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사랑스런 스릴러 추리의 여왕 속 홈드레싱 아이디어

무료견적 신청
(주)쏘홈
(주)쏘홈


최근에 막을 내린 달콤 살벌 코믹 추리극 '추리의여왕', '스릴러도 사랑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따뜻한 드라마였는데요,


매회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탄탄한 스토리와, 긴장감을 더해주는 몰입도 높은 연기와 자연스러운 코믹 연기로 스릴러와 드라마 장르를 균형감 있게 이끌어 간 배우들의 명연기. 색감과 구도가 감각적이었던 미장센까지! 곱씹을수록 참 매력이 드러나는 완소 드라마 '추리의여왕' 속 유설옥의 공간을 소개합니다.



추리의여왕 KBS - 2017.04.05 ~ 2017.05.25


연출 김진우, 유영은 / 극본 이성민 / 출연 최강희,권상우,이원근 등 /장르 드라마


줄거리 생활밀착형 추리퀸 설옥과 하드보일드 열혈형사 완승이 미궁에 빠진 사건을 풀어내면서 범죄로 상처 입은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휴먼 추리 드라마



유설옥(cast 최강희) / 8년 차 주부, 민간인 프로파일러


집안에선 결혼 8년 차 평범한 주부. 하지만 집 밖에선 셜록 홈즈도 울고 갈 추리의 여왕


ⓒKBS_추리의여왕


살림 실력은 꽝이지만, 추리력은 여느 프로파일러 못지않은 실력자 유설옥의 집입니다.


얄밉지만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시댁 식구 박경수 여사와 김호순과 함께 사는 공간이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캐릭터들의 성격을 반영하듯 풍부한 컬러감과 부드러운 형태의 가구 스타일링이 돋보입니다.




밝은 컬러의 가구와 은은한 조도의 조명 연출, 빈티지한 멋을 더해주는 파벽돌과 나무 소재가 균형감 있게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거실입니다.




나도 눕고 싶다 이 소파, 코지 패브릭소파3,4인&오토만


ⓒKBS_추리의여왕


ⓒKBS_추리의여왕



유설옥의 귀여운 시어머니 박경숙 여사가 애용하는 소파입니다.


깔끔하고 절제된 디자인과 모던한 그레이 컬러로 이루어져 있고, 착석 시 편안한 착석감을 주는 소파입니다.




산뜻한 컬러 침대 같은 편안함, 베라 천연가죽 1인용 리클라이너&오토만



다양한 컬러 보유로 포인트 연출도 가능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침대 같은 편안함을 제공해주는 기능성 리클라이너입니다.




자연을 닮은 패턴이 돋보이는 스탠드 조명_모자이크 플로어 램프



내추럴한 패턴과 소재로 이루어진 플로어 램프입니다. 원목가구와 우드 마감재가 많이 사용된 유설옥의 집과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작지만 시선 집중! 매력만점 아이템_듀플로 사이드 테이블



월넛, 블랙 오크, 화이트 글로스 세 가지 컬러를 보유하고 있어, 공간 분위기에 맞게 골라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질감과 형태가 돋보이는 테이블_듀플로 소파 테이블



자연스러운 형태와 질감이 매력적인 테이블입니다.


블랙 혹은 월넛 색상 테이블을 세트로 매치하면 풍부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친숙하고 따뜻한 가정집 분위기가 연상되는 공간


ⓒKBS_추리의여왕


빈티지한 색감과 패턴의 벽지는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도 언뜻 익숙한 인상을 남겨줍니다.


친숙한 느낌의 벽지와 톤 앤 매너를 맞춘 원목 가구 스타일링, 알록달록 정감 있는 장식들이 한데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간결한 형태와 고급스러운 마감이 돋보이는 거실장_리비 거실장



천연 원목 월넛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과 따뜻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서랍을 열어두지 않고도 리모컨 투과가 되어 AV 기기 리모컨 작동이 편리합니다.




서울중앙지검 김검사의 오픈형 서재


ⓒKBS_추리의여왕



서울중앙지검에서 일하는 검사의 서재답게 다양한 법학 관련 서적들과 모던한 소품들로 스타일링된 공간입니다.


극에 자주 등장하는 거실 뒷부분에 자리 잡은 오픈형 서재는 검사 남편의 존재감을 나타내는 상징적인 공간입니다.




세련된 다리 모양이 매력적인 원목 테이블_윙 데스크



최고급 북미산 월넛 소재로 마감하여 견고함을 자랑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무게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테이블입니다.




이국적인 기하학 패턴으로 이루어진 카펫_타림울카펫





아기자기한 소품과 사랑스러운 색감이 돋보이는 주방


ⓒKBS_추리의여왕





일반 가정집에서는 보기 드문 과감한 컬러 조합의 주방 가구와 많은 이들의 로망인 넓고 개방된 레이아웃으로 이루어진 주방입니다.


우드 소재가 주는 따뜻함에 풍성한 컬러가 더해져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디테일이 돋보이는 테이블_윙 식탁



심플한 듯 하나 독특한 디테일의 다리가 돋보이는 테이블입니다.


브라운과 실버 계통의 테이블웨어 소품들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멋스러운 테이블입니다.




자연스러운 멋이 돋보이는 차분한 공간, 유설옥의 침실



내추럴한 소재의 가구와 마루, 차분한 색감의 소품들로 이루어진 침실입니다.


개인적인 휴식을 취하는 공간답게 절제된 스타일링으로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부드러운 곡선과 안정감 있는 컬러로 이루어진 의자_레이 암체어


유연한 형태와 고급스러운 색감이 돋보이는 이 의자는 화장대 또는 테이블과 같은 어느 가구에도 이질감 없이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