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잘나가는 신혼집 인테리어 아이디어 7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신혼집을 어떻게 꾸며야 하는지 너무 고민인 사람 퓨쵸핸썹!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나만의 공간을 만들고 싶지 않으세요?

그래서 준비한 취향대로 고르는, 취향 저격! 내 맘대로 뽑은 신혼집 인테리어 팁을 소개합니다.




1. 공간 활용 갑! 현관 옆 와인랙



자칫 버려질 수 있는 현관 옆 공간에 부부의 취미가 엿보이는 여러 종류의 술과 와인이 디스플레이 되어있습니다.




2. 요즘 대세는 사선 현관이야~



일반적인 현관이 지겹다면 시도해볼 만한 현관입니다. 사선으로 시공하여 공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트랜디한 느낌을 주는 공간입니다.




3.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거실



발코니를 확장하고 홈 카페를 꾸며 부부의 휴식시간을 즐길 수 있는 거실 인테리어입니다.



포인트 컬러로 공간을 생동감 있게 꾸며보세요! 좁은 집도 아기자기하게 변신할 수 있습니다.



러그 하나로 이렇게 아늑한 공간이?! 내추럴한 느낌의 테이블과 깔끔한 화이트 톤 소파와 잘 어울리는 러그로 아늑한 거실 공간을 완성하세요!




4. 복도 공간 활용은 이렇게 합시다



매입 선반과 화장대로 활용도 높은 복도 공간이 되었습니다.




5. 우드 테이블이 포인트인 다양한 다이닝 공간



화이트와 내추럴한 식탁으로 아늑하게 꾸민 다이닝 공간입니다. 작은 화분과 액자로 아기자기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사선 천창과 하늘색 주방이 있는 앤티크한 스타일의 주방입니다. 북유럽 풍으로 꾸미고 싶다면 한 번쯤 도전해봐도 괜찮겠죠



독특한 디자인의 식탁으로 개성을 살린 다이닝 공간입니다. 나무의 결도 살아있어 더욱 내추럴한 느낌이 드는 공간입니다.




6. 우리만의 시크릿 공간이 될 미니 서재



빈티지한 멋이 돋보이는 미니 서재입니다. 레일 조명으로 아늑함을 더했습니다.




7. 신혼부부의 휴식을 책임질 화이트 톤 침실



아늑함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침실은 대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 톤이나 우드 마감으로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은은한 할로겐 조명과 우드 마감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 침실입니다.



퓨어한 화이트 톤 벽과 커튼으로 우아한 멋을 낸 침실입니다. 침대 프레임은 딥한 브라운 컬러로 선택하여 공간에 무게감을 주었습니다.



화이트 톤으로 맞춘 가구와 소품으로 꾸민 아늑함이 느껴지는 침실입니다. 특히 부드러운 질감이 느껴지는 러그로 포근한 느낌이 더욱 와닿는 공간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