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의 쉐어하우스

무료견적 신청
쉐어하우스 우주 17호점
우주쉐어하우스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시공비 : 3200~3500만원|
스타일 : 심플,빈티지|
기간 : 16일
우주쉐어하우스


오늘은 다양한 '컨셉'을 반영한 *셰어하우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셰어하우스는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끼리 모여서 살아가는 공간으로 셰어인들에게 함께 사는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해줍니다.


*cf. 셰어하우스란?

다수가 한 집에서 살면서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인 침실은 각자 따로 사용하지만, 거실ㆍ화장실ㆍ욕실 등은 공유하는 주거양식을 말합니다.




첫 번째 소개해드릴 셰어하우스는 여대생들을 위한 '꽃'들로 꾸며진 아름다운 플라워 하우스입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꽃들로 집안 곳곳을 꾸며 싱그럽고 생기 있는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거실을 빛나게 하는 꽃과 식물





플라워 하우스답게 거실에는 다양한 꽃과 식물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거실 가운데에는 넓은 테이블을 배치하여 작업실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한 쪽 벽면 전체에는 선반 형태의 수납공간을 만들어 수납을 용이하게 하는 동시에 꽃들을 전시하고 장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테이블 옆 트롤리 수납장 안에는 꽃가위, 꽃병 등 꽃과 관련된 다양한 소품들을 준비하여 셰어인들이 앞으로 더 아름다운 플라워 하우스를 만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꽃과 잔디가 어우러진 아늑한 발코니



거실 옆 발코니에는 인조잔디를 깔고 화분을 배치하여 생기 있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테이블과 의자를 세팅하여 셰어인들과 함께 수다를 떨거나 혼자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을 마련해주었습니다.




깔끔하고 화사한 개인공간




1,2,3인실로 이루어진 개인 공간은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패턴 벽지와 컬러가 들어간 의자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자전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인 셰어하우스입니다.

곳곳에 자전거와 관련된 소품으로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었고, 비비드한 컬러를 사용하여 활기차고 건강한 느낌을 주는 공간입니다.




비비드한 컬러로 활기가 넘치는 거실




공용공간인 거실에는 자전거를 좋아하는 셰어인들의 건강한 이미지와 어울리도록 비비드한 컬러를 사용하여 생동감 있고 에너지가 느껴지는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또한 잔디 형태의 러그와 넓은 소파 그리고 빈백을 배치하여 포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더하였습니다.


거실 곳곳에는 거치대를 배치하여 자전거를 둘 곳이 마땅치 않았던 셰어인들의 불편함을 해소해주었고, 한 쪽 벽면 거치대에는 공용으로 탈 수 있는 자전거 한 대를 배치하여 셰어인들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다른 한 쪽 벽면과 바닥에는 자전거 타이어 형태의 소품과 스티커로 공간에 재미를 더하였습니다.




밝은 컬러의 조화로 상큼한 느낌의 주방



옐로우와 오렌지 컬러를 조화시켜 통통 튀는 생기 있는 공간을 연출한 주방의 모습입니다.

벽면에는 자석 메모판을 제작하여 서로의 일정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는데요.

함께 사는 셰어인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인테리어 아이템인 것 같네요!




편안한 분위기의 개인 공간




1인실 2개, 2인실 1개, 3인실 1개로 구성된 개인 공간은 화이트 베이스에 블루톤의 침구를 배치하여 편안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각 컨셉 별로 이루어진 셰어하우스 어떠셨나요?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끼리 모인 꽃들로 꾸며진 아름다운 플라워하우스와 생동감이 가득한 활기찬 자전거하우스에서 함께 사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