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완벽한 힐링을 위한 럭셔리 호텔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소노펠리체델피노
(주)신명마루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스타일 : 모던,엘레강스|
기간 : 1035일
(주)신명마루
|02-537-6876
| www.quick-step.co.kr



완벽한 휴식 뉴노멀럭셔리 호텔인테리어


뉴노멀 시대, 코로나19로 인해 상업공간 그중 특히 호텔 공간도 많은 변화가 일고 있습니다. 영업환경이 급변하면서 호텔들은 고객 여행패턴에 대응하기 위해 모바일 친화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식음료 서비스도 로봇을 활용해 비대면 고객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머물고 싶어할 만한 콘텐츠를 확보하기 위해 인프라 투자가 활발해 지고 있고 고급화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여행과 외부활동이 줄고 특히 국외여행이 위축되면서 호텔을 선택하는 고객들의 기준도 달라지고 기대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호텔은 그간 업무나 휴가를 위해 찾는 곳이 었지만 코로나19로 일상을 벗어나 휴식과 여유를 즐기기 위해 좀 더 안전하고 프라이빗하면서 하드웨어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까지 질 높은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호텔공간이 주거공간에서는 누릴 수 없는 청결과 방역의 기반에서 나와 가족들 만을 위해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럭셔리한 힐링공간이길 기대하고 있고 이러한 요구를 반영해 전망 좋은 객실과 프라이빗 스파, 인피니티풀, 친환경 자재 등으로 꾸며진 뉴노멀 럭셔리 컨셉의 호텔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멋진 자연경관을 바라볼 수 있는 뷰와 프라이빗 스파, 인피니티풀 등을 갖춘 뉴노멀 럭셔리컨셉의 호텔로 객실은 완벽한 휴식을 위한 힐링공간을 컨셉으로 하여 자연과 가까운 따뜻한 컬러와 친환경 소재로 마감하여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합니다. 특히 뷰가 일품인 자연석 소재의 프라이빗 스파와 친환경 하이브리드 마루로 마감한 바닥은 내추럴한 톤으로 시공해 자연 속에서 힐링을 원하는 호텔 고객들에게 편안함과 안식을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장기간의 팬데믹으로 지친 일상에 힐링을 위한 호텔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PROJECT INFO


위치 강원 고성군 토성면 미시령옛길

공사기간 2018년 12월 ~ 2021 10월 오픈

대지면적 19,578㎡

연면적/건축면적 53,190㎡, 실버스위트 94.05 (27), 골드스위트 119.33 (82), 로얄스위트 128.66 (97)

주요마감재 포세린타일, 무늬목패널, 석재 스파욕조, 매립수전, 라인조명, 매입조명, 무늬목가구, 엔지니어드스톤, 바닥-벨기에산 친환경 퀵스텝 하이브리드 마루(IM1855)

건축시공/인테리어 (주)소노인터내셔널 건설부분 / (주)한스아이디



※ 하이브리드마루란? : 열과 수분에 의한 변형을 최소화하는 클릭시스템과 표면강도를 10배 이상 강화시킨 첨단오버레이 기술을 적용하고 특수 프레스공법으로 100% 방수 기능을 구현한 친환경 마루




고급 마감재의 향연, 온 가족이 즐기고 휴식할 수 있는 다이닝 및 거실 공간






주문 제작가구인 긴 식탁과 소파로 주방 및 다이닝공간과 거실공간을 구분해주면서도 한 공간에서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망은 고스란히 품으면서 LDK구조를 유기적으로 연결하였고 전체적인 톤이 차분하고 따뜻하여 좀 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소파와 식탁은 우드 소재를 사용해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안티스크래치 기능과 방수까지되면서 친환경 인증까지 받은 하이브리드 마루 마감으로 건강까지 생각한 공간입니다. 주방가구는 수입 무늬목을 사용하고 톤온톤으로 컬러를 매치해 내추럴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고 빌트인 가전과 인덕션으로 깔끔한 주방 레이아웃을 완성했습니다.



TV벽은 월패널과 하단 선반을 스톤으로 제작하여 고급스럽고 모던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복도 벽은 내추럴한 오크톤 무늬목 패턴의 월패널로 코너는 라운드 처리를 하여 지루하지 않은 공간이 되었습니다.




차분한 컬러 조합과 럭셔리한 분위기를 담은 침실



침실은 전체적으로 밝은 컬러 조합으로 깨끗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침대헤드는 쿠션형태로 매치하여 아늑함을 더했습니다.



침대헤드 부분의 월패널은 전체적인 침실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주고 우드와 차분한 벽지, 그리고 격자 패턴, 은은한 벽부등으로 편안함을 살렸습니다. 세면공간과의 공간 구분을 위해 가벽과 파티션을 세웠는데요. 파티션의 경우 개방감이 있는 개방감이 있는 스트라이프 형태로 제작하여 전체적인 공간과 잘 어우러지고 친환경 하이브리드 마루와도 적절한 조화가 멋스러운 공간입니다. 주거공간에서도 공간 분리가 필요하다면 이러한 방식을 적용하는 것도 좋겠죠?




깔끔한 공간 구분과 자연을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파우더룸과 욕실




욕실은 세면공간과 샤워공간을 구분하였고 아이보리 타일과 대리석 마감으로 럭셔리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침실 공간은 마루, 파우더공간 및 욕실은 타일로 바닥 마감을 다르게 하여 구분해주었는데요. 석재와도 잘 어울리는 하이브리드 마루 바닥 마감으로 공간에 재미를 주었습니다.



파우더공간은 얕은 가벽을 설치하여 공간을 구분해주면서도 개방감을 헤치지 않도록 했습니다.




마스크에서 자유롭게! 풍경을 보며 즐기는 프라이빗 스파공간



창밖의 경치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통창이 인상적이며 필요할 땐 블라인드로 창을 가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욕조 주변으로는 자갈을 깔아 물이 넘칠 때 다른 곳으로 흘러가지 않도록 하여 공간의 쾌적함을 더했습니다.




멋스러운 대리석과 조명으로 완성한 엘리베이터홀과 객실 복도




엘리베이터와 객실로 가는 복도는 석재와 격자 패턴 벽을 적절히 사용하여 지루하지 않은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다양한 모임과 연회를 즐길 수 있는 연회장





연회장으로 들어가는 복도의 벽면은 우드패널로 마감하여 하나의 통일된 느낌을 주었고 천장은 간접조명으로 마감하여 멋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호텔에서 열리는 연회, 모임 등을 할 수 있는 강당입니다. 정면 벽에는 천장까지 이어지는 멋스러운 아트월이 있고 천장까지 이어지는 통창과 차분한 컬러의 마감으로 우아한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멋스러운 실내 골프연습장





야외활동이 자제된 요즘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가 대세인데요. 이 호텔 역시 호텔 내에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골프 연습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짙은 컬러의 대리석 마감의 카운터와 웅장한 아트월이 갖춰진 로비와 복도 공간입니다.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실내 골프연습공간입니다.




우드와 석재의 적절한 조화로 고급스러운 화장실




공용화장실 역시 석재와 우드 마감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조명은 너무 밝지않게 대부분 간접조명을 사용하였고 손을 씻는 공간에는 거울 하단에도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적정 조도를 확보하면서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글 : 집데코

인테리어/사진 : (주)한스아이디, (주)신명마루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