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이 주택에서 머물면 힐링 그 자체!

무료견적 신청
성남리 주택
(주)윤성하우징
강원 원주시 신림면 무시렁길
시공비 : 15000~20000만원|
스타일 : 내츄럴|
기간 : 60일
(주)윤성하우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강원도의 신선한 공기가 있는 산골짜기에 자리 잡은 지중해풍 주택입니다.

아름다운 산과 넓고 푸른 정원이 어우러진 한 폭의 그림 같은 집으로 아치형 포치와 붉은 기와가 조화를 이루어 웅장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느낌을 주는 공간입니다.




자연경관과 조화를 이루는 외관





주변의 자연경관과 잘 어우러지는 푸른 정원이 있는 외관의 모습입니다.

마치 고대 그리스 신전을 연상케하는 기둥과 아치형 포치가 돋보이는 구조로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화사함이 감도는 화이트톤에 지붕에는 붉은 점토 기와를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포인트를 주는 동시에 고전적인 멋을 더하였습니다.





주택의 한 쪽 끝에 마련된 포치로 정원과 조화를 이루는 모습입니다.

우드데크에 우드프레임의 테이블 및 의자와 라탄 그네소파를 두어 전원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는 아늑한 쉼터로 마련하였습니다.




클래식함이 느껴지는 현관



화사한 화이트톤에 클래식한 멋이 느껴지는 가구를 배치하여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현관입니다.


바닥은 유니크한 패턴의 키엔호 타일로 마감하여 가구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네요.





넓은 창과 오픈 천장으로 웅장함이 느껴지는 거실




전면에 뚫린 넓은 창과 오픈 천장으로 확장된 개방감과 웅장한 공간감이 느껴지는 거실입니다.

화이트톤의 벽지와 웨인스코팅 및 몰딩 장식이 자연스럽게 조화되고 여기에 어두운 컬러의 소파와 클래식한 목제 가구로 무게감을 잡아주어 우아하면서도 고풍스러움이 느껴지는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러블리한 분위기의 주방




화사한 화이트톤의 아일랜드 구조로 이루어진 주방은 넓은 아일랜드 테이블을 배치하여 넓은 조리대를 마련하고 가족들을 바라보며 요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한 쪽 벽면에는 핑크 컬러의 격자무늬 타일을 시공하여 로맨틱함을 더하였고, 테이블 위에는 꽃잎을 형상화 한 조명으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고풍스러운 멋을 살린 다이닝룸



깨끗한 화이트톤에 클래식한 원목 식탁을 배치하여 고풍스러운 느낌이 드는 다이닝 공간입니다.
꽃무늬 패브릭이 가미된 의자와 부드러운 느낌의 레이스 커튼이 어우러져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였습니다.



로맨틱한 분위기의 욕실 겸 파우더룸




화이트톤으로 청결함을 살린 욕실 겸 파우더룸은 러블리한 프레임의 거울과 은은한 컬러감의 키엔호 패턴 타일로 조화를 이루어 산뜻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클래식한 가구로 중후한 멋을 더한 침실




깨끗한 화이트 톤을 이용하여 화사함을 강조해준 침실은 중후한 무게감을 더해주는 가구들을 배치하여 클래식한 멋이 돋보이는 공간으로 완성하였습니다.




수납을 목적으로 한 드레스룸



침실과 연결된 드레스룸이자 다락방과 연결된 통로입니다.

최대한 많은 수납공간의 확보를 위해 붙박이장과 서랍장을 배치하였고 내츄럴한 목재 계단에는 고풍스러운 프레임 난간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지붕선을 살린 아늑한 다락방



안방의 드레스룸을 통해서 진입할 수 있는 다락방은 지붕선을 그대로 살려 안락함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아늑한 보금자리로 탄생하였습니다.


화사한 화이트 매스에 붉은 기와로 포인트를 준 지중해풍 주택 어떠셨나요?

신전을 연상케하는 기둥과 몰딩 장식, 아치형 포치가 돋보이는 구조였는데요.

작은 텃밭이 있는 넓은 정원과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진 꿈에 그리던 행복한 주택인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