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간접조명으로 분위기 살린 47평 화이트하우스

무료견적 신청



은은한 조명이 멋스러운 한강뷰 대단지아파트 리모델링


사전 미팅 때부터 꼼꼼했던 고객과 충분한 협의를 통해 전체 리모델링을 진행하였습니다. 공정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일정이 척척 진행되었던 현장이지만 아무래도 공사현장이다 보니 주변 집들의 민원도 감내해야했던 다이내믹한 현장이었습니다.


집의 분위기를 전체적으로 밝으면서도 너무 차가운 느낌이 들지 않았으면 하는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거실과 주방은 타일 마감을, 방은 강마루로 마감하였고 등박스를 제작하여 은은한 간접조명이 전체 분위기를 아늑하게 만들도록 했습니다.




주요공사내역


천장형 에어컨설치, 등박스, 거실바닥-포쉐린타일, 부엌바닥-포쉐린타일, -강마루, 욕실공사, 한샘키친바흐, 전체도장공사, 도배공사, 슬라이딩도어, 현관중문설치, 거실 아트월, 신발장 교체, 붙박이장, 전체led등교체, 커튼블라인드맞춤제작




브론즈경 마감의 수납공간과 고급스러운 타일 마감으로 완성한 현관




유광 타일과 간접조명으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현관입니다. 브론즈경으로 마감한 현관장과 슬라이딩 도어 마감의 창고가 마련되어있습니다.




사선과 다양한 유리 마감으로 포인트를 준 현관 중문은 슬라이딩 도어로 제작하였습니다.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한껏 살린 복도



군더더기 없이 화이트 톤과 매립등으로 깔끔하게 마감한 복도입니다.




화이트 톤 타일과 간접조명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 거실




바닥과 벽, 천장까지 모두 화이트 톤으로 마감하여 개방감이 극대화되는 거실입니다. 아트월 또한 공간의 톤에 맞추었고 천장과 아트월에는 은은하게 뿜어져나오는 간접조명으로 차가울 수 있는 분위기를 중화시켰습니다.




파티션과 타일로 공간 구분을 한 다이닝



그레이 톤 타일 마감과 파티션으로 공간을 구분해준 다이닝 공간입니다.




은은한 조명과 모노톤 마감이 돋보이는 심플한 주방



다이닝 공간 옆에는 바로 주방이 이어지는데요. 주방 역시 깨끗함이 돋보이는 화이트 톤 마감으로 마감하였고 간접조명과 매립등을 매치하였습니다.



아일랜드 테이블을 추가로 설치하여 편리함을 도모하였습니다.




보라 빛 벽지와 브론즈경 마감의 붙박이장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선사한 침실



타일보다는 좀 더 따뜻한 느낌의 우드 강마루로 마감한 침실입니다. 센스있는 컬러 벽지 마감으로 다른 공간과 차별화를 두었고 현관에서 봤던 브론즈경 마감의 장을 침실에도 배치하여 개방감을 살렸습니다.




파스텔 톤으로 깔끔하게 연출한 방



파스텔 톤 마감과 심플한 붙박이장으로 꾸민 방입니다.




건식과 습식으로 나누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공용욕실



샤워공간을 유리 파티션으로 구분하여 건식과 습식을 따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공용욕실입니다. 특별히 고른 원형의 세면대와 간접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블랙 세면대로 포인트를 준 모던한 스타일의 부부욕실



역시 직접 고른 블랙 세면대를 배치하였고 유리 파티션으로 샤워공간을 구분해주었습니다.



글: 집데코 사진: 디자인서우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