 미니멀한 공간을 유지하되 따뜻한 느낌의 조명으로 아늑한 실내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가족이 함께 모여 영화를 볼 수 있도록 거실에 스크린과 빔을 설치하고 테이블을 발코니에 두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따뜻한 오렌지빛 조명으로 분위기도 살리고 심플 모던함으로 완성한 24평의 아파트 비포 애프터를 소개합니다.



공사내역


철거 및 가설공사 조명기구(전체), 도배지 및 장판바닥, 천장몰딩, 걸레받이, 주방벽 및 현관 바닥타일, 안방욕실, 거실 욕실바닥, 집기 전체철거, 신발장 및 주방가구, 현관중문, 거실발코니중문, 거실발코니창고, 철거폐기물처리, 공사폐기물처리


목공/가구공사 천장몰딩, 걸레받이, 거실TV벽천정 스크린 고정박스, 현관신발장(하부조명), 방문 및 욕실문 리폼(안방 욕실문 유리교체), 거실확장 부분중문, 현관중문(3연동슬라이딩), 거실발코니 오픈수납장, 드레스룸 오픈장, 금속 하드웨어


위생설비 공사 양변기(대림통상), 욕실 세면기(로얄앤컴퍼니, 대림바스), 거울욕실장, 부부욕실거울, 욕조, 샤워수전(다인), 세면기수전, 액세서리, 위생기시공, 욕실돔 천장, 욕실 환풍기,


타일공사 안방 욕실 바닥, 거실 욕실 바닥, 주방 발코니 바닥, 안방 발코니 바닥 (300x300), 안방 욕실벽, 거실 욕실벽(300x600), 현관바닥(400x400),


도장/필름공사 주방발코니, 안방발코니, 섀시필름교체(현관문, 부부 침실내부 섀시, 거실 섀시전체, 발코니, 뒷발코니섀시, 주방중문섀시, 기존붙박이장6조, 프레임, 방문3, 욕실2)


도배 벽지(LG실크벽지), 천장(실크벽지)


전기공사 전기시공, 욕실등(6인치 방습 매입등), 거실등, 안방등, 아기방, 주방등, 식탁등, 센서등(전실,현관), 매입LED, 레일조명, 발코니 직부등, 콘센트 및 스위치, 비디오폰, 기존비상등조명


주방공사 매입후드

준공청소




낡은 가구와 곰팡이 가득한 시공 전 모습


▲시공전


▲시공전



▲시공전


▲시공전



▲시공전


▲시공전


오랜 세월의 흔적을 고스란히 보여주듯 낡아버린 가구와 곳곳에 곰팡이 가득했던 주거공간입니다. 유행 지난 가구와 컬러를 벗겨내고 새롭게 바뀐 공간을 확인해 보세요.




독특한 조명, 포인트 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은 현관



불투명한 슬라이드 중문으로 공간을 분리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 타일로 마감한 현관입니다. 깔끔한 붙박이장을 만들고 하단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은은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조명 하나로 같은 공간, 다른 느낌의 거실 탄생



기존에 거실이 확장되어 있었지만 촌스러운 체리색에 가까운 몰딩을 제거하고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마감했습니다. 아이보리 톤의 강마루를 사용하여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천장이 더욱 높아 보이도록 화이트 컬러로 마감하고 발코니에 테이블을 두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테이블 위 포인트 조명과 오른쪽 벽 상단에 다운 라이트 조명을 설치하여 같은 공간이지만 또 다른 느낌의 거실이 탄생했습니다.



강렬한듯 차분한 블랙 컬러가 매력적인 아트월입니다.





집에서 즐기는 작은 영화관



거실부터 주방까지 블랙&화이트가 돋보입니다. 거실에 스크린과 빔을 설치하여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수납공간은 늘리고 낮은 가벽으로 답답함을 줄인 주방 공간



공간을 자연스럽게 분리해 주면서 주방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싱크대에 유리 파티션을 설치했습니다.





맞춤 수납장을 마련하여 깔끔한 주방 발코니를 완성했습니다.



천장에 레일 조명을 설치하여 화사한 주방을 연출하고 발코니는 답답한 문대신 섀시를 설치하여 개방감을 더했습니다.





톤 다운 벽지로 차분함이 묻어나는 침실 공간



톤 다운된 코코아 컬러의 벽지를 사용하여 차분하면서 아늑한 침실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짐이 많아도 걱정없는 넉넉한 수납공간의 드레스룸





기존에 촌스러웠던 붙박이장을 제거하고 고급스러움이 더해진 문으로 교체하고 맞춤 가구를 제작하여 넉넉한 수납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날개 모양의 조명이 매력적인 아이방




귀여운 날개모양의 조명이 설치된 아이방입니다. 차분한 그레이 컬러 벽지로 마감하고 깔끔한 붙박이장과 벽 선반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했습니다.




화사하고 깔끔한 대리석 타일로 마감된 욕실



화이트 대리석 타일을 사용하여 화사하고 모던한 욕실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다른 욕실과는 조금 다른 점을 찾는다면 세면대가 있는 공간이 아닌 오른쪽 벽에 젠다이를 설치하고 수납장을 마련했습니다.




또 다른 욕실에는 심플한 블랙 수납장을 설치하고 욕조 옆면까지 타일로 마감하여 깔끔함을 연출했습니다.



자료제공 : 토브하우스



에디터 : 집데코 이은정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