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모던한 공간에 실링팬으로 포인트! 32평집

무료견적 신청



화이트톤 공간에 과감한 블랙 마루를 매치하여 감각적인 공간이 된 32평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주방과 거실이 맞닿아 있어 공간 구분을 위해 ㄷ자구조의 싱크대를 제작하여 센스있는 공간 구성을 하였고 우물천장과 매입등으로 공간의 개방감을 살렸습니다.




HOUSE INFO


위치 수원시 팔달구

면적 32PY

공사기간3

주요마감재

현관 타일, 간접조명, 비대칭도어,

거실 마루, 실크벽지, 실링팬

주방 ㄷ자구조 싱크대,

컬러실크벽지, 실링팬, 천장형 에어컨

욕실 대리석타일, 골드수전, SMC천장재, 유리파티션




깔끔한 화이트 톤 공간에 골드로 포인트를 준 현관



현관을 밝은 그레이톤 타일과 화이트톤으로 마감해 깨끗한 느낌을 주는데요. 개방감있는 여닫이 중문 맞은편에는 육각 프레임의 골드로 마감한 거울을 매치하여 공간에 포인트가 되도록 했습니다.




내부로 들어오면 벽면에는 붙박이장을 제작하여 잡동사니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화이트와 블랙의 조화가 멋스러운 거실



거실로 들어오면 벽면과 천장은 화이트, 바닥은 블랙으로 마감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살렸습니다. 블랙은 공간이 좁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천장을 우물천장으로 제작하여 개방감을 주었습니다.





거실 발코니는 확장하여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천장은 매입등과 실링팬으로 깔끔하게 연출했습니다.





센스있는 공간 구분이 돋보이는 주방



거실과 주방은 공간 구분이 따로 되어있지 않아 주방싱크대를 ㄷ자구조로 제작하여 센스있는 공간 구분을 해주었습니다.




상하부장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거실에서 바로 보이는 부분에는 침니후드를 설치해 시야가 답답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무드있는 그린 컬러의 벽지로 포인트를 준 침실



침실은 거실과 같은 마감이지만 한쪽 벽면에 그린 계열의 벽지로 포인트를 주어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역시 천장은 우물천장 마감과 실링팬을 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개방감이 돋보이는 작은방



작은방은 발코니를 확장하여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욕실




욕조가 있는 거실 욕실은 두가지 타일을 사용해 다채로움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수전과 욕실 액세서리는 골드컬러로 매치하여 고급스러움까지 더했습니다.




시크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침실욕실



침실욕실은 욕조 대신 유리 파티션을 설치하여 샤워공간을 구분해주었고 그레이톤 타일 마감에 블랙 선반과 욕실 액세서리로 모던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글 : 집데코

인테리어/사진 : 한인테리어디자인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