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흑과 백의 조화,담백한 멋을 전해주는 모던하우스

무료견적 신청
(주)예당하우스디자인
(주)예당하우스디자인



화려하고 강한 인상을 남기는 것보다 언제나 기본적인 것이 제일 오래가고 질리지 않는 법입니다. 인테리어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오늘은 블랙 앤 화이트, 기본적인 것들이 한 공간에 모여 탄탄하게 완성한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시크한 블랙과 화사한 화이트톤을 균형감 있게 사용해 적당한 무게감을 잡아주어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또한 컬러에서 느껴지는 선명한 대비가 공간을 돋보이게 만들어주지만 자극적이지 않아 담백한 멋을 전해주어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해줍니다. 모노톤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꾸며준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입구부터 선명한 대비로 맞이해주는 심플 모던한 현관




화이트톤의 깔끔한 붙박이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다른 한쪽에는 슬라이드 중문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바닥에는 화이트와 골드로 이루어진 타일을 사용하여 마감하였으며 하부에는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을 화사하게 밝혀주었습니다.



알판이 없는 3연동 슬라이드 중문을 설치하여 공간을 분리해주되 답답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블랙 앤 화이트가 한눈에! 짙은 컬러의 마루까지 더해져 차분한 거실



짙은 컬러의 마루를 사용하여 무게감을 더해주어 세련된 거실을 완성하였습니다. 화사한 화이트 컬러와 어두운 블랙 컬러를 조화롭게 사용하여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었습니다.



블랙과 화이트를 믹스 매치하여 시크함으로 물들인 거실입니다. 차분하고 무게감 있는 컬러 선택으로 공간을 완성시켰으며 주방과 분리 하지 않아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벽면에는 LED 시계를 설치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더해주었습니다.



복도 끝에는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에서 빠질 수 없는 펜트리를 마련해주어 수납공간을 확보해주었습니다.




세로 타일과 블라인드로 통일감과 포인트를 동시에 준 주방



진그레이 톤의 세로 타일로 마감하여 포인트를 준 벽면과 다르게 화사한 화이트톤의 상부장과 하부장을 설치하여 선명한 대비감을 주었습니다. 자 구조로 이루어져 사용자의 활동이 편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주방 벽면을 꾸며준 세로 타일과 베란다에 설치해준 세로 슬랫 블라인드가 공간에 통일감을 더해주었으며 조리 공간 이외에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냉장고나 큰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주방 베란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블랙 도어와 진그레이톤의 벽지로 깔끔 담백하게 꾸며준 침실



거실과 같은 마루를 사용하여 통일감을 주었으며 한쪽에는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넓게 설치하였습니다. 숙면을 취하는 공간인 만큼 화이트톤과 짙은 마루 컬러로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 담백한 침실을 연출하였습니다.



침실 안쪽 공간에는 심플한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욕실 문은 슬라이딩 도어로 설치하여 실용성과 편리함을 더해주었으며 공간의 차지를 막아주어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거울과 세면대로만 이루어진 심플한 안방 욕실



침실 안 욕실은 세면대와 거울로만 이루어진 심플한 공간으로 고급스러운 골드 수전으로 포인트를 더해주었습니다. 벽면은 화이트톤의 타일을 사용하고 바닥에는 그레이톤의 헥사곤 타일을 사용하여 마감하였습니다





모노톤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한 방 인테리어



모노톤이 전해주는 차분한 분위기의 방입니다. 넓은 창은 물론 붙박이장까지 설치되어 있어 넓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작은방입니다.



베란다 확장을 하지 않아 수납장을 설치하고 공간을 다양하게 꾸미며 사용할 수 있도록 연출한 방입니다.




사각타일과 헥사곤 타일로 심플하게 꾸며준 공용 욕실



공용 욕실 벽면은 화이트톤의 타일을 사용하고 바닥은 헥사곤 타일을 사용하여 깔끔하게 마감해주었습니다. 샤워공간에 설치된 파티션은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하기 위해 부분만 설치하고 투명 유리를 사용하여 답답함을 해소해주었습니다.



수납장은 물론 젠다이까지 설치하여 욕실 용품들을 보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글: 집데코

사진: 예당홈인테리어



에디터 : 집데코 조유진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