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아치와 포인트컬러로 특별함을 담은 34평아파트

무료견적 신청



공용공간은 비앙코 타일 마감으로 고급스러움과 심플함을 추구하고 각각의 방은 다채로운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개성을 살린 34평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특히 침실의 경우 가벽을 설치하고 아치개구부를 낸 후 드레스룸을 마련했는데요. 탁월한 공간분리와 개구부 마감이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HOUSE INFO


위치 수원시 장안구

면적 34PY

공사기간3

주요마감재

현관 방화문필름, 타일, 현관장, 중문

거실 비앙코타일(바닥), 매입등, 실크벽지, 폴딩도어

주방 ㄷ자구조싱크대, 비앙코타일(주방벽)

포인트벽지, 비앙코타일(바닥)

드레스룸 아치개구부, 시스템행거




싱그러운 그린과 격자무늬 타일로 마감한 현관



심플한 화이트톤 공간에 방화문과 중문을 그린계열 필름으로 마감하여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현관전실입니다. 바닥은 격자무늬 타일과 현관으로 들어가는 부분은 비앙코타일로 마감해 공간 구분을 해주면서도 다채로움을 줍니다.



현관에는 앤티크한 스타일의 중문과 어울리는 그릴패턴의 앤티크한 현관장으로 톤앤매너를 맞추었습니다.




비앙코타일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준 거실



거실 역시 심플함이 돋보이는 공간인데요. 벽과 천장은 화이트톤으로 개방감을 살렸고 바닥은 비앙코타일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천장에는 주조명과 함께 매입등을 모서리 쪽에 배치하여 풍부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거실발코니창은 폴딩도어로 마감하여 언제든지 발코니 확장을 한 것처럼 연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공간이 연장되어 보일 수 있도록 거실과 발코니의 바닥 높이를 맞추고 마감 역시 맞추어 더 넓어보이도록 했습니다.




ㄷ자구조로 효율성을 높인 주방




거실과 맞닿아 있는 주방은 공간 구분을 위해 ㄷ자구조로 구성하여 주방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상하부장을 모두 제작하여 수납력 역시 높였습니다.




강렬한 컬러 포인트와 탁월한 공간 구분이 돋보이는 침실




강렬한 컬러가 돋보이는 침실은 가벽을 세우고 공간을 분리한 다음 안쪽을 드레스룸으로 꾸몄는데요. 개구부의 경우 아치형으로 제작하여 로맨티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시스템행거로 깔끔하게 구성한 드레스룸




공간의 톤에 맞게 화이트 컬러 마감의 시스템 행거를 제작하여 깔끔한 드레스룸을 완성했습니다.

다양한 구성으로 짜임새 있는 수납력이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다채로운 컬러 포인트를 준 방




작은 방은 짙은 컬러의 벽지로 포인트를 주어 무게감이 있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또 다른 방은 상큼한 옐로우 컬러의 포인트 벽지로 생기를 불어넣었습니다.




글 : 집데코

인테리어/사진 : 한인테리어디자인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