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색다른 주방을 원해? 컬러와 마감재 매치 아이디어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단순히 요리를 하는 장소에서 이제는 리빙키친이라는 신조어가 나올만큼 주방에 대한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주방이 하나의 소통과 문화 공간으로서 자리 잡고있는 이유는 주부들이 오랫동안 머물고 사용했기 때문이 아닐까요?


그렇다면 주방 인테리어를 할 때 중 고려할 사항은 무엇일까요?


색다른 공간을 연출하는 방법 중에 컬러 매치를 잘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마감재라도 미스 컬러 매치때문에 전체적인 분위기를 망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내가 원하는 디자인이나 마감재가 있을 때는 더욱 신중하게 고려하여 선택해야 합니다.


색다른 공간을 연출하는 컬러매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주방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1. 깔끔한 화이트 톤 주방 인테리어



화이트 톤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깔끔하고 심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주방입니다.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하여 실용적인 주방이 완성되었습니다.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대리석 마감으로! 대리석은 고급 인테리어에 자주 사용되는 마감재입니다. 주방에서는 싱크대 상판과 주방 벽에 시공을 하여 좀 더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우드와 화이트가 만나면 내추럴한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과하지 않은 포인트 역할을 함으로써 아늑한 느낌도 함께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블루 컬러 타일로 지중해 풍의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한 주방입니다. 타일의 컬러만 바꿔도 주방의 분위기가 완전히 바뀌는 마법! 여러분도 느끼고 싶지 않나요?



모노톤으로 완성한 주방은 유행을 타지 않는 스테디셀러인데요, 차분하면서도 멋스러운 공간을 원하신다면 화이트&그레이 톤의 주방을 추천합니다.




2. 모노톤이지만 다채로운 느낌의 그레이 톤 주방 인테리어



그레이 톤으로 주방을 마감한다고 하면 왠지 차분하고 정적인 느낌이 먼저 떠오릅니다. 하지만! 어떻게 컬러와 마감재를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카멜레온처럼 달라진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심플한 그레이 톤 주방에 몰딩장식과 화이트 톤 대리석이 어우러져 우아한 분위기를 뽐내는 주방입니다.



온전한 그레이 톤이 부담스러우시다면 브라운 계열을 섞어 좀 더 친근한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베이지 톤의 주방 타일로 부담스럽지 않은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강렬한 느낌을 원한다면 디자인 타일로 포인트를 주어 그레이 톤의 주방이지만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느낌의 육각 타일로 주방 벽을 마감하여 한듯 안 한듯 자연스러운 느낌의 주방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주방에 포인트를 꼭 주방가구나 벽에 하지 않고 바닥 마감으로 연출할 수도 있다는 사실! 그레이 톤의 육각 타일 마감으로 은은한 멋을 내는 주방입니다.




3. 어둡다고 놀라지 말아요~시크한 블랙 톤 주방 인테리어



공간을 무조건 밝게 한다고 해서 그게 정석은 아닙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분위기를 밝게 혹은 어둡게 할 수 있죠. 남들과 조금 다르게 하고 싶다면 올블랙 톤의 주방 인테리어를 추천합니다.


글로시한 소재로 마감하여 답답하지 않은 공간에 확장감을 주는 것도 아이디어입니다.



올블랙이 부담스럽다면? 블랙을 포인트로 주는 방법도 있습니다. 화이트 톤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만큼 강렬한 인테리어도 없죠.



글로시한 블랙 상판과 빈티지한 파벽돌이 만나 카페 같은 분위기의 주방이 완성되었습니다.




4. 컬러감 있는 주방을 원한다면!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모던하게 마감한 주방입니다. 특히 싱크대와 주방 벽을 심플하게 마감하여 더욱 돋보이는 주방 인테리어입니다.



아이보리 톤의 컬러와 몰딩장식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뽐내는 주방 인테리어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