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냥집사의 24평 모던스타일 신혼집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미니멀한 스타일의 냥이와 냥집사가 함께사는 24평 신혼집인테리어


취향을 가득 담은 냥집사의 공간으로 완성한 인천의 24평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소형 평수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공간의 분위기는 밝은 톤으로 잡았고 곳곳에 포인트를 주어 지루함을 덜어냈습니다.


편안함이 느껴지는 냥집사의 보금자리를 소개합니다.




HOUSE INFO


현관 가벽, 슬라이딩도어, 하단띄움시공 신발장

거실 우물천장, 폴딩도어, 아트월

주방 무광PET

욕실 샤워부스, 터치거울




블랙과 패턴타일로 입구부터 돋보이는 현관



현관은 가벽을 세우고 슬라이딩 중문을 설치하여 공간을 구분해주었습니다. 답답함을 없애기 위해 벽의 반은 통창으로 마감하였고 반대편 신발장도 띄움시공으로 개방감을 높였습니다.



슬라이딩 중문은 격자패턴으로 심심함을 덜었습니다.




우물천장과 폴딩도어로 개방감을 살린 거실



밝은 톤의 마감으로 화사한 거실입니다. 공간이 크지 않기 때문에 소파와 테이블, TV 등만 배치하여 미니멀하게 연출하였습니다.



거실창은 화이트톤의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열었을 때 확장한 느낌을 낼 수 있도록 했고 천장 역시 우물천장으로 공간의 깊이감과 개방감을 살렸습니다.





TV벽은 세로패턴이 있는 벽지와 두꺼운 몰딩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각 방의 문선을 천장까지 올려 좀 더 높아 보이는 효과를 주었고 옅은 핑크색으로 마감해 사랑스러움을 더했습니다.




ㄱ자구조의 효율적인 화이트톤 주방




주방은 효율성을 위해 ㄱ자구조로 구성하였고 상하부장을 모두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하였습니다.




상하부장에는 식기건조대와 소형가전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보다 깔끔한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아일랜드 식탁 위에는 투명한 재질의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미니멀한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마블패턴 타일로 고급스럽게 연출한 거실욕실




거실욕실은 샤워부스를 설치하여 공간을 구분해주었고 벽면과 바닥 모두 마블패턴로 시공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욕실수전과 액세서리 역시 골드로 매치하여 화려한 느낌이 드네요!




냥이의 놀이터 겸 보금자리로 변신한 다용도 발코니



거실 발코니는 마블 타일로 깔끔하게 마감하였고 천장에 레일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침실 발코니의 경우 냥이를 위한 캣타워를 설치하여 냥이의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따듯한 원목가구와 조명으로 완성한 침실




전체적으로 따듯한 톤의 마감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 침실은 무게감있는 원목가구를 배치하여 아늑함을 더했고 침대 맞은편에는 TV를 배치했습니다




침대 위에는 모던한 스타일의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실용성을 살린 침실욕실



침실욕실은 별다른 포인트없이 깔끔한 마감과 실용적인 면을 살렸습니다.




미니멀한 스타일로 취향저격한 드레스룸




드레스룸은 행거 등의 오픈된 가구대신 모두 장을 배치하여 수납할 수 있도록 해 보다 더 깔끔하고 미니멀한 느낌이 나도록 연출했습니다. 한쪽에는 붙박이장을 벽면 전체에 설치하였고 반대편에는 낮은 수납장을 두어 용도에 맞게 수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글 : 집데코

인테리어/사진 : 예당인테리어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